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일때문에 한시간뒤 나가야 하는데 잠안와서 몇자 끄적여봐요(젖땐네요 운전 오래하고 가야하는데,ㅜㅜ)
벌써 이놈 만난지 세달이 다되가는듯요, 그냥저냥 타고다니다가 얼마전 탑기코 때문에 좀 뿌듯합니다.
그동안 해준건 틴팅 좋은걸로 해주고 남들 다 하는 기본LED튠정도 하고 세차용품100만원어치-_-;;;
남들은 세차 3~5시간 하는거 보고 미쳤다 하는데 저한텐 좋은 취미네요
그리고 최근에 다운스프링 해준거 밖에 없어요.
보배 특성상 비슷한 마력의 수입차들과 비교가 많죠,
하지만 케텁은 그냥 2천후반 패밀리세단일뿐 태생부터가 달라요.
그냥 2000cc 패밀리세단에 터보얹어서 3000cc 다운사이징모델 이게 전부인듯,
스포츠세단 이라고 하기엔 세팅자체가 아예 다른거 맞죠?
브레이크 많이 까시는데, 로터싸이즈 국산중엔 큰편에 속합니다. 결코 국산순정치곤 나쁜편은 아니죠
다만 아쉬운건 최고속이 높은만큼 고열에서도 작동을 잘하는 패드를 껴넣어 줬더라면...
세팅이 시내바리에 부드럽고 잘서는 브레이킹입니다.
제차 타본사람들 시내에서 급브레이크인데 정말 부드럽게 잘선다고 감탄하더라구요,
타이어는 정말 답없습니다 넥센..... 쏘텁의 순정한타가 부러울정도 입니다.
우라질넥센 내구성도 좋아서 닳지도 않네요ㅠㅠ
저같은 경우는 시내주행90%라 브레이크와 패드는 순정 그대로 쓰고있고 타이어는 나중에 바꿀려구요,
어짜피 겨울인데 살살타다가 따듯해지면 여름용으로 갈아탈 예정입니다.(사실은 최대한 총알을 아끼고자-_-;)
그냥뭐 케텁이나 쏘텁이나 광고를 과장해서 그렇지 그냥 이천후반대 2000cc차량으로보면
가성비하난 끝내주는거 같아서 만족하고 타고 다녀요~
탑기코에서 jp가 말한거 처럼 수입차 절반가격으로 비교질된다는거 자체가
예전같았으면 꿈도 못꿀 일이기에 그것만으로도 좋네요 ^^
아무튼 2000cc패밀리세단으론 강추입니다.가스문제만 해결하면ㅡㅡ;;
(사진은 인도주차 아닙니다. 세차장 마당에서 도로 나가기전에 한컷 찍어봤어욬)
식구들 네명태우고도 가파른 오르막길 여유롭게 올라가고, 시내정속 운전상황에서 순간적인 고출력을 요하는 상황이 많것만,
운전 안해본 사람인가?
쿠킹호일이라 몬타겠음;;;
글구 타이어는 어쩔수 없어요 한국,금호,넥센이 현대에 납품 하는데요
넥센 납품할때 만들 차를 님께서 구입하신거니 운이 나빴던거죠 ㅋ
저도 넥센타야 받았습니다만 바로 한국 노블로 바꿨죠 ㅋㅋ
내친구는 집에차만 링컨 MKX 아우디 A6 K5 2.4 gdi 세게 끌구다니는대
90%는 K5 타고다니는대 내친구도 양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제차(국산차보다 비용많이 부담하지만, 세금절세)를 모는걸로 알고있어요
물론 소득이 많은사람은 세금을 많이 내야하잖아요??
저도 생애첫차(나이28)를 수입차를 보고있지만 K5터보 정말 멋진차에요!!기아의 자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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