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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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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3 크래커짱 14.06.19 23:37 답글 신고
    억울한 사고는 안타까우나 아버님께서 안전벨트를 안하셔서 더욱 크게 다치신것 같네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14.06.19 23:47 답글 신고
    노후차량 정비 불량인가요....

    시민의 발 형님이 좀 아시지 않을까 싶은데...
  • 레벨 일병 citybus 14.06.19 23:51 답글 신고
    버스회사는 기사에 고의가 아닌 사고에 대하여 어떠한 구상권도 청구할수 없습니다 고의 사고란 일부러 사고가 날줄 알면서 드리박은 사고를 말하겠죠? 그러니까 일부러 드리박고도 일부로 그런거 아니다라고 하면 구상권을 청구 할수 없는거죠
    고로 책임부분에선 부담을 가질필요는 없고 운수회사의 특성상 제동장치 결함으로 인한 사고는 없다라고 해야 하고 있어도 없는겁니다 실제로 제동장치등 중대한 결함으로 인한 사고 발생시 회사에 감차. 관련자 형사처벌.행정처벌.등이 꼭 따라 다니므로 차량결함으로 인한 사곤 어지간하면 없습니다...저번에 송파사고 안보셨어요?? 아버님은 연세가 좀 있으시겠지만 일반적으로 재취업을 해야 하는기사들의 경우 운수회사에서 운행중 사고시 제동장치 결함으로 사고 났어요...하는것은 바로 운수회사에 재취업을 할수 없습니다 가장 하지 말아야 하는 말중에 하나입니다 ..산재처리 완벽하게 받으시기 바랍니다
  • 레벨 일병 citybus 14.06.19 23:54 답글 신고
    그리고 승차문 =앞문은 문을 열고 닫음과 상관 없이 주행가능 합니다 운행을 마치면 수동으로 돌려 놓으면 차가 움직이면 문이 열렸다 닫혔다 합니다 뒷문은 문이 열리면 악셀이 밟히지 않아야 정상입니다만 달리는 속도가 있었다면 설때까지는 달려 갑니다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00:11 답글 신고
    영상을 자세히 보시면 이미문은 열려 있었습니다.
    전조등이 켜짐과 동시에 불이 켜지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를 미쳐 확인하지 않은 저희아버지의 과실도 있겠지만 장치만 제대로 작동 했다면
    출발이 전혀 되지 않았겠지요...더군다나 해당 차량은 이미 수차례 차문이 닫히지 않는 현상과 더불어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았던 적이 있었다는 동료 기사님들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 레벨 대위 1 ABS15347 14.06.20 00:51 답글 신고
    여객운수사업법상 차령 10년 이상은 다닐수가 없는데.. 차종이 중형버스 에어로타운 인가요? 아니면 글로벌900인가요?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08:11 답글 신고
    카운티 입니다.
  • 레벨 중장 깊은고뇌 14.06.20 21:10 답글 신고
    ABS15347 제가알기론 연장검사를 해서 최장 2년까지 더 탈수있는걸로 압니다
    이건 시내버스 기준이고 마을버스는 모르겠네요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21:29 신고
    @깊은고뇌 오늘 시청에 문의 결과 행정시마다 다를수 있다고 하며 서울시의 경우는 마을버스는 연장이 안된다고 합니다 아버지께 여쭤보니 잘 모르시겠다고 하셔서 월요일에 다시한번 확인 할 계획입니다
  • 레벨 일병 citybus 14.06.20 00:52 답글 신고
    근데요..여기서 중요한게 원하시는 방향이 뭔가? 이것이 중요 합니다 대형사고처렴 이슈화를 하고자 하는것인가? 나에게 책임전가가 이루어 지지 말라고 하는것인가? 위에 말한대로 나에게 책임전가는 없습니다 산재처리 받고 보상금 받으시면 됩니다 이슈화,,,테레비 신문에 계속 주장을 하면 나오려나 모르겠는데 개들 습성상 여럿죽지 않으면 신경도 안씁니다
    마을버스 어느마을버스?이참에 문닫아버리겠다...하면 뭐 13년씩 된거 끌고 다니는것 보면 만기에 연장연장연장을 따블로 할정도로 어려워 보이니까..문닫아버리긴 쉬워 보이고요 저 뒷문을 가지고 따지려면 시청으로 들고 가서 봐라 뒷문열고 차가 움직인다...라고 하면 벌금 백만원 때립니다 동료들의 말은 그냥 뒷전으로 들어 넘기고요...무슨 대형 소송으로 끌고 갈것도 아니더라도 그들은 그이상의 말을 할수가 없고 해주지도 않을겁니다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08:32 답글 신고
    산재를 해주겠다 아들이 이상한 소리하고 다닌다...이게 마지막 회사와의 통화입니다.... 산재를 해준다구요??
