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bmw를비롯하여 대형정식수입업자들은 소비자를 봉으로볼것인가
정말해도너무하다
차를팔때는 최고의서비스 타사하고는 비교할수없조 등등.....물론그런말에 속아넘어가 나도 .....
하지만 이제는 정말아니다 참을만큼 참었고 보배 에서 글올려 욕먹을만큼 먹은상태다
얼마나 많은 bmw 영업사원들이 이곳에 있는지는 말하지않어도 알만한분들은 알것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그것도 영업방침인지 내참 ....
더운 여름날에도 반팔못입게하는 그런 투철한 정신의 bmw 고객에 대한 실례라나 내참 ...하지만 막상 a/s가생기면 눈에 쌍심지키고 온갖 욕은다하는 bmw
네 당신네들말로 변호사 선임해서내일 내용증명발송하고 수리내역 요구함니다....
내차수리내역요구하였더니 ....온갖욕을하던팀장 ....돈있으면 변호사선임해서 내용증명 보내라는 bmw의 투철한고객a/s정신 박수를 보냄니다
누가잘하고 누가잘못한거는 법정에서 판결나겠지요 ....
과연 우리나라에서 수입차사고 대접받는사람들 과연얼마나될까요 ....
연예인 또는 공인이아니면 절대 대접못받는 우리나라 수입자동차시장.....
조만간 법정에서 만나서 우리한번 ....누가잘못을하였는지
욕? 그 비싼돈 주고 욕까지
이렇다할 내용도 없고, 스샷도 없고 괜히 비머528 잘팔린다니깐 딴딜러놈이 홧김에...
별 내용도없이 혼자 주저리주저리 ~
나같어도 결론만 말하겠다 글쓴님 비암영맨들신경쓰지마삼 말이야바른말이지 비암에이에스 진짜 욕나오는거 세상이다안다
말 들어보면 다 그런거 같음......
솔직히 비엠 현재의 금액으로 사기에는 아닌듯 하네여.
BMW를 좋하하지만 BMW코라아는 영 아닙니다.
함량미달입니다.
BMW가 폭리 바가지 귀족마케팅으로 배짱튕기다가 국산차 FR스포츠세단과 쿠페가 나온다니 슬슬 꼬리를 내립니다.
제일 눈치가 빠른 수입차법인이랄까..
5%가 넘었으니 수입차 고객들의 허영도 무너지고 꿈에서도 깨어나야할 시기가 도래했습니다.
한국에서 수입차 가격이 과잉 이득인 이유는 본사의 문제가 아니고 한국법인들의 상도를 벗어난 정신상태가 주 원인이고 부가적인 원인은 리스제도가 아닐까 합니다.
리스금액 한도제를 만들어 폭리 바가지 귀족마케팅을 없애야죠.(일본은 리스한도제가 있슴.)
써비스 쎈타 관리도 고급스럽게 해라.
적어도 비머는 아우디보다는 조금은 나은가보더라구여. 리플 달아주신 밚은 분들이 MB나 BMW는 그래도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부디 일 잘 마무리되시도록 저도 바라겠습니다. 힘내시고여! 화이팅입니다!
솔직히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다는 게 가장 큰 흠이지. 그것 외에는 대체로 좋으시던데요? 저는 서초, 수원 센터를 주로 이용했습니다만..
아무튼 같은 오너 입장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일이 있으신 건지 알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판매는 폭발해도 서비스 부분 확충은 느릿느릿 인력 양성도 게걸음
시설투자도 지지부진 여기다가 부품값에서 바가지 폭리 취하고 ...
그러니 욕 먹을수 밖에 없죠
센터 직원들도 일할 맛 안 날거에요...
맨날 욕먹고 받는 돈은 쥐꼬리고...
차는 많이 팔리는데 이익은 다른데서 다 챙겨가고...
일만 산더미 처럼 늘어나고... 때려치고 싶은 맘이 하루에도 열두번도 더들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