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륜과 후륜의 차이 극명하게 느낄 수 있을걸요.
전륜으로 좌회전 급코너돌면서 우측 바깥쪽 차선으로 차선 변경하면
언더 저리가라하는 느낌으로 촤아아아악 순간이동하듯 우측으로 이동하지만,
스포일러없거나 모제조사차인경우 그냥 하염없이 우측으로 이동하려는거 바롭잡다 핸들 쬐끔 꺽으면 피쉬테일나면서 우당탕탕탕할듯
비오는날 이런식으로하면 언더가 심하게 날터인데,
비오는날 감행하면 아니되고, 비오는날 타이어 짱짱하고 접지존 거 아닌차는 함부로 실험하면 전손납니다.
좀 쏘고 거친 반항아성향으로 차를 몬다는 느낌을 가진 모제조사오너분들은 빨리 2017년이후식 차로 갈아타시는게 생명연장에 도움되실듯
전륜도 스포일러 있으면 엄청난 안정감을 가질 수 있는데,
2015년식이전 모제조사 차들의 피쉬테일현상을 막을 정도일지는 알수는 없겠네요. 실험을 안해봤어요.
후륜일때는 그닥 불안감은 없죠
스포일러있는 경우는 더 더군다나 불안감은 없죠
쪼끔은 없진않게 언더가 조금 느껴지는데, 아 하는 그정도 느낌정도만...
전혀 이해를 못하겠는데요?;;;
비오는날은 접지좋은 타이어보단
남자의타이어 cp672새거가
더 좋을수도 있는데용. . +_+
비오는날 구형투싼에 CP672로 날라가서 가드레일 50센치앞에서 멈췃슴미당 ㅜㅜ
시배목은 뭐다..
인증이다..
직접 해보구
글이랑 사진..영상 올리세요..
이러면 전손이구
이러면 아니다..
글 올리는거면 좀 남이 이해할 수 있게 쓰세요
혼자 알아먹는 글은 일기장에 쓰시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