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주님한놈더갑니다 14.11.12 10:19 답글 신고
    역시 센터페시아를 가로배치하니 고급스럽네요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0:48 답글 신고
    시원한 개방감은 있더이다ㅎㅎ
  • 레벨 원수 6500rpm 14.11.12 10:25 답글 신고
    처음부터 너무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신 게 아닌지 +_+

    현대 홈페이지 보면 아슬란은

    처음부터 끝까지 '컴포트'로 도배했더군요.

    스포티나 운동성은 일언반구도 없었던 ㅎㅎ

    설계부터 안락하고 조용하고 편안하게

    슬렁슬렁 타는 차더라구요. +_+ 과거의 다이너스티처럼 ㅎㅎ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0:49 답글 신고
    제가 말한 언밸런스함은..

    스포티나 운동성 일언반구도 없는 차량인데
    엔진은 너무나 스포티하구요.. 서스펜션도 꽤 단단함이다.
    조용하긴 정말 조용해요 천천히 갈때는요..

    컨셉과 조금 안맞는 차량이라는점입니다..
  • 레벨 대장 CoC 14.11.12 10:34 답글 신고
    멋지네요 ㅎㅎㅎ 추천!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0:4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0:4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2 이빨털지마라강냉이출장간다 14.11.12 10:41 답글 신고
    언더는

    니가 오바진입해서 운전하니깐 언더가나는거다

    장비탓 하지말고


    그차급에 맞는 시승기를 써라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0:51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말씀하신게 맞습니다.
    과진입은 언더를 유발합니다. 저는 장비탓을하지 않습니다만...

    차라는게 밸런스가 있습니다.
    밸런스가 나쁜차량들은 저속에서도 언더가납니다.
    쓸데없이 핸들링이 많이 들어가야함은 심한 이질감을 주었습니다.
    아슬란은 295마력의 꽤 좋은 힘을가진 차량인데 하체가 너무 부실합니다.

    물론 그렇게 타라고 나온 차는 아닌것은 저두 압니다만
    어느정도 한계주행은 해보면 차량들의 답은 나옵니다..
  • 레벨 중사 2 이빨털지마라강냉이출장간다 14.11.12 12:27 신고
    @과니빠 밸런스?

    전륜ff에 1700키로가 넘는 대형세단이다

    스팩만봐도 당연히 언더세팅인걸

    세단끌고 하체테스트랍시고 와인딩타는 자체도 웃기고

    그것가지고 언더난다고 벨런스 개똥이라 언급하는것도


    졸 웃기내ㅎㅎㅎ
    세단은 세단답게리뷰하소
  • 레벨 대위 3 Euphemism 14.11.12 14:44 답글 신고
    언더가 적당히 나야 하는데 그게 아니니까 저런 시승기를 쓴것 같은데?
    시승기를 쭈욱 읽어보면 공감할만 한 내용인데 뭘 그리 발끈하시나 ㅋㅋㅋㅋㅋㅋㅋ

    뭔놈의 세단이 그럼 직진주행만 하고 코너는 매사 양반처럼 돌아야만 하나.
    요즘 중대형차 치고 1700kg가까이 안나가는 차들이 얼마나 있다고 아슬라만
    유독 까탈스러운 잣대를 받는 것처럼 묘사하누? 그럼 290마력에 1p 브레이크 쓴건 왜 일언반구도 없누.

    재밌게 읽었으면 추천이나 누르소마~
  • 레벨 중사 2 이빨털지마라강냉이출장간다 14.11.12 17:09 신고
    @Euphemism 마 무식하면 그냥 처다봐라

    확마 찌거삘라
  • 레벨 중사 2 이빨털지마라강냉이출장간다 14.11.12 17:09 신고
    @Euphemism 마 무식하면 그냥 처다봐라

    확마 찌거삘라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7:57 답글 신고
    강냉이님 진정하시구요~ㅎㅎ

    제가 코너길을 선택한 이유는 차량의 밸런스를 보기 위함이었습니다.
    1.7톤이면 그렇게 무거운 무게가 아닙니다. FF든 FR이든 같은 코스에서 다른차종들보다
    훨씬 못한 움직임을 보였기 때문에 저렇게 적은것입니다.

