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점은 옵션인것 같읍니다 과연 어느정도 달고 나올것인가...
37은 어짜피 35하고 플랫폼은 100% 같읍니다 앞범퍼의 공기흠입구 모양하고 헤드라이트가 좀더 날카로와졌다는점 물론 도어가 2개이고 엔진도 200CC올라갔고요
내부는 100% G35와 같읍니다
제 생각에는 현재 국내의 G35 스포츠정도면 북미에서 대략 35000불정도는 합니다
이게 북미쪽으로는 프리미엄+ 져니+ 테크니컬+ 스포츠에다가 앞 범퍼센서 정도 붙인것치고는 국내에서의 가격이 타 수입차보다는 비싸지는 않다고 봅니다
과연 G37에 AFS하고(사실 AFS는 별로지만 --;;) 무엇보다도 전후륜 액티브 스티어링이 붙여나올지 궁굼하네요 휠은 19인치에 앞 뒤 디스크 로터는 14인치 캘리퍼는 4P은색에 인피니티 써서 나오는것으로 알고 있고요
전 후륜 액티브 스티어링이 붙어나온다면 위의 가격이 그리 비싸지는 않은듯 하다는게 제 개인 생각입니다
PS:G35와 G37쿱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기본 플랜폼은 100% 동일합니다 따라서 앞 뒤 허브와 너클역시 100% 싸이즈가 같읍니다
~때문에 G35를 구태여 애프터 마킽에서 지나치게 비싼 인치업용 단조휠이나 4P또는 6~8P캘리퍼와 로터를 붙일필요 없이 G37정식 출고 된다음에 A/S가서 37용 19인치 휠하고 신발및 디스크 로터와 4P순정 캘리퍼 로 인치업겸해서 브레이크까지 튜닝하는것이 훨씬 비용면에서도 이익이고 또 순정이므로 차에도 무리를 주지않는 일거 양득(?)의 방법일듯 하네요 ^^
아마도 6천만원대에 근접하지 않을까 했었는데
역시나 그렇게 되었네요
세단의 경우는 배기량이 같지만 쿠페의 경우는 35에서 37로 늘었으니까요
어느정도 올려받겠다 뭐 이런거죠
음~~ 5,680 5,780 만원 딱 이정도로 책정했으면 어땠을지 그냥 생각해봤네요 ㅋㅋ
37은 어짜피 35하고 플랫폼은 100% 같읍니다 앞범퍼의 공기흠입구 모양하고 헤드라이트가 좀더 날카로와졌다는점 물론 도어가 2개이고 엔진도 200CC올라갔고요
내부는 100% G35와 같읍니다
제 생각에는 현재 국내의 G35 스포츠정도면 북미에서 대략 35000불정도는 합니다
이게 북미쪽으로는 프리미엄+ 져니+ 테크니컬+ 스포츠에다가 앞 범퍼센서 정도 붙인것치고는 국내에서의 가격이 타 수입차보다는 비싸지는 않다고 봅니다
과연 G37에 AFS하고(사실 AFS는 별로지만 --;;) 무엇보다도 전후륜 액티브 스티어링이 붙여나올지 궁굼하네요 휠은 19인치에 앞 뒤 디스크 로터는 14인치 캘리퍼는 4P은색에 인피니티 써서 나오는것으로 알고 있고요
전 후륜 액티브 스티어링이 붙어나온다면 위의 가격이 그리 비싸지는 않은듯 하다는게 제 개인 생각입니다
PS:G35와 G37쿱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기본 플랜폼은 100% 동일합니다 따라서 앞 뒤 허브와 너클역시 100% 싸이즈가 같읍니다
~때문에 G35를 구태여 애프터 마킽에서 지나치게 비싼 인치업용 단조휠이나 4P또는 6~8P캘리퍼와 로터를 붙일필요 없이 G37정식 출고 된다음에 A/S가서 37용 19인치 휠하고 신발및 디스크 로터와 4P순정 캘리퍼 로 인치업겸해서 브레이크까지 튜닝하는것이 훨씬 비용면에서도 이익이고 또 순정이므로 차에도 무리를 주지않는 일거 양득(?)의 방법일듯 하네요 ^^
저역시 마누라차가 G35S인데 37나오면 바로 서초동가서 37용으로 휠과 신발 로터와 캘리퍼 교체예정입니다 ㅋㅋㅋ
별도의 스페이서를 쓴다거나 캘리퍼용 브라킷을 별도제작 않해서 훨 좋죠
써스도 똑같이 앞은 스태빌라이져바가 붙은 더블위시본 뒤는 스태빌라이저바가 붙은 멀티링크
길이는 G35가 조금 길고 너비는 37쿱이 쥐꼬리만큼 (?)더 큽니다
내부는 역시 35가 세단이기때문에 헤드룸 레그룸등등에서 더 넓읍니다
인테리어는 G35와 완벽하게(?)똑같읍니다 옵션도 똑같네요 --;;
써스방식이 같고 휠베이스가 같으면 99% 허브 싸이즈와 너클이 동일합니다(또 허브와 너클이 이루는 각도도 같을수 박에 없읍니다)
즉 G37에 들가는 디스크 로터 ,캘리퍼,브라켙(물론 부착 위치도 똑같읍니다), 휠,신발을 G35에도 붙일수 있다는 뜻이죠
다 35 세단과 똑같어
솔직히 내부 디자인 졸 구려
같은 가격대 es350 네비단거하고 비교하면
제대로 욕나오져.
es350이 좀더 비싸지만 별반 차이 없자너요..
g37과 es350 비교하시는분도 보네요
넘 이상해요... ㅠㅠ 예전 35세단과 똑같다는...
정말 정말 이상함 ....
BK 마음에 안들면 일본차 싫어해도 G37 로 가고 싶은데..
가격대비 성능도 좋고.. 세단 혼자 타서 자리도 남아 돌고..
등치는 커서 로드스터는 1인승 같고 ㅠ.ㅠ
쿱이 딱 좋은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