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동신호체계(일명 신호빨)
원활한 도로흐름을 위해 신호체계를 다음교차로에 도착할쯤 신호등이 바뀌는 시스템을 운영하였으나
운전자들간에 마찰과 과속 문제로 연동신호체계를 조용히 사라지고있다
왜? 연동체계를 인지한 운전자들은 다음 신호를 받기위해 차량 흐름이 중요한데 초보운전 초행길차량 저속주행차량으로인해 흐름이 늦어지면 과격한 추월및 과속 운전을 유발한다는 사례가 많아 연동신호체계를 사용하지않는다고함
그런데 맵핵처럼 전방신호를 미리 알고 가는 차량앞에
저속주행 초보운전 초행길차량이 흐름을 못타고있으면
천천히 그뒤를따라운행할까
미리 가거나 미리 포기 하게요.
초가 보이는데, 맘이 급해지는데,
부응하고 밟지않을 사람이 있을까요 ?
이정표 사이에 카메라가 잘 숨어서 찰칵!!
미리 가거나 미리 포기 하게요.
저희 횡단보도 처럼
대만도 그래요
3 2 1 요 시점에 미리 멈추는 사람 생김.
한마디로 노란불도 들어오기 전에 멈추는 사람 생겨서 후방추돌 많이 생김
편함
우리보다도 운전 급하고 험하게 하는 러시아 가보니까 초단위로 보여지는데 신호는 잘 지키더군요.
번쩍~~~!
미국처럼 차오면 바로 바뀌게 해라.
한밤중 차 지나가면 신호등 바로 바뀜. 기다리지 않아서 좋음.
기술적으로 안되는게 아닌데, 우리나라는 왜 맨날 시간제로만 하냐?
신호 바꿔줬는데 5초 뒤에 오는차는 같이 못지나가고 신호 바껴버려서 멈춰야함
한마디로 신호 짧은 신호가 되는데 좋을때도 있고 불편할때도 있음
이제신호까지주면 대놓고 그것만보겟네
전 티멥 쓰면 좀 돌아간단 느낌들어서요..
잘 안 쓰게 되네요..
원활한 도로흐름을 위해 신호체계를 다음교차로에 도착할쯤 신호등이 바뀌는 시스템을 운영하였으나
운전자들간에 마찰과 과속 문제로 연동신호체계를 조용히 사라지고있다
왜? 연동체계를 인지한 운전자들은 다음 신호를 받기위해 차량 흐름이 중요한데 초보운전 초행길차량 저속주행차량으로인해 흐름이 늦어지면 과격한 추월및 과속 운전을 유발한다는 사례가 많아 연동신호체계를 사용하지않는다고함
그런데 맵핵처럼 전방신호를 미리 알고 가는 차량앞에
저속주행 초보운전 초행길차량이 흐름을 못타고있으면
천천히 그뒤를따라운행할까
우리나라로 오면 초읽기 과속의 우려도 있지만 서울처럼 교통체증이 심한 곳은 저게 있으면 꼬리를 물 것인지 말것인지 시간보고 판단이 될 듯 하네요
약간 사선으로 설치하거나 삼각형 모양으로 되어 있음 좋을꺼 같아요
카카오네비 기본으로 되있어서 속도 훨씬빠른데도 엠스틱으로 연결해서 티맵씀...
너무느려서 좀 짱나긴해도 티맵만한게 없음...
때려 밟는다 ㅋㅋ
과도기를 거치는법!
응원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