    하체에 비해 출력이 너무 좋아서 못받쳐줍니다.
    제가 병신도 아니고 매일 같이 타는 코스인데 그것을 못느끼겠습니까..
    다소 주관적인 느낌이 강하지만 재밌게 읽어주셨스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중사 2 이빨털지마라강냉이출장간다 14.11.12 18:19 신고
    @과니빠 비교차종이 뭐길래

    못받쳐준다는거니?
  • 레벨 대위 3 Euphemism 14.11.13 13:05 답글 신고
    아가리를 찢어줄까

    좀만한 새키가 인터넷에서 까불고 있냐

    씻고는 다니냐? 조평신 새퀴 ㅋㅋㅋ
  • 레벨 훈련병 우루루루루 14.11.13 15:42 신고
    @Euphemism
    니넘 아가리는 닦구다니냐ㅋㅋㅋ
  • 레벨 원사 2 9223 14.11.14 06:47 답글 신고
    말하는 꼬라지 보소.
  • 레벨 상사 1 P0SCO 14.11.28 20:00 답글 신고
    반말 찍찍하는 꼬라지하고는
  • 레벨 대위 3 전생에나라구한놈 14.11.12 10:47 답글 신고
    아슬란... 개발의도에서 작년까지의 컨셉은 3시리즈와 c클래스를 겨냥한 후륜 럭셔리 컴팩트 세단이였습니다 제가 퇴사한 이후에 급작스럽게 누가 아반떼를 그 가격에 사느냐는 의견이 대두 된듯 보이네요... 아마 중대형 수입차에 뺏긴 수요를 전륜구동으로 뺏어오자는 심산이였나 봅니다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0:53 답글 신고
    흠... 급조된 느낌을 받았는데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네요..
  • 레벨 대위 3 전생에나라구한놈 14.11.12 11:22 신고
    @과니빠 그랜져가 30대가 타는 차가 됐으니.... 40대가 탈 차도 없어 보이기도 하고.... 5시리즈 e 클래스가 제네시스 수요를 까먹어 버렸으니 그거 다시 빼와야 하기도 하고....
    고급차면서도 전륜구동이라 국내 현실에 맞는 차다 라고 생각 했던것 같은데... 이미 서울 강남발 수입차로 갈아타기 물결은 인터넷의 힘을 얻어 예상보다 빠르게 전국으로 퍼져나가고 있고.... 지금 젊은 세대가 실 구매층이 되는 시점에는 현기에 큰 위험이 될겁니다
    정신 차릴 시기가 지났는데 아직도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는 현대 자동차 임원진들이 답답하군요....
  • 레벨 대위 3 Euphemism 14.11.12 14:49 답글 신고
    좀더 속사정을 보자면 그랜저가 토요타의 캠리라인에 묶여있어서 슬금슬금 가격을 올리면서 캠리에 수렴해 가고 있었지만 토요타가 역으로 가격을 야금야금 내리면서 숨통을 조여오니까 외통에 몰린 현기차가 급조로 꼼수를 낸게 아슬란입니다. 이미 제네시스와 에쿠스는 수입차들에게 상당부분 잠식을 당했기에 뭔가 아직 대응물이 없는 모델을 만들어 토요타보다 윗가격을 받을수 있는 모델을 팔아야 했던 사정이 있죠. 거기에 한전부지 뻘짓몰빵에 따른 희생양이라고도 볼수가 있겠네요. 계획된 라인업 확장이 아닌 사생아의 운명이기에 귀추가 주목될 뿐이네요.
  • 레벨 대위 3 케익팥빵 14.11.12 10:58 답글 신고
    어제 운전하다 바로 앞에서 신호대기하는 거 봤습니다. 아슬란이라는 차명 없었으면 정말 소나타급으로 생각할 수 밖에 없는 인상을 받았어요. 뭔가 엉성.......한 미완성인 느낌이요.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7:59 답글 신고
    조금 성급한 라인업 추가이지 않았나 싶네요..
  • 레벨 하사 2 라이징쏭 14.11.12 11:27 답글 신고
    피부에 와 닿는 시승기 잘 보았습니다~ 이런 시승기를 원한거였어요!!ㅎ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7:59 답글 신고
    솔직하게 열심히 작성한 시승기인데.. 현대는 싫어하겠죠..
  • 레벨 대령 1 꿀동 14.11.12 12:11 답글 신고
    저도 아슬란 시승해보고 언더스티어랑 핸들조향감, 브레이킹 문제를 느꼈습니다. 많은 표현들이 비슷해 신기하네요. 무튼간 하나 이해 안되는게 하체가 전혀 받혀주지 못한다고 말씀하시고 서스는 단단하다고 하셨지요. 저는 이 두 표현이 모순이라고 생각하는데 설명좀 더 해주시겠어요?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4:14 답글 신고
    저도 그부분이 의아합니다.컴포트세단이라고 만들었지만 그랜져보다 훨씬 단단하고 노면을 읽는 서스펜션이었거든요. 시승중엔 이차가 컴포티세단이라는 컨셉을 가졌는지 몰랐어요. 잘 달릴줄 알았는데 그런 서스펜션을 지녔는데도 꽝이더군요.. 요즘은 연비 품격 성능 모든걸 잘해야 소비자들은 지갑을 여는데.. 아슬란은 너무 조급하게 나온 차량 같아요~ 모바일이라 두서없이 남겼네요 ㅠ
  • 레벨 중위 1 Bret1327 14.11.12 12:20 답글 신고
    그냥 엔진재고떨이용

