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말에 장모님 생신이 있어서 꽃배달을 보냈는데요
이 상품인데 사진은 고급 기준이라고 해서 고급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온 상품이
이따위로 온겁니다. 하...
그래서 주말지나고 사진보내주고 오늘 저나를 하니
지역에 따라 다르다 어쩌다 하더니 사장님보고 저나하라할께요
하고 먼저 뚝 끊더군요
잠시후에 사장이라는 사람이 저나와서 하는소리가
요즘 꽃값이 비싸서 그런답니다.
아니 그럼 가격을 더 올리고 일단 이미지에 최대한 맞춰줘야 하지 않냐
저기에 사진은 고급기준이다라는게 뭐가 의미가 있냐
그랬더니 자기들이 주문받아서 각 지역으로 주문넣는건데
다소 차이가 날수 있다 그건 적어놨으니 문제 될께 없다
그래서 제가 아니 어느정도선이 있지 이건 거의 꽃이 반정도 밖에 안되는데 양심이 지금 있는거냐 했더니
또 꽃 가격이 어쩌고 저쩌고 하...
소비자고발센터 같은곳에 민원넣겠다니까 한번 해보라네요
진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으면 쫓아가서 집어 던져버리고 싶네요 이런 업체 어디에 민원 넣어야 할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