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회원님 (도와주세요.)
다름이 아니라 리프트 사고때문에 너무억울해서 이래 글을 올립니다.
2014년8월21일 오후2시35분경 ( 울산 남구 삼산동 1522-11번지 Q빌딩) 에 볼일잇어서.
타워주차장에 주차를 하게됬습니다.
주차를 막하고 풋브레이크를 채우고 깔끔하게 문을 잡구고. 타워에서 나왔습니다.
이제 사건은 여기서 시작 입니다.
약 1시간 가량 정도된 시간 오후 3시 23분 경 3042 차량 빼주세요~~!!!!!
할아버지말씀:잠시만요~ 차량 번호 띠띠 치시고 5번 에 제가끌고간 차량이있더라구요.
그래서 타워 주차해보신분들 아실껍니다. 조그만한 유리창이 있는거.
그래서 그사이로 차가언제내려오나 싶어서 쳐다보고있었습니다...;;
바로 1분정도 지나서 차량 위에서 슝 하면서 내려오더군요. 잠시 형사무실 차를 빌렷습니다.(렌트카)
그래서 바로 내려오자마자 뒷태에 심상치가 않은 트렁크에 기스가.............기스가.........발견.... 사진첨부했습니다.
그리고 타워 안에서 차량 방향 돌리고 문이 열리더군요 . 그래서 바로 뒤로 갔습니다.
기스가 있는거엿습니다. 바로 할아버지 여기좀 보세요 카니깐 바로 태도가 180도 바뀌시면서 에이 여기서 기스날부분이없다는거입니다. 도장면 가루가 떡하니있던데.
그래서 차를 빼서 보자길래 봤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가루가 있고 그래서 이거보시라구 하니깐 주임을 부른데요. 알았다고햇습니다.
어디서 자다온 얼굴에 머리는떡진채로..어디기스나갓다는거죠 트렁크여기요 하니깐 저희는 배상못해줍니다. 현대 엘레베이터에 연락하시라면서 종이에 적어 주시더라구요. 찝찝해서 출발전에 사진을찍엇죠 분가루하고다있는걸. (블랙박스 영상에는 소리가안들리더라구요... 후방도 잘안보이고.
그래서 그날 오후 7시경에 1577-0603 연락했습니다.
주소를 대고 사건 개요 설명하고 담당자를 바로 애기하고 조치해준다고 합니다.
10분뒤 담당자가 전화화서 사진좀 보고싶다해서 6장 가량 문자로 보내줫습니다.
보내고 전화로 방청색 리프트 도장색이 그대로 묻어있다고 햇습니다.
다음날 일찍연락 준다길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연락없길래 문자로 조치어떻하실건가요. 문자 보냇습니다.
답: 우리가 해줄게 없네요. (2014.8.23 오전 11시 29분 문자)
저: 소송걸면되겠네요. 국과수랑 대조시킬게요. 그쪽이랑 묻은분가루랑해서요.(11시31분)
답: 알겟습니다. 저희 주차기에 어떤 문제가 있어 그랫던거 같지가 않고 다른곳에서 문제가 생겨 발견이 주차기에서 발견됀거 같네요. 국과수에 의로하세요. 문제가 없으면 무고죄로 저희도 대응하겟습니다.(서비스 기사가 대기업 회장인줄....;;;) 오후 11시09분경
그다음문자는 장문이라서 제가 인터넷 보배드림에 글 계시하겟다고. 그랫죠
문자 사진은 첨부하겟습니다. 마지막에 문자온게 대박입니다. 헐~ 너나 똑바로 사세요.. 고객한테 하는소리가 이따구네요.
차량 사진 문자 사진 첨부해서 올립니다.
울산 현대 엘레베이터 강용석씨 제발 이러지마세요 고객센터에서 문자 내용 사진으로 원해서 일단 캡쳐해서 보내고 그래 부랴 부랴 지금 그냥 답답해서 이래 글적게됫네요.
고객센터 직원들이 무슨잘못인지 저보고 소비자입장으로 이해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하다는말만 100번들은듯......
진짜 차분히 설명 드리고 욕같은것도 하기싫고 조치 하라고 전부다 사진보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떡게 처리를 해야될까요?....
일단 사진 첨부했습니다. 보배 회원님들 도와주십시요.
타워에서 빼내자 마자찍은사진입니다.
타워에서 빼내자 마자찍은사진입니다.
보상 확실히 받으십시요.