    안해준다고 했으면서...갑자기 이제와서 해주는 이유는??산재가 자기들이 안해주면 안되는건가요?? 제가 이상한 소리하고 다닌다구요??어떤말이이상한건지?? 밤새병간호하고..낮에는 발벗고 뛰어다니며 경찰도 모르던 사실들을 알아낸것 뿐인데..참 화가나고 억울합니다 이대로 끝내는게 맞는건지...최소한 사과의 말이라도 저에게 했어야하는게 아닐까요?? 제가 이상한놈입니까??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08:37 답글 신고
    아 흥분해서 말투가 공격적이네요;; 시티버스님 죄송합니다 ;;
  • 레벨 일병 citybus 14.06.20 01:04 답글 신고
    제동장치 결함이 없던 이유는요///제동장치로 사고났다는 말이 나오면 정비사가 바로 사고현장이든 어디든 가서 라이닝 조정을 해논다..라는 말이 있었거든요...예전에.....그럼 제아무리 국과수 할애비가 검사를 해도 정상이 나와야지요..그럼 사고낸기사가 그걸 증명해야 하거든요..경찰서 청문관에 가서 재조사 합시다 하면 그차 제동장치가 고장이 나있어야 되는데 정상으로 고쳐논차가 그렇게 작동할일이 없으니,,,원,,
  • 레벨 중사 3 두한진이 14.06.20 07:37 답글 신고
    예전에도 마을버스 브레이크에 대해서 말 많았잖아요..
    정비 불량이라고...
    거기다가 노후버스....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대위 1 ABS15347 14.06.20 08:28 답글 신고
    카운티는 유압식 브레이크 입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부산에서 카운티 브레이크에 대해서 말들이 많았죠..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1700&key=20131116.22019191515
  • 레벨 원사 2 구하라구 14.06.20 15:50 답글 신고
    전자식도 있습니다. 울회사에있음.
  • 레벨 소장 파주시민 14.06.20 09:22 답글 신고
    골아프네요....에효..
  • 헌병 보배드림 14.06.20 10:42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디인 14.06.20 11:10 답글 신고
    왜 힘없는 서민들은 왜! 피해만 입어야하는건지...
  • 레벨 상사 3 마지막승부 14.06.20 11:13 답글 신고
    매우 안타깝지만 버스회사 잘못이라도 하더라도 크게 달라지는것은 회사에서 벌금을 내느냐 아니냐의 차이이지
    실제 당사자분에게는 별다를것이 없습니다.
    그냥 빨리 처리하시고 잊어버리는게 속 편하실듯 합니다~
    약자가 항상 힘들죠~
    에이~ xxxxxx것들아~
  • 레벨 하사 3 삼라만상B당 14.06.20 11:20 답글 신고
    자동차보험은 과실상계가 가능합니다 산재는 과실상계가 없으니
    삼재처리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치료 받으시면서 노무사선택하실때 신중히 하십시요 거의 서류 대행만 하는데 수수료만 많이 받고 일 자체를 망가뜨리는 일이 비재합니다
  • 레벨 하사 1 물먹은또치 14.06.20 11:37 답글 신고
    산재라는건 회사에 동의를 받을 필요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산재 인정은 공단에서 해주는거 아닌가요??
    그쪽도 알아보시는게
  • 레벨 중사 3 knk3246 14.06.20 13:59 답글 신고
    님도 현대자동차?? 저도 현대자동차 택시 급발진 글올린 아들인데..
