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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회원님들의 관심과 격려로 어제 베스트글에 올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 호남총괄팀장님(최고직책등급인 공장장님)과 통화하고 일주일이 넘어가는
날입니다.
아직도 모 기업은 연락한통 없고 사과도 없습니다.
제가 거의하루에 한번꼴로 페이스북 기업 페이지에 글을 남깁니다.
근데 제 글을 대꾸도 안하더군요....다른분들 글은 답변을 해주십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메세지를 몇번 보냈습니다.
보낸거 전부다 읽고 답변을 안해주시더군요.
퇴근시간쯤되니 답변이 왔습니다.
"답변이 늦어지게 되어 죄송합니다. 글은 다 봤고 인지했으며 해당부서에 내용 공유하였습니다.
페이스북은 불편사항을 해당 부서에 전달하는 업무 외에 해결할수 있는게 미미합니다."라고 왔습니다.
저는 이 말이 "그 사건은 내가 사과해야될 내용은 아니고 답변 늦은건 사과하겠다. 그리고 글은 다 읽었는데 답변은 못해드렸다. 그리고 우리는 일을 해결해줄수 없다."라고 밖에 안들리더군요.
예 맞습니다. 페이스북 담당자는 전달만 하겠죠.
하지만 왜 제 글만 다 무시하냐는겁니다.....
아직도 쉐보레는 사과나 보상관련해서 관심이 없습니다.
언제쯤이면 이 나라에서 국민, 소비자가 무시받지않는 날이 올까요.?
사람 나고 법났지 법나고 사람났냐. 라는 말이 너무 와닿습니다.
이 글이 언제 또 삭제요청이 들어와 블라인드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문제로 피해받는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글 읽어주시고 추천 눌러주신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힘이되네요.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바뀌어야할때가 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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