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달려가자멀리멀리 21.09.29 11:33 답글 신고
    포르쉐 차주 정도되면 보배에서 이러지말고 변호사 고용해서 대응하시길
    답글 6
  • 레벨 중령 2 짱구의하루 21.09.29 11:42 답글 신고
    명확한 화재 원인도 밝혀지지 않은 상황에서 논리적인 증거도 없이 포르쉐 측만 닥달하는것은 감정 싸움밖에 아무것도 해결이 안됩니다.
    포르쉐입장에서도 차라리 차량 과실이라는 확신이 나오는것이 오히려 편할수도 있아요.
    그러면 거기에 따른 대응이 쉬울테니.
    이 상황이라면 법의 힘으로 해결을 진행 하는것이 최선으로 보이나 국과수 감정까지 나온 마당에 결과는 어느정도 보이네요.
    그냥 보험처리 받고 잊으시는것이 정신건강에 이롭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증이 아닌 심증만을 가지고는 안됩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 드라면 꾸준한 활동 회원도 아니신데 이럴때 보배라는 이름 언급하며 회원들 이용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답글 0
  • 레벨 상사 1 경기방가 21.09.29 12:38 답글 신고
    보배가 심심하면 갖다 쓰는 부지깽이도 아니고 가입도 안한 보배드림 언급하며 포르쉐 압박하다 잘 안되니

    당일가입해서 구구 절절 올렸는데

    '포르쉐 나쁜놈들 응징하자 의싸의싸' 이런 예상한 반응과 많이 달라 서운하시겠어요.

    부지깽이라 댓글에 반응조차 없는걸 보니

    펑 하겠군요. ^_^v
    답글 14
  • 레벨 대령 2 G80RWD 21.09.30 11:31 답글 신고
    있는 사람을을 시기 하는 이들이 참 많아요

    배가 아픈건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l6보일러 21.09.30 12:01 신고
    @seasea0909 거지새기들은 사회 악임
  • 레벨 대위 3 하쿠나마톼타 21.09.30 11:25 답글 신고
    자. 보조배터리를 포르쉐서 단것도 아니고 딜러가 개인적으로 서비스한거임. 저건 포르쉐랑 상관없음.

    보조배터리는 보통 뒤에 달텐데 국산이나 하브 베이스로 나온 휘발유 차량이 아니고선 앞에 공간이 안나오는데 억지로 앞에 왜 다는지 원 트립떼다 기스날까바 그런가;; 앞에 다는 차도 종종 보긴합니다만..

    앞에 달았든 뒤에 달았든 발화점이 거긴 아니라면 블박 하이패스 여기가 발화점이냐 아니냐가 가려져야 포르쉐 문제냐 블박업체 문제냐가 결정날듯
  • 레벨 원사 3 간다간다숑 21.09.30 11:26 답글 신고
    가입후 첫글...보배가 흥신소도 아니고 ㅜㅜ
  • 레벨 하사 1 오동구리 21.09.30 11:29 답글 신고
    보배올리면 해결된다는건 어디서 주워들어가지고는 ㅉㅉ 이용충들많아서 이제안당하재ㅋ
  • 레벨 병장 찰리리 21.09.30 11:29 답글 신고
    보배가 민원창구 인가요?
  • 레벨 원사 3 빅자G스몰보G 21.09.30 11:31 답글 신고
    국과수에 맡겼으니 보조배터리 결함인지 자동차 자체 결함인지 나오겠죠.
    그 후 잘잘못을 따져야지 딜러가 뭔 죄가 있다고 닥달이신지??
    그리고 당일가입글은 웬만하면 거릅시다.
    언제부턴가 보배가 국민신문고가 되버렸네.
  • 레벨 상사 1 경기방가 21.09.30 17:31 답글 신고
    국과수에서 원인불명 나왔다네요.
  • 레벨 원사 3 처음과똑같이 21.09.30 11:31 답글 신고
    많이 억울하시겠지만..결국 능력있는
    변호사에게 사건 맡기 시는게 좋을듯 해보입니다. 사실 카이엔 타실 정도시면 그 정도 능력은 있으실거 같네요. 보배분들이 최근 당한게 너무 많아서 당일가입 당일 동조는 힘들어 보입니다.
  • 레벨 대령 2 G80RWD 21.09.30 11:32 답글 신고
    잘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참으로 억울 하겠어요
  • 레벨 원사 3 우주최강긍정남 21.09.30 11:35 답글 신고
    일단 가입일이..보자..
  • 레벨 중령 2 감자랑 21.09.30 11:35 답글 신고
    보조배터리 화제위험성 때문에 말이 많았었죠...
  • 레벨 소위 2 덕곡 21.09.30 11:37 답글 신고
    일단은 작성글보기...습관이 되어 버렸어~~~
  • 레벨 중사 3 미스터리 21.09.30 11:39 답글 신고
    당일가입 첫글 도와주세요
  • 레벨 중사 3 극점 21.09.30 11:39 답글 신고
    당일가입 첫글은 거르시는분들많을거임
  • 레벨 하사 1 하늘에별이다 21.09.30 11:39 답글 신고
  • 레벨 소령 3 츈무 21.09.30 11:42 답글 신고
    아.. 이래서 새차나 새집 사면 소화기 선물하라고 하는구나...
  • 레벨 대장 rewq 21.09.30 11:46 답글 신고
    당일가입글 입니다

