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구매이유
1. 쿠페형 SUV 디자인
2. 첫차 티볼리보다 나은 주행성능
3. 첫차 티볼리보다 나은 승차감
4. 첫차 티볼리보다 나은 트렁크용량
5. 첫차 티볼리보다 나은 연비
단점은
1. 저속 20키로 이하에서 꿀렁꿀렁하는게 있구요 적응하려고 노력합니다
2. 말많은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수정이 좀 필요하구요 (feat. 네비 키판, 열선통풍 진입)
3. 디자인 덕에 룸미러로 차 뒤 상황을 보기가 갑갑합니다
4. 티볼리보다 못한 차선유지보조 기능
장점:
1. 30KM이후 쭉쭉 밀어줌 (한 130KM까지는 잘나가요 - 그 이상 밟아 본적없음)
2. 의외로 출력에 대한 부족함 없음.
3. 연비 ( 시내10~15, 고속16~20)
4. 이쁨 (주관적으로) 뒷태가 이쁩니다 개인적으로는
5. 넓은 트렁크
단점.
1. 저속(0~20)에서 출발이 더디기 때문에 정차 후 출발이 느리다는 단점이있어요.
2. 세부적인 소프트웨어 개선 필요 (열선, 통풍, 네비 등)
3. 신차라 짜잘한 문제로 사업소 방문
4. 내부 Led가 좀 어두워서 다이 필요
요기 현기 게시판이라 샀다는글은 안써욤
1.6na cvt 아반떼만도 못한 xm3가 구리다고 욕하는 글들이 많아서요
조수석하곤 확실히 붙어잇는데 문쪽으로 여유가 많아요 특이하긴함
엔진은 컴포트는 아반떼 md보다 스타트는 굼뜨고 이게 먼ㅅ리냐면 알피엠 1600정도ㅠ될때까지 차가 앞을 안나감 근데 스폴츠 모드하면 그런거 읍고 대충 1.6 k5터보 수준으로 날라댕겨요 어마어마함 차이가...
확실히 엔진은 현기랑 급이 다름을 느낌!
1. 쿠페형 SUV 디자인
2. 첫차 티볼리보다 나은 주행성능
3. 첫차 티볼리보다 나은 승차감
4. 첫차 티볼리보다 나은 트렁크용량
5. 첫차 티볼리보다 나은 연비
단점은
1. 저속 20키로 이하에서 꿀렁꿀렁하는게 있구요 적응하려고 노력합니다
2. 말많은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수정이 좀 필요하구요 (feat. 네비 키판, 열선통풍 진입)
3. 디자인 덕에 룸미러로 차 뒤 상황을 보기가 갑갑합니다
4. 티볼리보다 못한 차선유지보조 기능
장점:
1. 30KM이후 쭉쭉 밀어줌 (한 130KM까지는 잘나가요 - 그 이상 밟아 본적없음)
2. 의외로 출력에 대한 부족함 없음.
3. 연비 ( 시내10~15, 고속16~20)
4. 이쁨 (주관적으로) 뒷태가 이쁩니다 개인적으로는
5. 넓은 트렁크
단점.
1. 저속(0~20)에서 출발이 더디기 때문에 정차 후 출발이 느리다는 단점이있어요.
2. 세부적인 소프트웨어 개선 필요 (열선, 통풍, 네비 등)
3. 신차라 짜잘한 문제로 사업소 방문
4. 내부 Led가 좀 어두워서 다이 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