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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비움비 14.12.18 22:26 답글 신고
    보팔이 말은 쌩 까시고요 아푸시면 진단서 먼저 띠시고 치료 받으세요 민원 제기가 답입니다
  • 레벨 일병 경기광주투싼 14.12.18 22:27 답글 신고
    보험사직원이 말한 대인안하면 100% 해준다고 한것도 민원 제기 해도 되나요?
  • 레벨 준장 비움비 14.12.18 22:56 답글 신고
    가능합니다 증거 영상하고 같이 제출하시고요 요즘 보팔이덜 나눠먹기 참나 ㅠㅠㅠ
  • 레벨 대장 도널드닭 14.12.18 22:29 답글 신고
    10%과실 사유가 뭔지 확인해보시고 녹취하신다는 말은 꼭 하세요.
    그리고 설명 받으면 해당 내용을 변호사 질의 응답 문의 및 금감원에 문의를 해보겠다고 하세요.
    어제 기억으로는 후미추돌이었던거 같은데 일단 글만으로는 무과실이지만 상황을 모르니 많이 알아보셔야합니다.
  • 레벨 일병 경기광주투싼 14.12.18 22:30 답글 신고
    10% 과실이 적용되는 상황이라면 끝까지 9:1이라는걸 주장했을텐데요...왜 대인을 안하면 100%해준다고 하는건지 이해가 안되서요...
  • 레벨 중장 복날변견 14.12.18 22:55 답글 신고
    먼저 글을 읽어보니
    상대차량이 후방 추돌한 경우이군요.

    후방 추돌은 앞차가 정지이든 주행이든 뒤에서 따라온 경우는 안전거리미확보이고,
    차로변경하다가 사고가 난 경우라면 상대방 운전부주의내지 운전미숙이기 때문에 상대방 100:0인 사고 입니다.
    보험사 말에 신경쓰지 마시고 대인처리 해달라고 해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으세요.

    그리고 님이 아들이라고 말하고
    님이 직접 통화하셔서 100:0 과 대인처리 안해주면 금융감독원에 민원 제기한다고 말씀 하세요.

    아무래도 장모님이 보험사 직원하고 통화하면 보험사 직원분의 말빨에 휘둘릴 가능성이 많습니다.

    후방 추돌인데 주행중이라서 100:0 이 안된다는 말은 보험사 직원분의 횡포입니다.

    님이 강력하게 보험사 직원한테 이의제기를 하세요
  • 레벨 일병 경기광주투싼 14.12.18 22:58 답글 신고
    댓글 달아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듣다보니 보험사측의 말이 정말 어이 없는 말들만 하길래..
    더이상 참을수가 없네요...
  • 레벨 일병 경기광주투싼 14.12.18 23:00 답글 신고
    아 그리고 한가지..어머니께서 오전에 어머니 보험사 직원과 통화를 했는데 그때 대인안하고 대차만 하면 100% 해준다고 했다고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머님이 난 억울하나 경찰에 사고 접수하고 금감원에 민원제기 하고 소송걸겠다고 했더니 그렇게 하면 오래 걸리니까 그냥 대인처리 안하고 100%받던가 대인처리하고 9:1하는게 낫다고 했다고 하네요..
  • 레벨 일병 경기광주투싼 14.12.18 23:01 답글 신고
    어머니 보험사측이나 상대방 보험사측이나 왜들 말이 기분나쁘게 들릴까요...자기들 편하게만 하려고 하는거 같네요..
  • 레벨 대령 3 눈팅만1년임 14.12.19 07:38 답글 신고
    병원가면 9/1 이라는건 병원가지말라는 협박입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 입니다. 병원 안가면 100 주고.. 가면 9/1 이라니..

    이건 뭔 개소리......

    제가 글을 직접 읽은건 아니지만 " 복날 변견 " 님 글을 읽으니 어떤 사고인지 알겟네요..

    차선변경하면서 후미추돌 인데. 뭔 1의과실이 붙는다고.

    웃기지 말라고 해주세요.

    1의 과실을 잡는건 1 과실이 있는것과 과실이 0 인건 보험금 인상이 걸린 문제라

    봄사들이 보험금 인상 하기위해서 수 쓰는겁니다.

    과실이 0 이면 사고내역이 올라가지 않구요. 즉 보험금 인상이 없구요.

    1의과실이있으면 사고내역이 올라가서

    보험금이 인상 됩니다.


    무시하시고 병원가셔서 치료 다 받으시구요

    금감원에 민원넣는다고하세요..

    어디 되먹지 못한것들만 ㅈㄹ 하는것인지..ㅉㅉ
  • 레벨 중령 3 이따구야 14.12.19 10:11 답글 신고
    상대방 보험사는 당연히 지들고객을 위해 9:1(개소리지만) 소리 할수 있지만
    님보험사에서 대인 없으면 100% 대인있으면 9:1이라고 한 (개소리)는
    한가지 뿐임 나눠 먹기 단 10%라도 나와야 다음 번 보험 갱신때 할인없고
    또는 일정금액 이상이면 할증 받을수 있어서 개소리 하는거입니다.
    그러니 무조건 보험사 담당자와 통화시 녹음꼭하시면서 내 과실이 무엇인지 꼭 녹음하시고
    대부분 뒷빵에(특히여성운전자)에게는 바퀴가 굴러가도 과실있다고 하는 소리할겁니다.
    그럼 내과실이 정말그것인지 담당자 위에 사람(즉 팀장등등에게 문의 해보던가)본사에 문의 해보겠다고하세요
    그럼 한풀 죽을 겁니다 그래도 박박 우기면
    바로 본사 전화하셔서 담당자 바꿔달라고 하시고(위에넘으로) 그사람과 통화도 꼭녹음하세요
    통화하시면서 금감원 민원 제기 및 경찰서 신고 한다고 하시고
    무조건 대인 대물렌트 삼박자 100% 받아내시면 됩니다.
    그래도 9:1 주장하면 진짜로 민원 접수 하시고 마지막 소송까지 가시면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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