트랙스 수동 모델 1.4 가솔린에 LS / LSD 두가지 등급만 있는데
초기에 구매 하셨든분들은 뒷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로 받으셨고
생산 중단 이후 다시 생산 재기 하면서
뒷브레이크 드럼으로 바꾸어 버렸어요.
가격 변동은 없구요.
그리고 쉐보레 트랙스 홈피 들어가 보면 전후륜 디스크 브레이크라고 표기 해 노았네요.
이거 사기 아닌가요?
그냥 홈피 변경이 늦어져서 그런것 뿐일까요?
쉐보레 정말 정 떨어 집니다.
드럼이 디스크보다 좋은건가요?
트랙스 수동 모델 1.4 가솔린에 LS / LSD 두가지 등급만 있는데
초기에 구매 하셨든분들은 뒷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로 받으셨고
생산 중단 이후 다시 생산 재기 하면서
뒷브레이크 드럼으로 바꾸어 버렸어요.
가격 변동은 없구요.
그리고 쉐보레 트랙스 홈피 들어가 보면 전후륜 디스크 브레이크라고 표기 해 노았네요.
이거 사기 아닌가요?
그냥 홈피 변경이 늦어져서 그런것 뿐일까요?
쉐보레 정말 정 떨어 집니다.
드럼이 디스크보다 좋은건가요?
브렉 말 안들음
드럼식은 휠실린더/브레이크패드/드럼 이렇게 구성이 되는데 원가 가격은 별로 차이 안날듯하네요
제가 알기로는 트랙스 초기 차량이 뒤에 브레이크에서 이음 소리가 많이 나서 AS 많이 받았던걸로아는데
그걸로인해서 바꾼거같네요
드럼과 디스크에 효율성을 보시자면
확실히 디스크 가 효율성이 더 좋구요
이유는 -브레이크가 열을 받을때 디스크에서 방열 작용을하게되있고요
드럼식은 밀폐형이라서 디스크 형식보다 열을 내보내기가 효율이 떠러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일딴 쉐보레 사이트에서 디스크 식이라고 명시되있는데 드럼식이라면 잘못 표기 되있긴하네요 ^^
그럼 왜 상위 트림엔 디스크 겠어요...
저건 걍 원가절감 이예요
4륜도 아니고 전륜인데 후륜 브레이크 소음나는거랑 수동이랑 특별한 관계는 없을듯 하며,
초기에 수동 1700에 맞추다보니 타산 안맞아서 저것도 걍 내친김에 뺀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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