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글솜씨가 없어서 죄송합니딘 사과부터하고 올린겠습니다
아는형님이 에쿠스랑 사고가났습니다 우선 가해자구요
보험접수해드렸습니다 문제는 렌트인데 피해자분이 사업소에 입고시켰는데 수리기간이 한달이상나온다고 하더군요 수입차도 아니구 그래서 렌트 30일은 보험회사어서 처리해주는데 그이상은 가해자인 형님이 직접 사비로 내야된다고 보험회사 직원한테 전화가왔다고 걱정을 많이 하셔서 이렇게 보배분들한테 좋은방법 없는가 싶어서 올렸습니다 좋은방법좀 추천해주세요 ㅜㅜ
저도 잘모르지만 답답하시겠어요... 어차피 가해자이시고 보험접수 순리되로 진행시켰는데 상대편에서
갑질한다면 그에 상응하는 대응을 하셔야지요 일단 보배님들이 말씀하시는것이 금감원에 민원부터 접수해보세요
렌트회사에서 에쿠스 사고처리 한달이상이라고하더라 말 같이 않은 소리를 한다.
아니면 차 돌라고해서 직접 사업소에 넣어도 그많큼 안나올것 같네요...
피해자와 보험사가 합의할 문제 입니다.
보험 약관상 30일한도고...그 이상 사용할려면 피해자가 증명을 해야겠지요..
보험사에서 인정을 못하면 보험사와 피해자는 소송가는것이고..(보험사 약관이 법보다 위에 있는것이 아니니 서로 인정 못하면 소송뿐..)
개똥같은 소리하면....렌트 30일 초과분 보상에 대해서 보험사가 아닌 가해자가 직접 보상한다는 판결문이나 약관 가져오라고 하세요..
그건 안주셔도 됩니다 절대 주지마세요
지역이 어디십니까? 제가 에쿠스나 비엠 5시리즈로 렌트카 보내드릴테니까 그 차 반납하라고하세요 그 이상 나오는건 제가 안받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