    그렇게 자신있고 기술력이 어쩌네 저쩌네 내수만파는이유는?
    하물며 아반떼도 수출하면서ㅋㅋ
    뽀록날까 국내만 떨이하는거죠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8:00 답글 신고
    내수용이 더 마음이 걸립니다.. 하는짓이 꼭.. 여기까지만..ㅋ
  • 레벨 대위 1 Nightrider 14.11.12 12:35 답글 신고
    현대가 급하게 만들었다는 이야기가 확 와닿는 시승기입니다.

    근데 정말 저 덩치를 만들어 놓고 브레이크 1P라니... 좀 심했네요

    추천~~~~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8:00 답글 신고
    사실 덩치에 상관없이 가격으로 보면 더 좋은 브레이크를 끼워주었어야죠..
    1P도 잘 서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패드만 바꿔도 잘서는데요 뭘~ 근데.. 중요한것은
    그러한 안전과 직결된 부분 하체부분은 전혀 업그레이드 하지 않은체 옵션만 주구장창 넣어서 실내만 부풀려 놓은게 마음에 들진 않아요..
  • 레벨 중위 3 메히꼬 14.11.12 12:53 답글 신고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브레이크는 너무햇네요 ㅋ
    여튼 시승글은 추천~~~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8:0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2 뭘보냐 14.11.12 15:01 답글 신고
    오늘 LF, I40, K5 트렉 도는 영상 보니까 다섯바퀴를 돌면서도 브레이크가 밀린다는 말은 없더라구요.
    과연 차를 얼마나 밀어부치면 브레이크가 밀린다 라는 듣는 건가요?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6:11 답글 신고
    더베스트랩 영상을 보셨군요.. 전 아직 못봤네요 오늘 꼭 챙겨보겠습니다.. 차를 얼마나 밀어부쳐서 밀린다는 뜻이 아니고 태생적으로 부족한 제동력을 타고났다는걸 말하고싶어요~ 타는동안 페이드가 오거나 그러진 않았으니요..!
  • 레벨 대위 3 Euphemism 14.11.12 17:02 답글 신고
    아이고. 좋은 시승기에 이런 댓글이라니...
  • 레벨 중사 2 이빨털지마라강냉이출장간다 14.11.12 17:09 신고
    @Euphemism 과니빠 존나 빠내ㅉㅉ

