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에 2억 빚 있다고 한 사람인데요.
와이프가 결국 허락해 줬습니다.
대신 몇몇 조건이 붙었네요 ㅎ 튜닝금지,5년이상 타기..
출력.
이작은 차체에 전륜 275마력은 충분한거 같습니다.
딱히 튜닝을 하고 싶지 않네요.
와인딩에서도 충분하고 고속에서는 200까지 잘올라갑니다.
경부 서울 수원 구간에서 계기판상 250까지 찍어봤네요.
서스.
노말모드에서는 이상생활에서 꽤 괜찮은 승차감을 보여줘요
예전 1세대 밸로스터 정도라 생각되는데 좀더 탱탱한느낌입니다.
와이프도 옆에서 승차감 괜찮다고 하네요.
N 모드는 확실히 채감이 올정도로 딱딱해지지만
일체형 하드타입보단 덜합니다. 요철구간에서도 느낌이
차체를 탁하고 치는 느낌이 아니라 탱탱한 느낌이라 좋네요.
수동미션.
이차를 타면서 느낀거지만 출발할때 rpm을 어시스트 해주네요.
1단이나 후진을 넣고 클러치를 살짝때면 알아서 rpm을
올려줍니다.1000까지 그상태로 천천히 때면 시동도 안꺼지고
가네요. 처음에 rpm이 자꾸 알아서 올라가길레 어색했습니다.
기어는 착착 감기듯이 잘들어가고 딱히 깔께 없어보입니다.
특히나 후진시 레버를 올려서 하는건 잘한거 같아요.
젠쿱때 1단이랑 후진이랑 가끔씩 잘못 넣었거등요.
사운드.
엔진 사운드도 그렇고 배기 소리도 맘에듭니다.
다만 타다보니 나중엔 좀 작게 느껴지기도 하네요.실내에서
게다가 팝콘은 4000이상 넘겨야 나오던데 일상에서 출퇴근시
일부러 4000rpm넘기지 않는이상 안터지네요.
연비.
출퇴근시 고속6 시내4 정도로 타는데요
11키로정도 나옵니다.
에코모드로 천천히 달리면 13에서 14까지도 나오더라구요.
N모드에서 와인딩시 6에서 7까지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연비라고 생각합니다.
총평
그냥 맘에들어요. 가성비도 그렇고 출력 하체 브레이크
게다가 저렴한 매인터넌스비용.
정말 좋은 장남감 하나 산거 같습니다.
말씀에 공감이 많이 되네요.
부럽고요.
즐겁게 타시길 바랍니다~^^
뒷자리 타본 경험으로는
제차 승차감은
벨엔 스포츠와 N모드의 중간치
하지만 막 무겁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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