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방송 tbs 라이브 방송보는데
전문가들이 하는말이 진짜 너무나 팩트인게
국내에서 5년간 총 2만5천대 화재 발생
그중에 5년간 국산차 2만2천대 화재발생
수입차는 5년간 2천2백대 화재발생
그중에 BMW는 큰 이슈가 되서 화재관련 전부 보상 해주고
불나지않게 예방검사및 조치를 최대한 하고있는 실정인데
오히려 5년간 2만2천대 화재중에 원인미상 으로
화재난 국산차 오너들 같은경우 보상은 커녕 관심도 못받아서
하소연 조차도 하지못한다 그분들은 지금 울화통이 터질거다
정말 중요한것은 이번계기로 국산차 화재관련 보상방안이나
국산차 화재 대처및 결함 확인을 해야할판이다
국산차 화재비율 판매대비 상대적으로 매우높아서 반드시
정부측에서 앞장서서 확인해야할것
안전에는 비싼차 싼차가 없다는걸 국가에서 보여줘야한다고
BMW가 16년부터 점점 나온 화재사건에 이미 문제인식했지만
은폐한부분은 스스로에게 돌던진꼴이라고...합니다
정말 맞는말 같음 국산차 오너들이 더 불안해야 할수도..
잘읽어보세요 물타기 까는글 아닙니다
또 소방 방재청 자료 가지고 그러시는지??
또 소방 방재청 자료 가지고 그러시는지??
국산차 화재비율 판매대비 상대적으로 매우높아서 반드시
정부측에서 앞장서서 확인해야할것
이것에 대한 근거는요???
님도 흉기차 불나면 힘써주실거면서..
보세요 당장 에쿠스 불났다니까 오늘 같이 불 난 730d 320d 그냥 묻혀버리죠?
얼마전 xg 강릉 주차타워 화재만 해도 하루종일 이슈였고 ㄷㄷ
현대 세타2도 2년을 질질끌다 이슈가 되니 부랴부랴 리콜 내린거고..
bmw역시 이슈가 이번에야 크게 되니 부랴부랴 나선거구요.
일단 이슈가 되면 결함이던 불량이던 메이커 입장에선 무시 할 수가 없죠.
그래서 기아 또한 이슈가 된 이후에 니로 신차교환에 쏘렌토 환불을 해준거고..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4089309
실제론 더 파고 들어가야 하지만 당장 저렇게만 분류해도 지금 특정회사차 불나는거 자체가 다른 차들 보다 비정상적으로 비율이 높아요
저기사에서 좀더 표본을 사고 사례에 맞게 줄이면 저 비율 더 올라 갑니다.
제가 올린 기사 링크 ㅇ따라가서 읽어 보기라도 하셨는지??
그럼 작년에 NF쏘나타 화재 위험으로 리콜받은 건 어떻게 설명하실 건가요?
그만 물타기 하시죠.
아니 수입차 원인미상 차량은 다 보상하는 것 처럼 말하니 그게 맞는 거라고 생각하세요?
님 이전부터 이 이슈에 대해서 부단히 현기차 어쩌고 하는 글 올리시던데 왜 그러시는 건가요?
그럼 님이 이전부터 달았던 댓글과 글은 왜 그렇게 예민하십니까?
까일 글이 아닌데;; 관계자아니고서야
소비자입장에선 좋은 취지..
수입차는 정기적으로 센터라도 가는데
엔진오일 2년동안 안갈고 타는 여성분도 봤고
당연히 엔진룸엔 낙엽이랑 먼지 한가득
그러니 불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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