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271547/
4월경 사고로 인한 사설견인업체의 부당견인요금 청구건으로
글을 올렸었습니다.
검찰에 절도로 고소를 하였으나,
절도죄는 성립하지 않는다하여 무혐의 처분으로
시청에 다시 민원을 제기하였으나..
국토해양부로 신고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국토해앙부에서는 다시 관할 시청으로 연락을 하라고...
시청에 다시 민원을 넣고 있는 이래저래 지지부진하던 차에
KBS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아마 보배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나봐요.
저 같은 피해사례들이 많은데
요금을 턱없이 요구하는 견인업체나,
이를 해결해줄 마땅한 기관이 없는 것에 대해 취재를 한다고
제가 현재 상황이 취재의 취지와 맞아떨어진다하여
취재를 요청해와서 제 일도 해결되길 바라며
취재에 응했습니다.
예전에 글 올렸을 때 댓글로 전화로 응원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후속사항은 또 글 올려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S. 방송은 KBS1 TV 똑똑한 소비자 리포트이고 8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30분에 방송 예정입니다.
"7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30분에 방송 예정입니다."
오늘이 몇일이더라??? 내가 달력을 잘못보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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