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고가도로나 심심하면 차선지우고 공사등 복잡한 곳이 많아서 부산 사람도 당혹스러울때가 있는데요 주례사거리도 참 약간이상해요 개금 방향 쪽에서 학장동이나 감전동 가는방향일때 무려 1개차선유턴 3개가 좌회전 차선입니다 그리구 2개차선이 직진이죠 문제는 교차로 지나서 바로 직진 방향이 4차선이라서 좌회전 차선 차량도 직진을 한다는거죠 간혹 3차선 미친넘이 직진하다 4차선 좌회전 차량이랑 사고날뻔한 경우도있죠 저같은 경우 학장갈때 좌회전 끝차선이 바로 우회전 하기좋아 이용하는데 좌회전 시간은 짧아서 녹색이라도 정차하는경우가많죠 꼭 깜빡이넣구요 그럼 뒤에서 자주 빵빵합니다 분명바닥에도 직진 x고 좌회전 표시인데 바로 교차로 넘어2개차선이 비어버리는 곳이라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더문제는 네비가 4차를 직진으로 표기한다는거죠 핸펀이라서 사진은 못올려서 이해가 안될수도 있지만 자주 경험하니 피곤할땐 내려서 뒷차가서 욕하고 싶어여 도로가 이렇고 네비는 오류이고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개인적으로 끝차선은 직진차선 변경이 교통흐름에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글쓴이 분이 차선을 잘 못 알고 계신듯...
1차선은 좌회전과 유턴이 동시에 가능한 차선이고 2차선과 3차선은 좌회전차선, 4차선과 5차선은 직진차선, 6차선은 우회전 차선입니다. 4차선에서 좌회전하시니 빵빵 소리 난거 아닌가요...
유턴 차선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좁은 점선이 있어 차선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중앙분리대 연장선 정도의 폭이죠...
늘 출퇴근 하는 길이라..맞을겁니다.
(옛날 주례삼거리 아닌가?)
1차선은 좌회전과 유턴이 동시에 가능한 차선이고 2차선과 3차선은 좌회전차선, 4차선과 5차선은 직진차선, 6차선은 우회전 차선입니다. 4차선에서 좌회전하시니 빵빵 소리 난거 아닌가요...
유턴 차선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좁은 점선이 있어 차선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중앙분리대 연장선 정도의 폭이죠...
늘 출퇴근 하는 길이라..맞을겁니다.
1차선이 갑자기 좌회전 차선으로 변해버리는 트랜스폼의 본고장이죠.
본가 간다고 운전하다가 시껍한 적이 한두번이 아님둥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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