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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프랑맨 18.04.01 21:54 답글 신고
    차는 첨단화 되고 내구성이 올라가면서 소득도 올라가니 주구장창 폐차토록 타는 사람들도 드물고
    수리나 사고가 나야 아들 딸래미 맛난것좀 먹이는데 정비센터는 현실에 비해 과포화 상태이죠
    저도 센터 입고해서 멀쩡한차 나사하나 풀리듯 경험 수차례 되고요 앞으로 폐업 사태가 줄어들지 않으면
    센터의 부당한 이익은 멈춘다는 보장을 할수 없을듯 합니다

    요즘은 정말 센터 들어가기가 무섭네요(들어갈 일도 없지만요)
    운전도 안전도 모두 자동화 되고 보호로직 강화되고 정비공은 뭘 먹고 살라는건지 ㅜㅜ

    한편으로 이해가 되면서 또 한편으론 당한 입장에서 울화가 터지기도 합니다
  • 레벨 대령 3 YNC 18.04.01 21:56 답글 신고
    심정 이해합니다.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이제 사무직들도 다 짤리고 인공지능이 한다고 하네요..;;
  • 레벨 원사 3 프랑맨 18.04.01 22:20 신고
    @YNC
    딴 얘기지만 인구빨로 중국이 고성장을 하지만 그만큼의 인력을 충당할수 있는 일자리 창출을
    해야 하는데 첨단 산업화 받아 들이자니 인민의 일자리가 줄어들도 결국 인력으로 이끌어 갈수밖에

    없는 산업 구조가 될수밖에 없지요 많은 인력이 필요한 산업은 대부분 후퇴한 사업이며
    후퇴한 사업성으론 고부가가치의 상품을 만들어낼수 없지요 인력을 필요로한 노동산업은 높은 임금상승의

    제약을 받으며 중국정부의 고도성장 전략과 상반되는 상황과 직면하게 되겠지요,
    노동자들의 평균 소득상승과 경제성장의 격차가 심하게 되고 버는놈만 벌고 결국

    사회 불만이 조성되기 시작 하겠죠 단적인 예로만 들었을 뿐이지만
    여러모로 중국이 헤쳐나가야할 상황은 그리 녹록치가 않은듯 보입니다

    쓸떼없는 글로 이어가서 죄송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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