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원문입니다.
http://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147846
2번째 글입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159015
----------------------------------------------------
회사에서 광X 법무법인과 계약이 되어 있고,
친한 형님께서 판사로 계시다 지금 근무중이시라 해당 관련해서 자문을 좀 구했습니다.
우선 자신들이 약관에 타이어는 파손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는다라고 되어 있는것은
위법이라고 합니다. 운행상 마모등에 대한 부분에 대해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는것은
이해가 되나 지금같이 운행이 힘들정도로 파손이 일어나는 경우는 내규가 있더라 하더라도
상위법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소송시에는 충분히 승산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고지 형태가 너무 미미하여 고객이 자세히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구두로 녹취또는 확인을
받아야 하나 그에 대한 의무사항을 하지 않았기때문에 이 또한 승산이 있는 이유라고 하는군요.
어제 오전 상담을 잠시 받고 2:34분에 민원실 전화를 했습니다.
그기서 안내받은 내용이므로 공개해도 된다는 군요.
070 7836 6836 / 070 7836 6838
두대 전화를 다 여러번 해봤으나 고객의 위치가 확인되지 않아 통화가 안된답니다.
인터넷 전화를 어떻게 설정 해 둔지는 모르지만 통화 자체가 연결이 안됩니다.
2:41 민원실에 긴급으로 요청넣었으나... 전화 없음.
5:59분에 다시 전화를 하니 담당자가 퇴근했을거다...
방법을 만들어 달라니 확인해서 다시 피드백 준다고 합니다.
연락 없습니다.
마지막 내용중 안되면 내일 아침이라도 어떻게든 하게 해주신다고 해서 연락하니
연락 없습니다.
그리고 하루 지나고....
11:44분...처음으로 여기에 화를 냈네요.
피드백 준다더니 피드백도 없고 민원실은 계속 연락 안된다고...
뭐 상담실 전화는 아시겠지만..앵무새..앵무새...자기들 바쁘니 기다려라는 말뿐....
그래서 제가 오죽하면 그럼 전 할일 없는 병신이냐까지 말했네요.
민원으로 전화통화를 안내 받은곳이 전화가 안되면 그게 민원실??? ㅋㅋㅋㅋㅋ
저 재규어 XJL 5.0 . BMW6시리즈 컨버터블. 두대 몰고 회사서 복지로 차량 한대 더 받아 몰고 있습니다.
월급쟁이지만 그래도 나름 먹고 사는데는 지장 없이 벌고 있습니다....당연 저도 일 많고 바쁜사람인데..
일순간 전 그냥 할일 없어 클레임 거는 사람이 되어 있군요.
드디어 12:53분에 전화 왔네요.
미안하다고는 하더군요. 긴급 전화 연락 받았는데 바빴다나....ㅋㅌ
역시나 전 놈팽인가 봅니다...ㅠㅠ
그런데 오늘도 거짓말을 하는군요.
전 구간 다 확인했다(녹취있음). 그런데 문제 없다. 소송하려고 하시는것 아니냐? 하실려면 해라...
주차관리소에서는 제 블백 이상이벤트가 발생한곳에는 카메라 자체가 없더군요.
그런데 어떻게 확인을 해??? 해당 부분에 대해서 확인했냐고 여러번 이야기를 했는데....ㅎㅎ
그런데 이사람 통화 마치고 보니...참 직원으로서는 최상급인것 같습니다.
말한것들 다시들어보니 참 요리조리 잘 피해나가게 이야기를 하는군요.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가 되는식으로 말을 애매하게 하는...
뭐 할일 없는 전 인천공항 주차장 카메라 확인하러 한번 가야겠습니다.
그리고 확인하고 와서 소송진행해야겠네요. 자기들은 문제 없으니 소송하려면 하랍니다.
아...주차관리하는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이분들 위법사실(안전벨트 미착용)
2주차장 나와서 엄청나게 과속하는것. 경찰서 신고해야겠습니다.
벌금좀 물리게.... 이건 확실한 증거자료가 있으니까요....
마지막으로 동영상 확인하다보니...
마지막에 주차하고 내리시면서 기둥면으로 너무 붙이셔서 운전석쪽 문열때 기둥에 퉁하고 부딛히고
그분이 아~ 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확인해보니 미세스크레치 있습니다.
이거도 소송하면 같이 해야겠죠???
여튼 소송준비전 필요자료부터 준비하러 갑니다.
소송에 이기더라도 국가에서 지정된 승소비용이 광X에 맡기는 비용에 1/3도 안나오지만..
이겨서 차량 파손 보상받는것 다 넣더라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물론 지면 다 잃는것인것도 기정사실...그정도 금액은 인생겸험비용이라 생각하고 진행할까 합니다.
응원 부탁 드립니다.ㅠㅠ
힘내세요. 저도 국산차 탈때나 대행 맡겼고
수입차 탈때는 그냥 장기 주차장 이용 합니다..
출장이 많은 편이라 많으면 주1 회 인천공항 이용 하는데
예전에도 뉴스에 크게 때린적도 있는데 안변하는걸 보면...
조금전 인천공항민원실로 접수하니..
담당자가 요즘 저 말고도 민원이 많아 벌써 조치하려고 공문을 여러번 보냈다고 하네요.
소송전에 우선 인천공항민원실로 통해서 진행해보고 안되면 넘어가려고 생각 중입니다.
인천공항에서 강제 집행 명령까지 내려 갔는데도 자기들은 잘못없다 소모품이다 해 버리는군요.
소송은 워낙 소액이라 해 주지를 않는군요. 저희 회사 법무법인에 상담했는데...
나중에는 인천공항에서도 워낙 이 문제로 말이 많아...
담당자가 저한테 하소연을 하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