    현대 어떻게 해야 정신 차릴까요??

    제발 흉기차 사주지 말아주세요..

    정말 남일 같지 않군요..

    힘내세요!!
  • 레벨 이등병 스뽀튀지 14.06.20 14:46 답글 신고
    산재처리 너무 걱정 마세요..회사가 해주는거 아닙니다.
    회사가 있는 관할지역 근로복지공단에 가셔서 요양신청서 작성 하시면 됩니다.
    사업주 날인도 필요한데..회사에서 날인 거부해도 산재신청 됩니다.
    또한 사고휴유증으로 인한 장애나 장해도 남을시 보상 받을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아버님 일이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저의 설명이 이해가 안되셨거나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근로복지공단 국번없이 1588-0075로 문의 해보세요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16:39 답글 신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왕마후라스팍흐 14.06.20 16:07 답글 신고
    아 안타까운사고내요..

    아버님 치료하시고 몸부터 챙기셨음 좋겠내요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16:3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별하 14.06.20 16:12 답글 신고
    산재는 회사에서 해주고 말고 하는게 아니고 근로자가 직접 신청하는것 입니다.
    근로복지 공단까지 안가셔도 보통은 병원에 산재처리 담장자가 따로 있고 신청도 가능하니
    알아보세요.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16:39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인스케 14.06.20 16:14 답글 신고
    근데... 궁금한건 왜 블랙박스 영상이 23시14분에 끈켜서 16분에 나오는거죠?... 사이에 2분 사라진거 같네요...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16:37 답글 신고
    충돌시 충격으로 인해 영상이 상실될수 있다고 합니다
  • 레벨 병장 토이버즈 14.06.20 16:20 답글 신고
    비슷한 연식의 마이티 3.5톤 아직도 타는데 아버님 과실이 보임 노후차 유압 브레이크 밀림 그런데 내리막에서 1분 57초에 3단에서 중립 후리 넣는듯 보임 그리고 내리막인데 손이 핸들밑에 배기브레이크로 가지않음 3단에서 핸들밑 배기 밀면서 브레이크로 내려왓어야 함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16:38 답글 신고
    급격한 내리막에서 갑작스럽게 브레이크가 들지 않아서 당황하셨고 저단기어로 엔진브레이크를 넣으시려 했으나 속도가 붙어 기어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시네요..이 과실이 저희에게 치명적으로 작용할까요....?
  • 레벨 병장 장어아저씨 14.06.20 17:10 답글 신고
    당황하시는게 눈에보이구요 브레이크계속눌러보시는거같은데요??무릎잘보세요 그리고 버스는 엔진브레이크가안되는건가요.ㅠㅠ? 안타깝네요.ㅠㅠㅠ
  • 레벨 중위 1 허무명랑 14.06.20 17:53 답글 신고
    정말 안타깝습니다..하지만 승객이 없었던 점..아버님이 살아계시다는것만이라도 정말 다행이십니다.
  • 레벨 중위 1 센스타임 14.06.20 17:55 답글 신고
    에고 참 안타깝네요..
    안전벨트만좀 하셨어도 덜 다치셨을텐데요...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18:11 답글 신고
    시청문의 결과 서울시 마을버스는 차량연장이 안된다고 하네요 즉 9년 사용하면 폐차 해야 된다는데 회사에서 차대번호를 잘못준건지 현대에서 조회를 잘못한건지 아니면 서울시에서 잘못 알고 있는지 월요일에나 확인가능할듯하네요
  • 레벨 대위 3 마그마엔진 14.06.20 18:32 답글 신고
    잘 해결되길 빕니다.
  • 레벨 하사 3 넷다이버 14.06.20 20:32 답글 신고
    앞으로는 차 살때 악셀 브레이크에 블랙박스 달아야겠네요. 무조건 운전자의 과실로 몰아붙이고 배째라는 회사와 법원꺼지... 무섭습니다.
  • 레벨 원사 2 NEWsetting 14.06.20 20:58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중장 깊은고뇌 14.06.20 21:22 답글 신고
    단독사고라 경찰에서도 별루 신경을 안쓰는거 같네요..