    헐겠네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7:59 답글 신고
    ㅎㅎ 디자인은 개인적은 주관이지만 전 LF소나타 고급형으로 밖에 안보여서요 ㅠㅠ
  • 레벨 상사 2 no130 14.11.13 10:24 답글 신고
    자기들 타는차나 인증하고 쉐슬람이니 지랄해라.차는 있냐?
  • 레벨 병장 나이키워만 14.11.13 22:46 답글 신고
    분위기 파악 좀 해라 관종 찔탱아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4.11.12 16:12 답글 신고
    블로거지들 시승기보다 객관적이고
    솔직한 시승기네요 잘봤어요 추천했습니다.
  • 레벨 중사 1 과니빠 14.11.12 17:58 답글 신고
    모 차를 제공해준 딜러분에게 죄송한 마음이 조금 들긴했지만
    아슬란만큼은 좀 짚고 넘어가야하지 않겠나 싶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운영중이지만
    무조건적인 칭찬은 안좋다고 생각하긴해요.. 그치만 다른 블로그분들도 다 날카로운 통찰력을 지니신 분들이에요~ 직접 만나보진 않았지만 제 시승기가 솔직할 뿐 지식은 없지요^^
  • 레벨 중사 1 아메리카노레귤러핫 14.11.12 19:34 답글 신고
    제가 최근에 읽어본 시승기 중 최고네요. 잘 읽었습니다.
  • 헌병 보배드림 14.11.13 09:34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냄새를찾는손 14.11.13 09:47 답글 신고
    독일차처럼 옆라인이 쥑여줘야 하는데 ...흉기차들은 오버행이 참 거지같음ㅎㅎ
  • 레벨 소위 2 스미스한 14.11.13 10:08 답글 신고
    가게는 오픈하고 오픈빨...신차는 신차빨....신차빨 지난 후에 판매량을 보면 알겠죠. 현대의 조급함인지 새로운 프리미엄의 탄생인지.ㅋ 제네시스처럼 잘 만든 차는 여전히 판매량이 그 가치를 입증하니깐요.
  • 레벨 하사 2 사나이한길 14.11.13 11:16 답글 신고
    객관적인 시승기 너무 잘 읽었습니다.

    현기는 실내는 정말 잘 만드는거 같습니다.

    안전 쪽에 신경 쫌 쓰지....
  • 레벨 대령 2 호갱드림 14.11.13 13:24 답글 신고
    소나타 상위 모델로 후륜 디젤이었으면 괜찮았을수도...물론 그랜져나 제네시스가 안팔릴수도 잇겠지만..
  • 레벨 훈련병 ramani 14.11.13 15:33 답글 신고
    솔직한 시승기 잘 보았습니다. 물론 현기차에서 싫어하겠네요.^^
  • 레벨 대령 3 탁탁탁찌익 14.11.13 18:05 답글 신고
    1p에서 깜짝 놀랐네..흠....33엔진에 1.7톤짜린데.....흐음..........법인과 현대계열에서나 좀 팔릴까....영 아닐세
  • 레벨 원사 3 ghkstkddmlwlfwn 14.11.13 20:00 답글 신고
    에휴... 전륜구동의 특성도 모르고 언더드립 쳐놨네.....아는건 없고 전문시승기처럼 보이고 싶고.. 에휴....ㅉㅉㅉ
  • 레벨 병장 나이키워만 14.11.13 22:40 답글 신고
    미친놈
  • 레벨 원사 2 9223 14.11.14 06:44 답글 신고
    음냥 나 시로코r 타봤을때 언더 없어서 놀랬는데 멍미?
  • 레벨 원사 3 부산블랙쿱 14.11.17 11:01 답글 신고
    아니 저렇게 정성껏 쓰신글에
    이런글을 쓰는 취지가 뭔가요??
    설사 아닌게 있다하더라도
    님처럼 이렇게 말하는건 아닌거같아요 ;;
  • 레벨 중장 녹셔리수렌져 14.11.13 20:16 답글 신고
    솔직해서 좋네여 ^^

    좋은 말로만 막 써서 칭찬받으려는 일부 블로거들의 후기와는 색다른 글이네요 ㅎ

    추천 쾅 ~!
  • 레벨 훈련병 아방이MD 14.11.13 20:56 답글 신고
    갠적으로 후미등 ,,
    LF쏘나타. 뉴쏘랜토R 후미등을 올챙이 처럼 만들어놔서
    별루였는데 현대가 올챙이로 쭉 가나보네요.
  • 레벨 중위 2 핑마 14.11.14 02:20 답글 신고
    전 현대 고급차의 대명사로 불리었던 그랜저의 가치를 자꾸 하락시키는 전략이 오히려 이해가 안가는군요..
    굳이 추리하자면 그랜저를 고급차에서 대중차로 이미지를 끌어내림으로써 현재 소나타의 위치를 그랜저로 옮기려는 것 같습니다.
    서서히 소나타의 위치를 그랜저가 이어가는 듯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시점에서 그랜저 상위모델을 내놓음으로써 확실하게 그랜저의 입지를 구축하려는게 아닐까 싶네요.
    일반 직장인이 그래도 그랜저는 좀... 하면서 망설이는 마음을 단칼에 날리고자 하는 전략으로 보입니다.