제가 봤을 때는 현대엘리베이터측에 컴플레인하는건 주차장쪽의 일인데 님이 주차장측에게 당하신 듯하고..
괜히 이런 글을 현대엘리베이터측에 대해서 써놔서 거기서 명예훼손이랑 뭐 그런 거 들어오면 님만 골치 아파지실 거 같은디..
뭐 일자무식이라서 여기까지만요..
(제조물에 문제가 있어서 그 피해를 배상하는 건 제조사가 소비자에게 하는 일이고, 님은 현대엘리베이트 고객이 아니고 그 주차장 고객인데요..)
그리고 마지막 "아멘".......개독교에 관한 편견을 버리는데 도움 좀 주세요
그냥 이런데 올리지 말고 그냥 소송 거세요. 그래야 나중에 뒷탈(?)없이 잘 끝나요....경험자 입니다.
승강기 유지보수업체가 가장 무서워하는곳입니다;
고객응대 저정도하는거봐서는 하청업체네요
그리고, 저 직원은 자기 현장관리하고 일있으면 회사에 보고하고 유지 및 보수만 하는 사람입니다.
저 건물을 유지보수하는 승강기유지보수 업체사장과 직접얘기하시는게 좋습니다.
죄없는 직원들 잡지마시구요...저도 승강기유지보수업체 몇년 근무해봐서 잘 압니다..
주차타워에가면 엘레베이터 콜부르는 스위치나 내부, 외부에 승강기 관리번호 및 QR코드있습니다.
승강기관리원홈페이지에서 코드입력하거나 QR코드 폰으로 찍으면 유지보수 업체등 자세히나옵니다..
이글은 참 당황스럽네요...몇마디나누지도않고 국과수들먹이면 상대방입장에서 당황스러울듯하네요..
서비스기사는 현대엘레베이터 직원아닙니까??? 그사람이 담당자니 주차타워때문에 사고난게 아닌거같아서 해줄게없다는건데 ...그리고 주차장 주인한테 따져야되는거지 왜 제조사에다가 따지나요????
유지보수를 주기적으로하긴하지만 우선 주차장 주인에게 먼저 따질꺼따지시고 스스로 해결해달라하는겁니다.
멀쩡하게 잘굴러가는차 엔진오일 갈러카센타에 맞겼는데 나중에 찾아올때보니 트렁크에 기스가 나있었네요..
그럼 누가 책임을 져야할까요??? 카센타일까요??? 자동차 제조사일까요????
기계적인 문제인지 아닌지 밝히는건 님이아닙니다.
일단 님은 주차타워측에 배상요구하시고 정황이아닌 기스가나게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해야됩니다.
그럼 주차장에서 가입한 보험에서 보상받을수있구요..기계적인결함이라면 주차타워업체에서 제조사에 보상요청하면되는거구요....
그리고 카톡말인데요...몇마디 나누지도않고 고발운운하고 서비스기사나하고살지 등등......
제가 서비즈기사라도 안해주겠네요...님말처럼 국과수에 조사해달라고하세요....
설마 그사진몇장으로 보상해줄거라 생각한건아니시죠????
우선 초기 대응이 잘못되신거 같습니다
배상의 주체는 주차 타워의 관리자입니다
주차라인에서 이탈하여 회전중에 발생된 사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시 주차 시설에 방문하셔서 배상책임 보험으로 접수해달라고 하시고
배상책임 보험이 없다고 말한다면 그때 상황을 인정하냐는 취지의 녹취를 남겨주시고
렌트카 보험의 자차를 접수후 선처리 구상 절차를 진행하시는것이 맞습니다
엘리베이터 생산 업체에 연락하시면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으로 진행되어야 하는데
생산물의 문제를 입증하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추가 질문 있으시면 블로그 오셔서 쪽지 남겨주세요~!
엉뚱한쪽과 붙은것같네요.
기기이상으로 문제가 생긴거라면
그건 주차장과 제조.설치업자가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그 사람 편을 드는게 아니라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업체 대응이 미리 연락조치를 해야 하는데 신속하지 못하고 미진한 부분이 있는듯 하지만
먼저 공격적인 언사로 그사람을 몰아붙인 듯한 생각이 듭니다...
처음엔 편을 들어주려고 했지만
장문의 문자에서는 좀 의견이 달라졌습니다...
서비스기사를 그냥 말하면 기분이 아나쁜데
내용상 비꼬고 천한신분으로 표현한 듯한 생각이 듭니다...