    힘겨운 싸움이 될겁니다.. 그냥 산재처리로 끝낼지 확률없는 싸움을 계속해 나갈것인지는 본인이 선택하는거지만
    3자의 입장에선 산재처리로 끝내는게 더 낫지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추천 누르고 갑니다.. 부디 잘 해결되시길
  • 레벨 병장 bo배d림 14.06.20 21:35 답글 신고
    아니무슨사람갖고장난하는거도아니고 절벽추락이면 대형사고에 저런내리막에서브레이크안밟았다는게말이나되는소린가요?분명히블박에브레이크밟는거다보이고당황하시는표정까지 보이는데 정말법이썩었나봅니다 민주주의가 이런겁니까? 꼭 사건해결잘하셨으면좋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LFS 14.06.20 22:35 답글 신고
    제가 2년동안 하루에 한번씩은 거의 시내버스를 타기때문에 시내버스 탑승중에 문이 열린체로 출발해도 가속되는거 많이 봤습니다
    문이 열린상태에서 가속이 안되는 시내버스는 본적이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셧으면 합니다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22:44 답글 신고
    시내버스와 카운티는 차종이 다르며 저 또한 많이 봤습니다 중요한 점은 카운티 차종은 승하차문이 열리면 가속패달을 밟아도 동력전달이 될 수 없도록 가속제어장치가 있으며 이 사건의 경우 제어장치의 고장이 있음을 현대자동차본사에서 확인 받았습니다...
  • 레벨 하사 1 악몽 14.06.20 22:55 신고
    @김말똥 군대에서 카운티 몰았었는데 문 열고 운전 가능 한데요 ?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22:59 신고
    @악몽 현대자동차에 직접 확인한 사항입니다 일반용으로 판매시 가속제어 장치는 선택사항이나 시내버스 및 마을 버스의 경우는
    99퍼센크 장착된다고 하였습니다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6.22 11:21 답글 신고
    저 또한 운전병으로 전역했고..

    카운티도 해봤지만... 중간문 열고 주행 가능합니다....

    참고로 제가 군에서 몰았던 카운티는 2002년식이였습니다..
  • 레벨 원사 3 직빨왕벤쯔 14.06.20 22:56 답글 신고
    차종이 뭔지는 모르겟으나 뉴카운티 버스 같은경우 전기장치에 이상이 생기면 버스 브레이크 작동이 안될수 있어요 abs모듈이나 이런쪽 고장일수도 있구요
    실제 경험 했습니다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0 23:01 답글 신고
    13년된 노후 차량이다보니 abs장착이 안되어 있을수도 있지 않을까요??
  • 레벨 일병 citybus 14.06.21 00:04 답글 신고
    아까 보니 소송을 염두에 두시는 모양입니다만..글세요..아직 학생이라 아님 법원을 안다녀보셔서 그러는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만...흔히 소송을 준비하면 소송의 실익 이라는걸 제일 먼저 따집니다 승소를 하느냐?승소를 하면 얼마를 받을수 있느냐? 아닌말로 소송이 일이달에 끝나는것도 아니고 내가 생각한대로 소송이 진행되는것도 아니고 소송 삼년 했는데 받아보니 차비두 안남으면 말그대로 상처뿐인 영광??이겁니다 소송은 진실이 이기는게 아니라 서로간에 거짓말 대결장이거든요
    내가 처음에 물어 보잖습니까? 뭘 원하는것이냐??
