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청정수 19.01.29 18:04 답글 신고
    진짜 저 사람들도 답이 없다... 지들이 확인안하고 나중에 덤탱이네. 저사람들 주장이면 탁송 기사가 차 끌고 가다가 전손 처리 될만한 사고 내도 내 잘못이네요
  • 레벨 소령 3 패배를인정한다 19.01.29 18:07 답글 신고
    뭘 어렵게 생각해요~

    렌트업체에서 인계 사진 (날ㅈ, 시간 포함)
    반납기사가 확인한 사진 (날자, 시간 포함)
    렌트업체에서 인수 사진 (날자, 시간 포함)

    찍어달라 요청하세요. 금전을 요구하는 사항으로 형사고소 가능. 경찰서에 신고하세요

    꿀릴거없음...이미 게임끝
  • 레벨 상병 수악 19.01.29 18:14 답글 신고
    유식한 척 온갖 글을 돌려서 말하지만 결론은 계속 거부하지말고 합의금내놔. 메일씹으면 동의한걸로 알거임. 인데... 자기네들도 몾찾은 사항을 계약 종료된 시점에서 저렇게 사견을 넣어서 메일로 보낸다는 것 자체가 이해 불가. 결함이 아니라는 증거를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달라니요. 타임머신이라도 돌리라는 소리인지... 본사에 항의하세요.
  • 레벨 중사 3 첩들의전쟁 19.01.29 18:36 답글 신고
    상당수 대여업체는 저런차들 탁송기사가 움직이는데요,
    기사가 고객으로부터 차량 인수하여 출발전 전체외관, 파손 부위, 계기판 찍고
    차고지 등의 목적지 도착해서 입고시점에
    위 사진을 한번 더 찍습니다.
    고객의 반납 상태 확인과 탁송운행 중 사고 확인 차원에서 이렇게 찍어두는데
    출발전 사진을 요구해보세요.
    만약 차키 인계 후 인계시점 주차된 장소에서
    주차된 상태로 찍은 사진에 파손이 있다면 배상해줘야할 것이구요.
    그 외 인계시점의 사진이 없거나 기사가 조금이라도 이동 후 찍은 사진이라면 배상할 이유 없습니다.
  • 레벨 상병 겸손하게 19.01.29 18:41 답글 신고
    기사가 찍은 출발전 사진에서는 기스를 확인하기 어려웠구요 차고지로 이동후에 찍어보내온 사진에는 차량 앞 범퍼 하단부에 저런 스크레치 사진이 인지될만큼 확실하였습니다.

    고로 출발전 사진에서는 찾을 수 없던 스크레치를 회수한 차량 차고지 에서 찍은 사진(다음날)에는 발견이 되었다하였고, 해당 스크레치건으로 배상을 요구하여 억울함과 의견을 구하고자 보배드림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차량 출발전 전체외관 사진에서 저 스크레치를 발견하였다면 저 또한 아무런 대응 없이 물려줘야 했을겁니다.
    허나 출발전 전체외관 사진에서 저 스크레치를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 레벨 중사 3 첩들의전쟁 19.01.29 18:57 신고
    @겸손하게 파손이 없어서 안찍혔든, 초점이 안맞아 식별이 안되든 어쨋든 출발전 찍은 사진에서 정확히 확인되지 않는 파손을 배상해야할 이유 전혀없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겸손하게 19.01.30 00:26 답글 신고
    혹시 무엇을 뜻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렌트카 회사 쪽으로 많이들 갈어타겠네. 라는 말이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ㅠㅠ
  • 레벨 원사 2 멋진사람이되자 19.01.30 01:39 답글 신고
    저녁쯤 반납하신걸로 알고있는데요
    이런일도 있을수있습니다.
    그냥 참고로만 봐주세요
    1.탁송기사가 차가지러감 2. 주변사진촬영 3. 차량회사로이동 4. 회사에도착했다고 고객에게 문자
    5.도착시 회사사람들퇴근 6. 탁송기사 사진촬영사진보내놓고 퇴근 7. 아침에 사진확인및 차량확인
    8. 기스발견 9. 이메일시전
    일수고있다고 보네요
  • 레벨 상병 겸손하게 19.01.30 02:13 답글 신고
    아니요.
    밤 11시에 차량회수 완료 문자왔구요..
    그 다음날 오전 차량 반납완료 문자왔습니다,
    갑자기 그날 오후 6시쯤 갑자기 기스가 발견되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이미 해당 차량 반납 정상 완료 메시지까지 받았구요)

    그리고 만약 그러한다 한들... 저기서 과연 제잘못이 있나요?

    해당 차량에 대해 일처리를 제대로 끝내지 않은 저분들 잘못이지 않나요..
    그리고 덧붙혀 말씀드리면... 이미 기사분이 차량을 확인후 차고지로 이동시켰고,
    이상유무 발견했다면 그자리에서 신고를 접수 하셨어야지.. 맞는거 아닌가요..
    전 정식으로 법적대응 준비해야 겠어요... ㅠㅠ
    캥길께 없거든요.. 다만 계속 개인적으로 메일보내서 괴롭히니 답답해서 조언을 구해보았습니다 ^^
  • 레벨 간호사 사랑해고마워 19.02.01 03:00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혹시 그 제휴 렌트카 업체가 ㄱㄷ렌트카인가요..?
  • 레벨 병장 코미디라네 19.02.20 22:50 답글 신고
    카쉐링 업체에 ㄱㄷ이라고 있나요? 이게 어딘가요?
  • 레벨 병장 코미디라네 19.02.20 22:46 답글 신고
    원글님 질문이요. 제가 가끔 카쉘링을 이용하는데요. 이용전의 차 상태는 확인해서 전부 찍어서 전송하는데요. 이 작업하는데도 시간이 10분은 족히 걸리는데요. 이용후에 차에서 내려서도 주차한 모습을 찍어서 고객센터에 발송하나요? 이런 절차가 있나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