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SNKRS 나이키 홈페이지에서 하는 신발 추첨 구매에 응모하여 당첨이 되서 구매를 하러 갔습니다.
구매를 할수 있는 날은 단하루로 정해져 있어서 날새고 일끝나고 눈비비며 힘들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갔드랬죠 그날따라 햇볓이 쨍하니 뙤양볓인데 밖에서 당첨구매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저도 뙤양볓에 꽤 오래 기다렸던거 같습니다. 머리가 어질어질 했으니까요 ㅜㅜ
그러던중 갑자기 부르더라구요 갔더니 죄송하다고 당첨상품을 구매할수 없다고 그냥 돌아가셔야한다고 말입니다.
너무 당황스럽지만 나이키에서 연락갈거라고 돌아가서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그후 몇일이 지나서 문자가 띡 하나 오더라구요
시스템 오류라고...미얀하다고...
엥?? 이게 끝??
너무 황당하고 화가 나서 고객센터 전화했습니다.
상담원분이 죄송하다고 하고 연락준다고
그후 팀장이라는분이 전화가 오더리 죄송하다고 하더라구요
조금은 기분이 풀려 상품 구매할수 있는거냐 물었더니
안된다고 그럼 어떻게 하냐고 물으니 10프로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생일 쿠폰도 25프로인데...
그리고는 쿠폰도 안주고 아직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
나이키 큰회사인데...그동안 나이키에서 구매한 제품만해도 어마어마 한데...너무 배신감 느껴져서요...
도와주세요...부탁드립니다...ㅜㅜ
나이키랑 싸우세요 법적 소송도 하시고 그걸 다하시고 난다음에 글쓰세유
배신감 느껴지면 안사시면 돼잖아유 안그래유?
보배가 파급력이 좋다지만
당가에 이건 아니지...
애플, 나이키 등 외국계 기업들의 고객응대 횡포가 이만저만이 아니군여 ㅠ
딱보니 할인쿠폰받으면 글삭튀 할듯....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