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2차로 중앙분리대 되어있고 내리막 끝 중불점멸등 전부터 좌측 점멸등 키는 그랜호구쉐키
설마 하며 엑셀에서 발 때고 내려가고있는데 저 호구가 1차선에서 좌회전차선으로 빠져야될걸 빠지지 않고.......
결국에는 제가 최대한 안전하게 감속하며 피했는데 이 썩을 호구가 2차선까지 들어오려해서 아찔했네요 아오
추가수정 지나가기 전에 쌍라이트와 크락션을 갈겼는데도 무반응입니다;;;;;; 룸미러로 지나간 후에 보니 계속 그자리네요 ㅁㅊ것
편도 2차로 중앙분리대 되어있고 내리막 끝 중불점멸등 전부터 좌측 점멸등 키는 그랜호구쉐키
설마 하며 엑셀에서 발 때고 내려가고있는데 저 호구가 1차선에서 좌회전차선으로 빠져야될걸 빠지지 않고.......
결국에는 제가 최대한 안전하게 감속하며 피했는데 이 썩을 호구가 2차선까지 들어오려해서 아찔했네요 아오
추가수정 지나가기 전에 쌍라이트와 크락션을 갈겼는데도 무반응입니다;;;;;; 룸미러로 지나간 후에 보니 계속 그자리네요 ㅁㅊ것
마지막 끝에쪽 25초쯤? 일반으로 한번 보이는데요 ㅎ
진짜 아오 너무 열받아갖고 번호보이면 신고하려고 여러번 봤지만 안보여서 그냥 해 봤습니닷.......쩝......
진짜 차에 어머니랑 여동생 태우고 제가 운전중에 저런놈 처음으로봐서 육두문자가 쏟아지더군요...... 에효
특히 속도랑 y값 보시면 엄청난 감속이 이루어 지신걸 보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아오
그런식의 주행을 하다보니 적절한 안전주행을 하게 되더군요 ㅎ
물론 20%감속운행을 해야되긴하지만..... 타 차량운행에 방해가 안되게끔 적절히 대처할수있게끔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노력하여 안전운행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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