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포함, 차로변경금지 구역내 차로변경 중 사고는 최하 9:1(피해자에게 특별한 귀책사유가 없는 한)이라고 보면 됩니다.
버스의 경우 특히, 대인을 끼게되면 가해자쪽의 보험료 인상폭이 상당할 걸로 예상되기 때문에 대물담당자가 정상인이라면 대인 없이 갈려고 할 겁니다.
흠 제생각도 원래 답글단사람이랑 같은데요.(아이디는 맘에안들지만)
우선 이 블박만으로는 버스가 2차로로 달렸다고 보기 힘들지 않나요?
블박보시면 사고 나기전 지나가는 다른 버스를 보면 사고버스도 어떻게 움직였는지 대강 알수있어요,
(3차로 주정차를 피해 2차로로 옮겨서 교차로를 통과했어요)
암튼, 블박보면 제일 중요한게 버스가 차로변경을 다 마친거 같지도 않고.
사고 전에는 차선 물어서 살짝 넘어왔고 사고 순간에 한 반정도 넘어간거 같은데..
이러니 저러니 해도 안전거리 미확보 같아요;
암튼, 저 스포티지가 잘했다는건 아니고요.
요즘 다들 즐겨보시는 몇대몇 방송에서 얻은 지식으로는 안전거리 미확보가 ㅈㄴ 중요하다는거..
스포티지R 과실 100%
3차로에서 좌회전.........;;;;;;;;;
그런데 버스가 생각보다 제동이 좋네요
버스 손님들 안다치셨는지.놀라셨겠네..미친넘 한놈때문에~~
버스의 경우 특히, 대인을 끼게되면 가해자쪽의 보험료 인상폭이 상당할 걸로 예상되기 때문에 대물담당자가 정상인이라면 대인 없이 갈려고 할 겁니다.
앞차와의 안전거리 미확보(앞차가 뭔 지랄을 하던 동일방향으로 가는 차량들은 안전거리 미확보가 젤로 중요함)
버스 과실 6~7 스포4~3 좀 제대로 알고 싸지르시기를 ... 탁탁탁탁..
옆차선에서 나란히 달리다 사고나도 동일방향으로 진행중이었기
때문에 안전거리 미확보 잡힌다는 말씀이신가요?
"동일방향으로 가는 차량들은" 요기서 확실히 말씀좀 해주시지요?
교차시점에서 버스와의거리 5m도 안되보임.
만약 스알이 2차선들온상태에서 직진하였다면 모를까
논스톱 좌회전 해버렷으니
님이 말씀하신 과실중 잡아도 스알이 더 잡힐것 같은데요??.
반박해주세요~
버스 과실 6~7에 대한걸 나열해주세요~~ 궁금하네.....
우선 이 블박만으로는 버스가 2차로로 달렸다고 보기 힘들지 않나요?
블박보시면 사고 나기전 지나가는 다른 버스를 보면 사고버스도 어떻게 움직였는지 대강 알수있어요,
(3차로 주정차를 피해 2차로로 옮겨서 교차로를 통과했어요)
암튼, 블박보면 제일 중요한게 버스가 차로변경을 다 마친거 같지도 않고.
사고 전에는 차선 물어서 살짝 넘어왔고 사고 순간에 한 반정도 넘어간거 같은데..
이러니 저러니 해도 안전거리 미확보 같아요;
암튼, 저 스포티지가 잘했다는건 아니고요.
요즘 다들 즐겨보시는 몇대몇 방송에서 얻은 지식으로는 안전거리 미확보가 ㅈㄴ 중요하다는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