    여기서 아버지가 잘못한거 하나 이게 제일 중요한거거든요...운행 사원은 운행중 운행전 차량 이상을 점검 이상발생시 즉각 운행을 멈추고 관리자에 통보 지시를 따른다...마을버스에서 카운티가 운행종료후 수동으로 놓으면 차량진행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실하게 모르겠는데...이게 만약 정비 불량 상태였다면 운행을 하지 말았어야 한다는 말이죠..제동장치 불량은 여기서 더이상 이야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제동장치 이상을 증명할 아무런 방법도 없고 증거로 낼 자료도 없으니까요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1 00:13 답글 신고
    부족한 경찰 조사와 정확한 증거 없이 과실로 모는 행태에 불만이며 이에 따른 적법한 처벌을 아버지와 회사가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보상이나 소송은
    요청할 여력도 시간도 없으며 산재처리로 끝낼 생각입니다 아버님이 평소 몰던 차량이
    아니었으며 남은 차를 이동중 이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억울해 하고 끝까지 문제를 해결하려 하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말씀드릴 수 있으며 아마 들으신다면 납득 하실것 입니다 또한 시티버스님께서 해주시는 말씀들이 가장 큰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회사와 싸워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1 00:16 신고
    학생이긴 하지만.. 곧 서른입니다 결코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어린나이도 아닙니다 세상물정 모르고 덤비는것도 아닙니다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1 00:05 답글 신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5&aid=0000279647 사건 당시 뉴스 동영상입니다 여기에 보면 브레이크 등이 들어 온것 같은데 카운티 잘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경찰은 내리막길 이후로는 브레이크 제동 기록이 전혀 남아 있지 않다고 했습니다)
  • 레벨 일병 citybus 14.06.21 02:14 답글 신고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할께요 종로2번 버스 통일원인가 뭔가 하는곳부터 성대후문 가는도로 40키로 구간입니다 운전하시나 모르겠는데 운전하는 사람 40키로가 어느정돈지 알겁니다 혹시 기록에 운행속도는 뭘로 나오던가요? 40에 버스가 뒤집어 질정도였을가도 생각해볼만 하구요..저도 대형면허 가지고 먹고 산게 20년인데요 사고나서 정비불량이라고 분쟁이 일어난건 아직 못봤기때문에 또 실제 그렇다고 해도 입증을 할능력들이 안되기 때문에..흔히들 운수업은 말그대로 운수가 없고 있고에 따라 좌우된다..라고들 합니다 데이타 시대에 무슨 운수타령인가...하시겠지만 ...자...나를 사고가 났는데...아무 잘못없다....과속도 안했고...신호도 지켯고...다했는데...뭔가 입증하지 못할,...사유로 인해서 사고가 난거다...억울하다...분하다...세상은요,,,,억울하고 분해도 주먹꾹쥐구 눈물 한방울 찍 흘리고 쓱딱고 돌아설때도 있다는것만 말해주고 싶네요 버스가 굴렀어도 아버지가 살아계시다 이거 하나로도 재수좋은거 아닐까요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1 08:14 답글 신고
    이상 징후가 느껴질때의 속도가 28키로 정도 이며 이후 가속패달이 아닌 중력가속도에 의한 초당 1.5~2키로씩의 속도 상승이 있었으며 가속 및 급출발 급가속에 의한 점은 없다고 경찰조사에 이미 나왔으며 사고추정 속도는 약 40키로로 알고 있습니다 (충격 이전 및 이후영상상실로 인한 스커프마크를 토대로 속도계산함)구조대분들과 의사선생님들 모두가 하늘이 도운 사고라고 하네요...그것 하나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리지만 아버지께서 너무 억울해 하십니다..
