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중고로 팔아달라고 해서 제가 받아서 이틀째 제가 타고있는데 컴포트 모드에서는 급가속할때 한박자 쉬는게 거의 터보랙 수준이네요
물론 에스모드에서는 빠릿하고 가속력 짜릿합니다
배기음 하나로 다 용서가 된다지만 단점도 꽤 보이네요
고급스럽지 못한 패들쉬프트 변속 느낌
시트가 옆구리만 잡아줘도 될거 같은데 제가 보통 체형인데도 어깻죽지까지 넘 쪼이네요
궁금한건요...
엔카에 올리기전에 스펙을 알아야되는데 11년 3월 출고받은 모델이던데 후기형 mct인건지 궁금합니다
이 친구도 6개월밖에 안 탔는데 차알못이라 전기형인지 후기형인지도 모르고 샀드라구요
그리고 원래 amg들이 컴포트에서는 이렇게 악셀리스폰스가 느린건지도 궁금하네요
전에도 몇번 몰아보고 500키로정도 탄거 같은데 지향점이 완전 다른차이긴 하지만 배기음 빼고는 굳이 와인딩 아니더래도 제 에보가 운전재미는 더 좋더군요
벤츠의 장점중하나인 여러 바디킷들덕에 전기형들이 후기로 변신도 쉽고
말씀 하신대로 반박자 늦은 변속 있섭니다
와인딩으로 타는 차가 절대 아니에요.
고속 직빨과 배기음만 보고 타는차라고
보시면 정확합니다. 고속 코너돌다
날라갈 수 있어여 조심조심 타새여
킥다운이 넘 늦던데 100프로 인가보네요
저도 친구차 업어와서 에보는 평일 육사미는 주말 요렇게 타고싶네요
댓글 감사합니다^^전기형도 헤드볼트 개선형이 있는걸 처음 알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