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에 신호등 보시면 80카메라가 있어서 속도는 80정도 유지하고있었구요..........
상대방 차량의 앞에보면 직진차가 없어서 직진이 가능한데도 옆으로 차선변경을 한이유가........ 길을잘못들어서 앞에 신호에서 우회전할려고 했다네요.......... 녹음은 못했지만......
한쪽 차선이 정체중일땐 튀어나오는 차량이 있을 수 있으니 서행해야 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과실이 있다고 몇대몇 프로에 자주 나옴.
하지만 실선변경 및 방향지시등 미점등에
설령 서행했더라도 사고를 피할 수 없었다는점이 받아들여지면 100:0까지도 가능할 듯하지만
9:1 정도가 일반적일 듯.
상대방 차량의 앞에보면 직진차가 없어서 직진이 가능한데도 옆으로 차선변경을 한이유가........ 길을잘못들어서 앞에 신호에서 우회전할려고 했다네요.......... 녹음은 못했지만......
옆차선에 대형화물차도있었는데 큰사고없어서 다행입니다.
P턴등 의 방법으로 차를 돌렸어야 합니다.
상대방 차 100% 과실 아니면 못받아 들이겠다고 주장하세요.
서로 법규를 준수할 것이라고 믿는 신뢰원칙 위반...
가해차량 실선에서 차선 변경, 주의의무 불이행
블박님 속도 등등 정상 주행, 피할 수 없는 사고
살짝 굽은 도로라 시야 제한이 있으셨을듯.
사고 다발지역.
피할수 업는거라 100 이라고봄니다
사고지점이 실선 시작대는부 위고
하지만 실선변경 및 방향지시등 미점등에
설령 서행했더라도 사고를 피할 수 없었다는점이 받아들여지면 100:0까지도 가능할 듯하지만
9:1 정도가 일반적일 듯.
실선 8:2 깜박이 미점등 9:1먹고 정차후 출발 10:0 이렇게 하면 되나요?
과속은 영상에 나와있네요.. 앞에 도로단속구간입니다..띠리링 소리나면서 경보음 안나오는걸보면 과속은 아님..
그리고 기본 도표 7:3이라는건 어디서 나오는겁니까? 불가피한 돌발 상황도 포함되나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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