    아슬란이라고 하는 전혀 고급스럽지 않은 느낌의 네이밍을 쓴것도 이에 한몫할것 같구요..
  • 레벨 원사 2 9223 14.11.14 06:45 답글 신고
    전 이제 가격 오를데로 올라서 더이상 올릴수가 없으니까 포지션 변경시킬려는거 같아요. ㅋㅋㅋ
    개시끼들.
  • 레벨 병장 계란빵조아 14.11.14 10:07 답글 신고
    현대는 뭐랄까...제네시스때부터 인피니티의 모든 디자인을 가져오고 싶어하는 느낌...G330.....계기판....헤드램프...스카이라인은 계승하는 디자인 족보가 있는데...이 짱개스런 현대는...ㅉㅉ
  • 레벨 중령 3 계속눈팅이나해 14.11.14 10:18 답글 신고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 어느분 말마따나 똥꼬 빨아주기 바쁜 여느 블로거들이랑은 다른 글이라서 공감이 많이 갑니다.
    과니빠 검색해서 블로그 방문 종종 하겠습니다.^^
  • 레벨 상사 3 슴삼슈퍼차져 14.11.14 12:03 답글 신고
    앞그릴이 짱개같았구 어정쩡한 사이드 모습에 뒷모습은 그리다가 만듯한 디자인이였는데 또 이렇게 보니 괜찮군요

    불이 들어오니 특히 더 괜찮아진듯 합니다
  • 레벨 중위 3 목캔디 14.11.14 13:08 답글 신고
    전 3.0 모던 4400 짜리라고 적혀진 시승차를 타봤는데 . 실내 정숙성 별로더군요.. 영맨도 광고에는 정숙성이라고 말해놨는데 직접 타보니 정숙성이랑 거리가 멀다고 ... 저 또한 그랬네요.. 그래도 tg 타고 다니는 나에겐 좋게만 느껴질뿐 ㅜㅜ
  • 레벨 병장 할리로얄스타1300 14.11.14 15:33 답글 신고
    시승기도 시승기지만 사진 완전 전문가 수준급이네요!!! 사진 멋지께 잘찍으셨구 시승기도 대박 재밌어요~~
  • 레벨 일병 Greedysky 14.11.14 15:50 답글 신고
    아슬란을 LF소나타로 내놨으면 차라리 나을것 같네요 저도.
  • 레벨 원수 95Y3GLS 14.11.14 15:52 답글 신고
    그닥 공감하기 힘드네요 ㅎ
  • 레벨 원사 3 영go 14.11.14 16:41 답글 신고
    난 아슬란 타보지는 않앗지만 그래도 잘만들엇다고 생각 합니다 아니 제네시스에 비교하면 좀 딸리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다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소장 ㅜㅜ 14.11.14 18:29 답글 신고
    오늘 실물을 보았는데
    솔직히 첫 느낌이 쏘나타 맞는데 뭔가 틀린거 같구
    어 쏘나타 아닌듯 ...뒷 엘블런 보고 아슬란이란 영문이 있더군요
    그것도 은색차량
  • 레벨 소령 3 이미슬픈사랑 14.11.14 19:52 답글 신고
    고급스러운 LF소나타.. 공감가네요
  • 레벨 대장 띨파니 14.11.14 21:05 답글 신고
    실내가 소나타와 그랜저를 섞어놨넹.....
  • 레벨 대위 2 불량베라 14.11.14 21:23 답글 신고
    정말 잘 봤습니다.
    일단 전면부는 소나타 느낌에 그렌져 그릴에 제네시스 눈??? 정도로 정리하면 되겠더군요
    그리고 실제로 봤는데 그냥 LF 소나타 느낌이 아~~주 많이 났습니다...
    뭔가 특별한 그런 느낌도 들지 않았구요
    가격대는 4천정도선인듯한데...
    차라리 할부를 끊더라도 1년 더 끊어서 폭풍할인 독일3사로가거나 할것 같습니다.

