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8-2xx9
퓨x케x 청소업체입니다.
일단 문제는 5월31일에 청소를받았으며.
한달반뒤 에어컨을 가동시키고 물이세어 연락을했습니다.
왜 한달반뒤에 에어컨을 가동했는냐면 여름철 에어컨청소가 많이 밀리기때문에 미리해야된다하여 미리하였으며
코로나로 힘든시기를겪고 아껴가며 선풍기로 버티다가 에어컨청소후 가동하게된것이였습니다.
문제는 에어컨에서 물이줄줄세어 사진도찍고 영상도찍어보냈습니다.
맨처음에는 담당자가 확인후 연락을준다하였고 그이후로 팀장이라는사람이 연락이왔습니다.
첫통화내용이 이렇게해서 이렇게되었고(위에내용) 이제야 에어컨을켰는데 물이세어 연락드렸습니다.
인터넷검색해보니 여러가지가있지만 한번확인해주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업체왈) 그걸 고객님께서 증명을해라 청소때문에 문제인지증명하면가겠다.
그전사람은 관뒀으니 그사람이있으면 출장비를안받는데 관둬서 출장비받아야된다.
(업체왈) 차 서비스센터랑 비교하더라고요? 자기가 차를좋아하고 잘안다면서...
명절전에 수리를받고 명절을보낸뒤 시간이흐르고 차량에시동을켰는데 수리받았던곳이 문제가있으면
센터에서는 시간이경과되었기에 수리비를낸다. 이런것도 모르냐고하더라고요 ㅎㅎ
어이가없어서 (글쓴이왈) 모르시는거같은데. 차량수리에대한문제가 발생시에는 수리비가들지않으며 거기에 다른부품은 청구가될수있고 수리하고 한달만에 고장난다해서 해당이안되는것이아니다.
(업체왈) 그건됐고! 출장비죠야가고 청소문제가아니라는것을 증명해라! 아님가서 문제없음 출장비내라!
as기간은안지났지만 한달동안안켰기에 그쪽문제다. 출장비내놔라 계속 지말만하고 제가하는말 다짜르고 내얘기좀들어달라했더니 막 지말만 계속계속합니다.
일단 너무화가나는건 저는 청소한이후 이렇게되었고 한번확인해달라는것이였으며,
as기간도남았는데 한달동안안켰으니 출장비내나라이겁니다
아니 as는 as기간동안 사용해서 문제가되는걸 보상해주는거지 as기간이지났냐?
아주 통화 20분동안 지말만 엄청떠들고 진짜... 하 글도못쓰겠내요...
진짜 나중에는 제가 아니 사장님 제발 그만혼자얘기하시지마시고 소비자입장에서
제가 왜 사장님께 이렇게 연락을드렸겠습니까? 반대로 생각해보셨어요?해도..
그냥 진짜 배째라 돈돈돈돈 이러고있습니다. 돈이아까워서보다 진짜 몰상식하고 이런업체들은
지금 시즌에 청소해주고 문제되는곳 다 이런식으로 대처하고있겠죠..
너무화가나고 더럽고 손이 부들부들하내요
더운여름철 꼭 청소업체 이상한데서하지마세요 !! 긴글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여기에글을남긴이유는 차를좋아한다하시니 이글보실거라 믿습니다.
제발 꼭 보시고 품격과인격 사람얘기를들어줄수있는태도 그리고 최소한에 지식을 갖추시길바랍니다.
하. 암걸리겠내
심지어 그전사람관둔것도 소비자책임입니다. 관둔걸 어떻하냐는겁니다. 사이트도버젓이있는 업체에서 ;;
저리말하니 답이없죠. 다른업체불러서 중복돈나가고 알아봐야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