    기어 넣고 악셀밟으려던분들 잠깐 기어빼세요
  • 레벨 상병 쉬꼴라 21.09.30 11:49 답글 신고
    가입일에 29일군요
  • 레벨 준장 246 21.09.30 11:56 답글 신고
    보조배터리가 연소되지 않았다고 해서 배터리문제가 아니라고 결론내는 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유없이 발화되는 차량의 대부분은 보조배터리가 원인이었거든요. 다른 브랜드차량(벤츠) 운행 중 신호대기하다가 "퍽"하는 소리와 함께 엔진룸방향 하부에서 냄새와 함께 흰연기가 나오기 시작하고 불과 수분 만에 큰불로 번져 차량(s63amg)을 전소시킨 적이 있었는데 그 때의 원인도 보조배터리였습니다. 그 후 좀 알아보니 방송에서도 보조배터리나 보조배터리와 관련된 파츠가 화재원인이라고 분석한 내용들을 확인했었구요. 아무튼 제조사 결함을 소비자가 밝혀야되는 구조가 개선되지 않으면 이 같은 사고에 적정한 보상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 레벨 중위 1 만렙칼잡이 21.09.30 12:00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
    답답하시것네
    최근에 워낙 보배님들이 뒷통수를 워낙 맞으셔서 살려주세요 도와주세요하다가 펑글이 워낙 많았어야지

    그러나 따뜻한 용자분들은 많이들 계실겁니다.
    항상 느끼지만 착한일을 보상받을려고 하는건 아니잖아요??
    뒷통수치는게 맘아프지만 그건 보배님들의 죄가 아닌 뒷통수친 넘들이 죄값을 쌓는거니
    무작정 돕는것도 문제일 수있지만 확실한건 밀어줘야죠

    포르쉐에 대한 문제점인지 딜러사의 문제점인지 지점의 문제인지 확인부터 해야할겁니다.
    다른 포르쉐 지점에서는 처리 속도가 어마무시하게 빨리 진행되기도합니다.
    카이엔 엔진미션이 펑터질때도 하루만에 조치 이뤄졌었고
    보험처리및 모든게 수월하게 진했었던 적이 있다보니 포르쉐 자체를 욕할 수는 없을 것같습니다.

    아마 제가 짧은 소견으로는 현재 진행되는 모든 사항들을 이해가 안되시면 변호사 대동하에
    모든 진행과정들을 녹화 수집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문제점은 확실하게 포르쉐 자체가 아닌 항상 다른곳에서 이뤄지더라구요 거의 대부분
    모든게 사람이 작업이다보니 누가 하냐에따라 역량에 따라 달라지는것을 보면 말이죠

    꼭!!! 실제로 지금까지 진행과정을 받아내서 두눈으로 확인하셔야할겁니다. 그럼 어느정도 각잡힐실거에요
    계속 미룬다거나 책임 회피하는 문자내용 전화내용등등이 보일시는 무조건 사람 잘못이니깐요
  • 레벨 대장 도널드닭 21.09.30 12:12 답글 신고
    대물에 대한 보상은 보험사 통해 지급 받았다고 쓰신거면 보상완료 되신거 아닌가요?

