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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글이 생소하신분들을 위해서..
진행원인 : 제차(서스ES350)의 실내 통풍구에서 미세한 알루미늄가루가 나와서
문제가 진행된것임....
안녕하세요..
보배드림 회원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셨는지요..^^
처음 이일을 진행하기 시작하면서 다짐한것이 개인적으로 이일이 마무리 되기전까지는
계속 올리겠다고 했습니다..
그후로 회원분들께서 많은 정보도 주시고 용기도 주시고해서 새로운분들과 정보교환도 이루어지고
제개인적으로 도요타를 더욱압박 할수있는 단서와 정보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차를 분해해서 얻은 원인물질을 수집해서
소보원에 의뢰한 문제의 백색가루성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공식기관의 요청이 있었기에 여러분에게는 알릴수가 없습니다..
아직 절차상의 문제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분석을 요한다고합니다.
그래서 최고 결정기관(국토부)으로 이관된 상태 입니다..
소보원에서 검사결과 한달걸렸습니다.
국토부로 이관되었길래 물어보니 시간이 좀 걸릴것 같다고합니다.
진짜 열은 받지만 본인이나 소보원이나 발이 묶인상태 입니다..
눈에보이는 결과물을 놓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소보원이나 본인이나 국토부의 결과를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모든자료 준비 되엇습니다
자료 스켄해서 동영상 제작 이틀이면 됩니다...
저는 소비자이고 최대 피해자입니다.
소보원에 1차결과가 나왔고 최종적으로 국토부로 이관되었습니다.
나는 소보원 결과만으로도 모든것을 알리고 싶지만..
사안이 아직은 진행중이므로 1차결과도 알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소보원이나 본인이나 모든것을 미리 밝혔을경우에 역으로 피해소송을 당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지금쯤 도요타 측에서도 알고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사건당사자인 렉서스코리아나 토요타에서는 어떠한 언급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언제 나올지 모르는 국토부의 결과에 상관없이
지금까지의 저의 진단서와 피해자료와 소보원 1차결과를 포함해서
독자적으로라도 피해사실을 유튜브를 통해 온 천하에 알리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차 실내에서 알루미늄 가루가 날린다는것이 말이됩니까.. 여러분.!!
중요한것은 피해인원을 떠나서 이렇게 유해한 물질로인해 지금도 원인도 모르고 피해보는 분들이 계신데 도요타에서는 알리지도 않고 뒤늦게피해를알고 찾아오는 분들만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고 있다는것 입니다..도덕적윤리로는 도저히 상상이 안되는 부분입니다..
지금 소보원에 접수하신분도 계십니다...
해외의 사례를 보면 ES뿐만 아니라 GS에서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는것을 봐서 단순히 ES하나만으로 국한될 문제는 아닌듯 싶습니다.
토요타..한번 불붙기 시작하니 걷잡을 수가 없군요...에혀...
양해하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지난번 미국에서 경찰 일가족 4명이 악셀 페달 해제가 안되어 사고로 사망한 사건때
ES 350은 주행중 시속 45마일 이상에서는 기어 레버가 락이 되어서 N 위치로는
안가게끔 셋팅이 되어 있다던데 이게 사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