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현대차 3세대와 차이점은 기존 2세대의 H서브프레임을 개선해 만든 우물정자 프레임이라는 것
차체구조와 재질도 3세대 플랫폼을 참고해 앞쪽 휀더부 구조가 보강개선되었고 A~B필러에도 핫스탬핑 재질의 차체구조물로 개선함
하지만 모닝 대비 방진패드 적용범위 축소, 언더코팅 두께 감소, 이너왁스 도포 생략 등 원가절감된 부분도 있음
즉, 모닝 대비 차체구조안전성은 높였지만 주행 중 소음이나 부식내구성은 오히려 퇴보한 듯 함
단, 현대차 3세대와 차이점은 기존 2세대의 H서브프레임을 개선해 만든 우물정자 프레임이라는 것
차체구조와 재질도 3세대 플랫폼을 참고해 앞쪽 휀더부 구조가 보강개선되었고 A~B필러에도 핫스탬핑 재질의 차체구조물로 개선함
하지만 모닝 대비 방진패드 적용범위 축소, 언더코팅 두께 감소, 이너왁스 도포 생략 등 원가절감된 부분도 있음
즉, 모닝 대비 차체구조안전성은 높였지만 주행 중 소음이나 부식내구성은 오히려 퇴보한 듯 함
사시구 인증 부탁드릴께요! 꼭이요!
동일한 차에서 방진패드 적게 바른건 이해가 되는게 서로 다른차 패드 적다고 원가절감임?
고장력과 초고장력을 충돌해석에 따라 달리할수 잇는데 동일하지 않다고 까이는거임?
언더코트 두께가 다른건 직접 측정해 봤음?
동일한 충격에서 발생하는 데미지는 경차에 치명적입니다.... 풀옵2천 케스퍼보다는 2천 중옵 아반떼가 훨신 안전하다는게 팩트지요.....디자인 이뻐요.....근데 사고나면 디자인은 사람목숨을 구해주지 않죠.....물론 케스퍼에 안전사양 막 때려넣어서.. 아머등급20이 50등급이 될수는 없겠지요...... 근데 아반데 기본 등급이 30에서 시작한다면 중옵넣으면 50은 나오지않을까요...?....선택은 소비자의몫이겠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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