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아이 그냥 깔려면 1절만 하라 그거야. 차란게 escon으로 테스트하고 소비자에게 정보 전달하는거지. 그걸또 off하고 조나 위험하다고 재차 시부리면 인간이 멍청해서 아!gv60조나 위험한차구나 라고 밖에 인식을 못한다 이거야! 다른차도 off하면 다 뇌절대는데 왜 굳이 gv60은 off하고도 더 강조했을까? 반면에 마세라티mc20은 왜 off하고 안타는데? 위험해서 전손할까바? ㅋㅋㅋ 리뷰냐 코미디냐 어떤차는 off해도 컨트롤 할만하니 위험하다까고 어떤차는 off하면 위험해서 쳐 해먹고 채널닫을까바 안해? 이게 공정과 상식이냐
전기차는 esc의 로직이 다르다고 뇌절하는거자나
뭐야? 수준왜이래? 친구가 왜나와
기태형의 주관적 의견이고 정답은 아니겠죠
너 비엠안타봤자나
그리고 출력이 200마력이 넘는 차세제어장치 없는 차였나요?
고출력 후륜 esc없는차 일상 시내주행 말고 조온나 밟아보고 타신거마냥 야기하시면...
다만 인생에 한번 있을까말까한 대부분은 경험하지못할 아주 특수한 위급상황에서의 거동안전성이 포인트라는 생각이네요
그래서 논리가 뭔가요 님은 일상생활 운전 esc없는차량을 몇년을 타왔고 지금 오토뷰랑 오토기어가 하는 얘기랑 무슨?? gv60이 그래서 일상생활에 불안한 차 입니까?
드리프트 가능한 차를 만들었는데 당연 오버성향이지.
그걸 위험하다라고 할 게 아니라
후륜을 경험해보지 못한 많은 운전자들에겐
조작 미숙으로 인한 사고 위험이 있겠다 이랬어야지.
차가 위험해 그랬으니 욕을 쳐 듣지.
후륜은 다 위험하냐?
오토기어에서는 테스트 영상 및 데이터 공개
오토뷰 이제 현까만 안고 가기로 한듯
전에 잘 봤었는데 완전 신뢰 없어짐
esc끄든 켜든 병맛이라는 얘기에
왜이리 발끈하는지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