    추가로 다른 보상이 더 있는건지 어떤걸 원하는건지를 안쓰신거 같은데?
  • 레벨 대위 3 낭만고릴라 21.09.30 12:18 답글 신고
    보조베터리를 달아준 딜러를 상대로 소송을 걸면 되겠네요. 개인이 기업을 상대하는건 힘든 일입니다.
  • 레벨 이등병 내차갖고싶다 21.09.30 14:05 답글 신고
    일단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원만히 잘 해결되시길...
  • 레벨 상사 1 경기방가 21.09.30 21:58 답글 신고
    이 사람 차량 화재로 보험에서 자차로 보상 받았습니다.

    이 글 올린 목적은 포르쉐에서 정신적피해보상 안해 준다고 올린겁니다.
  • 레벨 준장 정치충은유게의악 21.09.30 22:20 답글 신고
    포르쉐코리아는 이런 대응이 한두번이 아닌듯.

    제 주위 사람도 포르쉐 2년동안 수리하니 뭐하니 하면서 몇번 못앉아보고 결국엔 GG치고

    보배드림에서 꾸준히 대응 관련으로 글을 보는것 같은데

    명성에 걸맞게 행동해야될듯.

    1억5천짜리 차량인데 담배냄새 쩌든 구형 그랜저에서 절레절레했는데

    그것도 보조배터리장착업체에서 렌트해준거라니 ㄷㄷ

    내가 돈 있어도 포르쉐는 쳐다도 안볼듯.


    그리고 당일가입이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들 중 대부분은 도움이라고는 끽해봤자 추천뿐이지.

    당일가입이 어쩌고 저쩌고 저러면서 결국엔 실질적인 도움은 전혀 안되는 사람들이 대부분.

    그리고 공감능력 또한 떨어지는걸로 보입니다.

    도움을 줬으면 잘 해결되길 바라기만 하면 되는데

    악덕 시어머니처럼 사사건건 시간별로 보고 받길 원함ㅋㅋ

    참 어이가 없을뿐

    그냥 당일가입자들 글 거르고 싶으면 뒤로가기 눌리면 될일을

    왜 손가락을 놀려서 남을 힘들게 하는걸까?

    이해 불가다..
  • 레벨 훈련병 축구의신동 21.10.01 08:43 답글 신고
    인스타보고 왔는데 진짜 느끼지만 인스타는 거의 본인 계정이니 걱정을 해주는데 여긴참.. 베댓글.. 지 본인이라면 이런댓글쓸까..
  • 레벨 일병 로드맨09 21.10.01 09:19 답글 신고
    차에 소화기 필수다.. 전기차는 포말소화기 필수
  • 레벨 상사 2 betterthanBMW 21.10.02 08:13 답글 신고
    저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수입차를 샀는데 앞으로 두 번 다시 수입차를 사지 않겠다고 마음먹은 상태입니다

    그 이유는 차가 아니고 수입차 딜러사나 한국지사에서 일하는 직원들 때문이고요

    직원들 수준이 너무 낮습니다 딜러 어드바이저 미케닉 카운셀러 등 모든 직원들 포함입니다

    그들이 설계한 차가 아니니 기술적으로 알리가 만무하고 대응방식에 치가 떨린 적이 한 두 번이 아니네요

    학력수준까지 의심하고 싶은 정도입니다

    부디 잘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든 통화는 녹취하세요
  • 레벨 병장 탁아소 21.10.05 13:00 답글 신고
    안녕하십니까. 월요신문 탁지훈 기자입니다. 괜찮으시다면 010-2173-2267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레벨 원사 2 그냥모두 21.10.25 09:07 답글 신고
    안타깝지만.... 제가 보기엔 차 가격을 떠나서 법이 그지같아요....

    그 딜러를 조질게 아니라....

    여의도를 조지시죠... 항의하고.... 소비자 보호법좀 개정하자 ㅅㅂ여의도 놈들아..

    차주가 왜 증명하냐? ㅅㅂ놈들아.... 만든놈들이 배상해야지... 아우...

    국산차는 더하면 더했찌.... 도찐개찐입니다.

    돈이 조금 있으시니.... 소비자 보호법에 헌법소원 내보시죠.... 그게 빠를듯....

    이 법이 진행되면.... 법 이름이.. "포르쉐 방지법" 이라고 찍히니....

    포르쉐에서 쌔차 준다고 연락 갈거 같네요. ㅎㅎㅎㅎ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