내가 입장바꿔생각해도 양아치라 생각될듯 ㅡㅡ
이유야 어찌됐든
보배는 이글 보면 뒤집어질지도 모르겠네요...
왠지 베스트 갈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장문의 메시지가 복병인듯 하네요...
그리고 무고죄는 안되도 명예훼손은 성립됩니다~~~
뜬금없이 엘베측에다가 이런 스킬쓰시면 어쩌나요...
빌딩관리 주임인지 빌딩에서 주차 하청받은 업체 주임인지 모르나, 이곳에서 해결을 봐야죠...
나몰라라 했을경우 경찰 신고를 하시고 절차를 밟았어야지요....
( 예를 들어서 맡트에서 물건을 구매하였는데 문제가 생기면 어디에서 먼저 말을 해야 할 까요..?)
답을 이해 하셨을듯
엘베측 담당자도 황당했겠네요...
자폭글인데..왜 서비스기사한테 따져이걸..
ㅋㅋ 보배흉들의 먹잇감이균
남의 직업 내려 깔고
반말하고 ㅋㅋㅋㅋ
그냥 아무한테나 반말하지말고
깔끔하게 원하는대로 소송하세요
그리고,, 닌 무슨일 하는데
서비스 직원 무시하냐?
죶도 뭐도 없어보이는게
동네 일진이 겁주는것고 아니고
유치하기 짝이 없네요
요즘은 자폭도 참 다양하네여 ㅋㅋㅋ
얼마나 대단한 직업가지고 있길래
남에 직업 개무시 하시나요
강용석씨가 왜 그런말을 했는지 근거가 되는 문자만 내용에 없잖아요...
문자의 삭제는
'강용석'을 미친 놈으로 만드는 거예요...
주차타워 곳곳에 카메라 있을 것 같은데...
이유는?
이제서야 분위기 파악하신듯...
역공당하시전에 자삭...
나같음 자폭...
ㅎㅎㅎ
자폭하기엔 아직 아쉬운듯합니다.
계속 안풀릴듯...
평가를 다른 사람에게 맞겼으면 다른사람이 평가를 하게 원래 그대로 해주세요...
많은 사람이 문자메세지 보고 평가를 했는데
그 평가의 기준이 되는 메시지를 지우면 평가가 제대로 안될 듯 합니다...
이미 다른글에서는 캡쳐된 화면이 다 있습니다.
그러니 글 자체를 삭제할게 아니면 원래대로 문자메세지 올려주세요
중요 문자인 11:15분 장문문자만 쓴 글에서 빠져있습니다...
평가는 보배회원들이 하는 것입니다.
불리하게 돌아가니 그 불리한 부분을 빼고 올리면
11:17분에 '헐~~~너나 잘하세요'라고 한 '강용석'씨한테는 마녀사냥됩니다...
쏠까~ 일처리하는게 두어달전 큐브여성오너 리프트사고 처리보다 못하다;;UU
일단, 주타타워 자체의 문제가 밝혀지지 않은 상황에서는 제목부터 "현대엘리베이터..."가 아니라 "울산 Q빌딩 주차타워..."로 바뀌어야 할듯합니다. 진짜 명예회손에 걸릴라...
건물에서 문제가 생기면 건물주한테 수리 받으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는 건물주가 해야되는것이죠...엘리베이터와 차가 어디서 부딪혔는지만 알면 건물주가 해줘야죠...
글 내용도 그렇고 다른데서 사고난거 모르고 있다가 뒤집어 쒸우는 거 같은,,, 진상느낌이군요.
말도 안되는 손님은 왕이다이런식?
음..
왜 삭제하셨나요?
사고처리를 어떻게 하셔야 할지 곤란한 상황이라고 하시면 보험회사에 맡기는 것도 방법 중에 하나가 되겠네요.
그리고 주차장은 영업배상책임보험이라고 가입되어있을거야...그거에대해 잘알아보고
그거마저도 안된다면 자기차 보험으로 차 수리하면 자네차보험회사에서 주차타워에
구상권을 청구할거야...그럼끝이야..
그리고 위에 실명거론한거는 잘못하신거에요, 저러다 님 역고소당함.. 왠만하면 실명거론은 하는거 아닙니다.
님이 이미 올리신 뒤죽박죽글로 인하여.. 신뢰도 추락
당신의 정체는 멉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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