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들의 고객을 대하는 태도도 바뀌어야 합니다. 예전부터 백화점은 진상이든 아니든 고객의 잘못이 분명함에도 직원편보다는 고객이라는 사람들 편에 섰습니다. 왜냐면 그 진상 고객이라는 인간이 주변에 나쁜 소문을 퍼트리면 자기네 매상 떨어질까 무서워서 잘못없는 직원에게 사과를 하게하거나 퇴사를 시키고 그 진상을 다음에 또 오게하는겁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저런꼴 나는겁니다. 아닌건 아니다 라는걸 보여줘야 서비스직도 자격이 되는 사람이 받는거라는걸 느낍니다.
늘 수고 많으십니다.
늘 수고 많으십니다.
갑질녀 피똥 싸겠다..
급 예전 린쥐 먹보들 생각나내
날로 먹냐 욕 먹더니
이제는 소문 나서 다들 쪽지 보내나 보네 ㅋㅋㅋㅋ
어떤 뉴스에서는 경찰조사결과 정신병력은 없는것으로 조사되어 절차대로 진행 이라고 합니다.
옵토님은 나이스~
치료 먼저다 이지랄할듯~
기자들아 발 뛰세요 ㅋ
괜히 기레기가 아니쥬~?
정확한지 오류가 있는건지도 몰라서
기사인지 쓰레기인지 구분못하고 양산만하지...
맛 점 하세요!
인생을 실전이다 존만아
날 춥다고 사무실에 처 앉아서 줏어먹으려하지말고..
뛰 당겨라..
그지세기들도 아니고..ㅉㅉㅉㅉ
남녀둘이 만나는중인데,, 이미 애를 낳버린 기사들도 많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