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TXHB5f8f9F4
25초부터. 비명주의요.
간만에 급브레끼 잡았다가 조수석 와이프 팅겨나갈뻔 (안전벨트를 반드시 착용합시다.) 하고
핸들잡고 있던 손목 돌아가버렸네요.
역시나 위대하신 택시공제님들께서 8대2 부르시길래 소
송간다 했더니 분심위 가자네요. ㅗ 하고 자상,자차로 돌
리니 ok하네요. ㅎㅎ
어제는 경찰서조사도 받고 왔는데 횡단보도상은 실선변경 인정 안되네요.
나름 인실좆 후기 올리겠습니다.
힘내시고 꼭 이기시길 바랍니다.
이런걸로 소송가야된다니..
그와중에 한변호사님 답변이ㅋㅋ
힘내시고 꼭 이기시길 바랍니다.
이런걸로 소송가야된다니..
그와중에 한변호사님 답변이ㅋㅋ
과실 20 주장은 아니면 말고,
밑져야 본전이니 그냥 던지는 거네요....
택시 차선변경으로인한 사고인데 왜?
차선변경 가능으로 알아요
가끔 유도선과 안내선은 보이지만..
정보 감사합니다.
일차선에서 일차선으로 좌회전을 하기어렵지
불박차가 3차선으로가는게 사고를 피하는길이고
만약 대형차가 일차선에서 좌회전 했다면 2차선으로 넘어간다
방어운전이 머냐 방어운전들 해라
평소에 2개차선의 죄회전이 있어면 3차선으로 가는게 답이다
직진차선에서도 저런사고는 9-1 이구만
우선지키라고 있는건 지켜야죠
차선 ㅈ같은건 꾸준히 얘기해서 바꿔야 하구요.
유도선 안바뀌면 있는대로라도 지켜야죠
바보네;;
분심위에서 한번 결정이 나면
소송가더라도 1심까지는 분심위 과실비율대로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분심위는 걸러야됩니다 무조건
참고만하시길 참고로 이건 택시 100프로네요
운전이 생업이고 사고 과실 그리 잘아실 분들의 조합에서
8:2 라고라?
자기가 당하면 100
가해자면 8:2
이바닥이 그런거 아니겠소~
드러븐 놈들...
근데 이새끼들 그 이유가 앞으로 얼마나 몇번이나 더 치료해야 하는지 진단서를 받아오라는데
진단서야 그냥 '추후 치료를 요함' '치료 필요' 이런거라고 인정을 못하겠다며.... 무슨치료 몇번 더할거냐 적으랍니다
중재위원도 두손두발 다 듭니다
좌회전시 1로면 진입도 1차로 입니다
2차로로 진입하려 했으니 택시의 위반이 확실한데 무슨 8대2 인가요?
택시공제회 쓰X기들
개자슥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