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현장에 제가 직접 있었던 것도 아니고 보배 경력이 긴 것도 아니고
교통사고 분석 전문가도 아니니 뭐라 하긴 그렇지만...
렌터카 관련 사건사고 보면 K5 + 어린 운전자 + 앞좌석 뒷좌석 모두 사망
...의 조합이 많아 보이는건 제 착각인지...?
K5라는 차가 옛날 중국차들 처럼 툭 갖다 박으면 운전석이 싸그리 밀려 없어지는
그런 내구성을 지닌 차는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2~3천만원대 국산 중형차들 내구성
다 어느 정도 상향평준화되어 비슷하지 않나요? 그러니까 K5가 유독 약해서 그런건 아닐테고...
고속도로도 아니고 그냥 국도에서 난 사고인데 앞좌석 뒷좌석 할거없이 모조리 사망하는 걸 보면
아마도
젊고 어린 친구들이 면허 따자마자 K5를 많이 빌림 + 렌터카라서 타이어 마모 상태 등이 좋지 않을 수
있음 + 과속 많이 함 + 운전경력 짧음 + 안전벨트 잘 안 맴 + 혹시 음주운전 가능성도?
...이러다보니 어린 운전자 + K5 사고 조합이 많은듯...
하긴 나이쳐먹고도 빠르면 장땡인줄 아는 사람들도 많긴 하죠. 보배에도.
뒤질땐 니들끼리 뒤지길.
운전을 게임마냥 아는게 문제지요 이런놈들은 공부도 잘 못합니다
기초과학만 잘 알아도 차가 밟고 밟고 핸들 돌리고 이게 끝이 아닌걸 알테니깐요
운전을 게임마냥 아는게 문제지요 이런놈들은 공부도 잘 못합니다
기초과학만 잘 알아도 차가 밟고 밟고 핸들 돌리고 이게 끝이 아닌걸 알테니깐요
하긴 나이쳐먹고도 빠르면 장땡인줄 아는 사람들도 많긴 하죠. 보배에도.
뒤질땐 니들끼리 뒤지길.
안전벨트는 필수입니다 습관화 하시고
안전운전 하세요~
안전벨트했더라면 뒷좌석 친구분들이살아남을수도 있는데 말입니다
주행 한바퀴 돌고 면허따고 운전은 007이나 로닌 같은 액션영화 보면서 배우다 보니 그런 양반들 차 타던 자식들도 자라서 보고 베운게 그거라 일단 악셀 밟아
영화속 엔진음 처럼 요란하면 운전 잘하는걸로 정서가 벤 애들이 많죠. 모임이나
출장 갈때 옆에서 그런 양반이나 애들
핸들 잡고 있는데 그차 얻어 타고 있으면 먹먹 할때 많죠.
그리고 97년 이후 취득자이심 1종 1.5톤 헨드기어 조작
시작후 기어 안들가서 시간종료 불합격설도 모르실것
이고.. 차체결함으로인한 해당 수험생 전원 불합격설
이란 흐름도 모르실것이고.. S자후진코스 또한
모르실것이고..
97년 이전 면허취득자들을 모욕하시는듯한 발언은어떤 자신감이신지? 그래서 면허 간소화가 탄생
했나보군~ 참! 비추인데 추천 잘못 누른것임~
하기사~~내한텐 하이애나식 였으니 알만하지~~
전연령으로 가능해요
빗길에 과속이면 그냥 가는겁니다 그리고 콘크리트 옹벽에 박았으니 안그래도 차대가 약한 차인데 충경이 엄청나죠
주변에 고속사망사고 이후에 지금은 정속합니다...
주변에서 많이 배우는듯 하네요
그런 내구성을 지닌 차는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2~3천만원대 국산 중형차들 내구성
다 어느 정도 상향평준화되어 비슷하지 않나요?
-----------
라는건 그냥 카더라입니다
오히려 옛날차가 내구성이며 전체적으로 지금나오는 창렬이차보다 훨씬 낫다는 사람들두 많아요..
상향 평준화? 그래요 옵션 많이 달려나오죠 자동으로 브레이크 걸리는 기능 자동조향,자동드라이브기능 등등
뭔 쓸떼없는 차라리 면허를 따지말든가 라는 옵션이 달려나오는데
요즘 이슈 많이되었죠 앞에 아무도없고 아무것도 없는데 차가 섯다 뭐다
상향이라는건 옵션을 두고 이야길하는건가요?
자고로 차는 소모성인데 , 타 차량에 비해 소모성이 크면 의미가 없는거 같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