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는 포니 패키지가 기본 장착된 4.0리터 V6 엔진 프리미엄 사양이 판매되며, 가격(부가세 포함)은 머스탱 쿠페 3,900만 원, 머스탱 컨버터블 4,500만 원이다.
-제가 미국판매가격을 모르지만 이 정도면 젠쿱과도 경쟁이 가능할듯 ㅋ 물론 포지션이나 휠구동방식은 다르겠지만 머슬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땡길듯^^!
국내에는 포니 패키지가 기본 장착된 4.0리터 V6 엔진 프리미엄 사양이 판매되며, 가격(부가세 포함)은 머스탱 쿠페 3,900만 원, 머스탱 컨버터블 4,500만 원이다.
-제가 미국판매가격을 모르지만 이 정도면 젠쿱과도 경쟁이 가능할듯 ㅋ 물론 포지션이나 휠구동방식은 다르겠지만 머슬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땡길듯^^!
물건너왔다고 저 가격 받아먹는건
한국 소비자들을 호구로 보는거죠
물건너왔다고 저 가격 받아먹는건
한국 소비자들을 호구로 보는거죠
외관은 괜찮아 보이는데.
제네시스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듯싶은데.
기름값은 둘째치고 가지고만 있어도 나가는 세금은... 4천이면 세금이 얼마야??? 어휴...
학생들 맨날 머스탱 머스탱 엄청 하악댔죠.
튜닝도 많이하고...
거의 머스탱, 일본차 튜너(찌질한애덜 간혹 많이 섞여있음) 양분;
댓글에 기분 상하지마요~ 미국놈들 자체가 자기네 나라 브랜드 별로 안좋아라 합니다
올해들어 머스탱 탄생 45년만에 첨으로 까마로에게 쿠페판매량 1위를 넘겨줬지만 그동안 가장 많이 팔린쿠페가 머스탱이야.
머스탱을 안타는 애들은 죄다 아사아계들이지.
백인들은 머스탱 엄청 많이 탐.
거의 일본차 주류였습니다만 머스탱이나 캐딜락 심지어 콜벳도 있었구요...머 경제적으로 어려운 친구들은 그리 없었던거 같습니다;; 특히 아시아계는 님말처럼 bmw정말 좋아하더군요.
보통 유학생이야 크레딧 문제도 있고해서 2만불 내외로 많이들사죠.
일본차면 혼다 시빅;;(넘 흔함)...도요타 코롤라(직장인삘;;)...마즈다3...간혹 이클립스...
여자들은 닛산 페어레이디 여전히 좋아하는친구도 있고...
얌전한 애덜은 걍 폭스바겐 제타나 골프...
씨빅 이런거는 도시 애들이나 타지 저기 시골 구석탱이 어디 삼지창으로 hay질 하는 애들이 차 취급이나 해줄거 같나요? ㅎㅎㅎ 생각보다 미제차는 동양인인 우리가 모르는곳에서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8년간 미국물 헛먹었네요 후 99년형 어코드 쿠페타고 싸돌아 댕기던 시절 또한, 정말 많이 못봤습니다 캘리에서 베가스 넘어서까지도 막 댕겼는데.... 암튼 새로운거 알았네요 이등병이라 짜지겠슴돠 흑
차량 고급화 시켜 차량가격 두배 이상올리면 잘팔리고 인기있고.............ㅋ
싼편인듯 합니다.
미국차라 그런지 파워트레인이 영 좀 그렇죠~
꽤 잘사는 애들인가보네요ㅋㅋ; 미국에서도 머스탱 타면 학생들이 '오~머스탱~!' 합니다
아메리칸 머슬은 일본,한국 혹은 독일,이탈리아 등의 스포츠카와는 성향이 많이 다릅니다.
미국처럼 긴 직선도로가 많은 곳에서 그르렁 거리는 배기음을 즐기면서 적당한 중고속으로 여유있게 크루징 하는데 좋은 차입니다.
안좋게 말하면 빠르지도 않고, 민첩하지도 않고, 날카롭지도 않습니다.
GT를 갖고 오라고 좀... -_-
4리터엔진에 200마력..
리터당 50마력은...
더 이상은 생각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뭐 한국에서 비싼가격받긴 마찬가지긴 하지만;;;
신고한사람은 뭐임? ㅋㅋㅋ
그냥 와서 많이들 구경해주세요
가입도 해주시구요....^^;;
http://cafe.naver.com/ford114
위에 나열한 유지비 낼만한 사람은 구지 머스탱 안 택할듯~~ 매니아층 빼고는 메리트가없음
미국내에서는 마치 우리나라에서 투스카니 정도로 밖에는 생각안합니다.
특별히 고성능이거나 고급스러운차도 아니구요..(GT500 정도나 아니라면..)
머슬카라는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지만 자동차로서 특별히 좋은 능력을 가지지 못한 차라고 봅니다.
윗분 말씀처럼 빠르지도 않고 민첩하지도 않고 날카롭지도 않고 또한 실용적이지도 못합니다. 음.. 엔진소리하나는 들은만 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