    요즘 현기가 왜 점유율이 떨어지는지 그들은 아직도 모르는것 같네요
    겉만 뻔지르르한 조급한 그런 차보다도 한땀한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수수한 작품들이 인정을 받는것인데..
    언제까지 저렇게 차를 만들런지..
  • 레벨 대위 3 ghkdlxmdhs 14.11.14 22:01 답글 신고
    그런데, 애초에 이 차가 시승할 가치나 있는 차인가요? 제네시스나 LF 쏘나타라면 얘기는 다르지만 이 차는 애초에 그냥 그랜저 살짝 바꿔서 극히 한정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팔려고 만든 임시 틈새모델에 불과한데 .......

    이런 차에 디젤이 있든 없든 관심도 없고, 제네시스 디젤이나 빨리 내놓았으면 좋겠군요.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14.11.14 22:27 답글 신고
    느꼈던것들 시원시래 잘 표현해 주셨네요.

    요즘 차량 블로그들은 찬양하게 바쁘던대.. 돈을 얼마나 푼건지;
  • 레벨 소령 2 703cd 14.11.14 23:42 답글 신고
    니가 걱정 안해도남들보단 많이 팔고 있단다!!!
  • 레벨 소령 2 703cd 14.11.14 23:40 답글 신고
    블로거?????????? 까고 있네!!!

    스틱 운전하나??? 한손으로 조지게???

    적어도 운짱 블로거면 인증샷 찍을 때 기본은 해줘야 하는거 아님???

    젓같다는 차 사진은 드럽게 많이 찍어 올렸네!!! ㅊㅊㅊ
  • 레벨 소령 2 703cd 14.11.14 23:45 답글 신고
    하긴 보배는 까야 관심받지...관종!!!
  • 레벨 상사 2 나라나 14.11.15 02:52 답글 신고
    난 후미등 빼곤 모양은 마음에 드는데..내눈 수준이 낮나? 성능관련해선 잘보고 갑니다
  • 레벨 이등병 한니발3 14.11.15 03:25 답글 신고
    그저 깔라고 작정하고 썻네 솔직히 창의성?? 웃기고 자빠졋네.
    넌 그냥 4천 5천 내고 bmw 320d 사서 좋다고 자위질이나 해라.
  • 레벨 소령 1 꽈트로깜식이 14.11.16 21:48 답글 신고
    320d이 차라리 낫지 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머에요 16.05.22 11:46 신고
    @꽈트로깜식이 320d 타보고 그런말하냐?
    어디에다가 320d 가지고 더낮다하냐?
    나도 잇엇지만 320d 딱 일년 타면 용달차된다 그냥 타보지도않고 썰풀지마 콰트로도 읍는자식이 아이디는 쯧쯧쯧
  • 레벨 대장 wouldbe 14.11.16 07:14 답글 신고
    탁탁탁
  • 레벨 준장 kor 14.11.16 12:25 답글 신고
    결국 5천만원대 넘어가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외제차랑 같이 검토 할 수 밖에 없는 현실로 왔음..
  • 레벨 소장 mitch 14.11.16 14:26 답글 신고
    한마디로 눈먼 돈 뜯어가기 위한 차입니다. 주주의 돈, 국민의 세금으로 사는 차. 그렇기때문에 값을 저렇게 매길 수 있는 것이고... 또 그렇기 때문에 수출할 생각은 없는 것이고...
  • 레벨 상사 3 911폴쉐 14.11.16 16:20 답글 신고
    관심없음..저가격이면 독일차 중고를 사는한이 있더라도 절대,절대 급발진차는 안삼.
  • 레벨 대장 뉘링부르2 14.11.16 19:46 답글 신고
    엔진 평은 굉장히 좋게 썼는데, 현대 부탁의 마지막 보루인가? 어떤 시승은 엔진평가도 나쁘다는 아니었지만 그닥이었던걸로...
  • 레벨 소장 현빠절감 14.11.16 23:14 답글 신고
    아슬란 존망이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아싸33 14.11.17 13:27 답글 신고
    제네시스에도..HTRACK 모델을 제외하고는 전부 1p가 들어가더라구요..제네시스 신형 모델을 유심히 보는데..브레이크가 4P인 모델도 있고..1P인 모델도 있고 해서 유심히 봤더니..2륜 모델은 그냥 전부 1p이더라는...ㄷㄷㄷㄷ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