  • 레벨 병장 요해 14.06.21 08:44 답글 신고
    그건 당신 생각이고요 결심한 분에게 힘을 북돋아 주지 못할 망정 .. 쯔쯔
  • 레벨 일병 citybus 14.06.21 10:37 신고
    @요해 어떤힘 을 복돋아 주고싶은데요 ㅉ ㅊ거리지 말고 마구 복둗어 주세요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1 10:41 답글 신고
    타코미터(운행기록)을 받기 위해담당경찰조사관과 통화했습니다 조사관님은 타코미터데이터를 타코미터 회사에게 받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버스회사 담당자와 통화했을때는 타코미터 기록을 조사관에게 잘라내기 붙여넣기로 줘서 지금 당장 줄수없다고 해서 조사관님께 전화드렸다고 하니 맞다고 버스회사에서 받았다고 다시 말이 달라집니다..버스회사에 직접 다시 말해서 타코미터 받으랍니다...왜이렇게 석연치 않은점이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 레벨 일병 citybus 14.06.21 10:45 답글 신고
    스키드 아크는 있나요 그럼제동한거 아니랍니카 글을 처음올릴때부터 무슨차에 무슨 브레이크에 몇키로에 어느도로에서 이런식으로 올려야 흘데없는 왉과왈부가 없겠지요 40도 아니고 2 30이었늕데 굴렀다면 운전미숙입니다 브레이크가 안된다면 산절벽이라도 박으면 섭니다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1 10:51 답글 신고
    스키드 마크 아니고 스커프 마크입니다 사건발생일에 제가 도로사진과 바퀴자국 다 찍어놨으며 스키드마크와 스커프마크에 관한 논문을 찾아보고 확신을 가지고 전문감정원에 다시 의뢰하였으며 감정결과 스커프마크중 요마크에 해당하며 한쪽타이어 자국만 남고 원심력에 의해 나머지 타이어 자국이 남지 않은것은 차량이 제어를 잃은것으로 보인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시티버스님께서 버스회사입장에서서 이렇게 말씀해주시는게 저에게는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제가 공돌이다 보니 내용의 부실함과 전달력의 부족함이 있으니 계속 이렇게 댓글로 도움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 레벨 일병 김말똥 14.06.21 11:25 답글 신고
    최대한 객관적으로 내용을 서술하려다 보니 그런내용들이 빠진것같습니다 오늘 안으로 시간내서 피시방에서 자세하게 제가 겪고 듣고 진행된 절차들에 대해서 글 작성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3 싸구려인형 14.06.21 11:56 답글 신고
    우리나라 법상 버스 내구연한은 9년으로 규정 되어 있으며 회사 재량에 따라 최대 11년까지 운행가능합니다. 그러므로 2001년 출고 후 13년동안 운행을 했다는 건 버스 회사가 법을 어겼다는 거지요. 9-11년 동안만 운행 하고 폐차를 해야 했던 차량을 2년 이나 넘게 연장해서 운행하다 보니 당연히 차량의 노후화가 급속히 진행되어 브레이크나 여러 부속품들의 문제가 있었으나 버스 회사 정비팀쪽은 이 문제점들을 아예 몰랐다거나 알더라도 대충 수리해서 운행하도록 했을 겁니다. 그러니 이런 절벽에서 떨어지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한 거지요. 저도 저희 아버지께서 버스 쪽에 종사하시는지라 매우 안타깝습니다. 경찰과 현대 자동차. 버스 회사가 계속 말을 바꾸는 걸 보니 뭔가 짜고치는 것 같은데, 아무쪼록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병장 제이르 14.06.21 13:59 답글 신고
    정말 안타깝네요, 매일 운행하시는길을 졸음운전도아닌 운전자의 단순 실수로 보여지기는 어렵습니다..
    캠에도 운전기사가 당황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차량결함이 거의 확실하네요.......
    저는 아버지의 과실이 없다고 봅니다, 그치만 이걸 증명하기가 힘들죠.... 소송을한다해도 이나라에서는 급발진도 이긴적이 없습니다, 그분들도 정말 힘들게 싸우지만, 얻는거라고는 상처뿐이죠..... 그만큼 부패한나라에서는 가망이 없습니다,
    여유가된다면 소송을 하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그치만 힘든삶이라면 소송을 포기하시는게 나을듯합니다, 이나라가 더싫어질거니깐요.....
  • 레벨 소위 1 오코리안 14.06.21 20:01 답글 신고
    차가 그리 허접하지는 않죠. 브레이크 이상징후는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운전기사는 이상징후를 정비과장에게 사소한 거라도 꼭 말해야 합니다.

    그리고 궁금한건 과속방지턱을 많이 지나간거 같고 브레이크도 밟은걸로 보이는데 타코에는 없다고요? 잘라내기 신공이군요.ㅋㅋ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4.06.22 04:08 답글 신고
    강자와약자,,,,,,,,,,,,,,,,,미쵸
  • 레벨 하사 1 기사전설 14.06.25 23:13 답글 신고
    운전자 상태나 내리막길에서 속도가 많이 올라가는걸로 봐선 브레이크가 들지 않았을 가능성도 보이네요 아무쪼록 아버님께서 괘유하시길 기원하고 잘 처리됐으면 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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