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주차장에서 찍어본 라비타입니다.
물방울 패턴을 이용하여 데칼 연출을 해보았었죠...
직원들이 회사업무차량 같다고해서.... 한달만에 제거....했던 기억이 있네요.
블랙베젤하고 찍은 정면사진 입니다. 루프스킨도 했는데... 나름 만족하고 타고 다닙니다.
후미 모습입니다.
최대한 순정의 미학을 흐트려트리지 않을려고 깔끔하게 몰딩부만 도색하고, 유지하고 있습니다.
볼크 g games77S 18인치의 조화... 드레스업으로는 이뿐데 출력에서는 좌절모드입니다.
측면모습입니다.
얼마전 뉴EF소나타 사이드스컷을 이식해 보았습니다.
장착하는데 잘 맞지가 않아 자르고 힛팅건으로 성형하고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죠....
나름 언더라인이 잘 맞아 떨어지더군요.
천정 루스프킨 때문에 스포일러도 블랙도장으로 일체감을 주었습니다.
뒷범퍼 하단부는 시트지를 활용하여 직접 시트부착을 했었죠...
뒷모습입니다.
2002년 모델이라 약간의 노멀한 디자인이긴 하지만....
그냥 무덤덤하게 봐줄만은 합니다.
군더더기 없어 좋아요....
라비타 실내사진입니다.
아래사진이 라비타 순정실내사진...
위의 사진이 요즘의 제 애마모습이네요.
틀린곳 찾아보세요... 몇개나 될까요?
테라칸 순정핸들 이식 및 리모트 콘트롤 호환작업
센터페시아 화이트카본 전사작업... 기어봉은 아반테XD 기어노브 이식 LED조명
직접 인스톨한 옥션표 종다리 스피터/아대/크롬링 작업/퍼펙션 8인치앰프우퍼 시트바닥작업
제네시스쿠페 시트 넘 좋아요.
어정쩡한 시트포지션이 맘에 들지 않아 투스카니 시트를 알아보던중....
우연치않게 아는 지인의 소개로 얻게된 제네시트쿠페 시트입니다.
제일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시트포지션도 좋고 안락감 그립감 최고인듯 합니다.
주변 시트는 차량색상과 부합되도록 펀칭가죽 패턴에 흰색파이핑 처리를 했구요.
그동안 저와 동거동락했던 차들은 결국 엔진이 다 바뀌었네요.
이녀석도 조만간 저의 출력의 목마름 2%를 채워주기 위해...
2.4GDi로 변신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포토샵으로 연출해본 가상이미지 입니다.
내년 봄이 오기전 멋진 심장을 갖을수 있기를 기약하며 오늘도 행복한 드라이빙을 합니다.
이렇게 이쁜 라비타 처음봐요 ~ 10점 쾅하고 갑니다
일제 외제차 같네요..
안사람이 끌기에는 무리수가 있을것 같아 오토로 구상중에 있습니다.
제 점수는 요~ 10점 쏘고 갑니다
아 그리고 이차 연비빼고는 정말 나름 좋은 차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1.5 오토 몰았었는데 실내공간 생각보다 넓고 의외의 수납공간 부분도 있고요.ㅎ
또 제가 운이 좋은 것도 있었지만
라비타 몰고가다 100% 제 잘못이지만ㅠ(그래도 가슴아프네요ㅠㅋ)
저 혼자서 당구 쿠션 치듯 3대를 연속으로 박았는데
차는 많이 부숴졌지만 저는 바로 일상생활 할 정도로 안 다쳤답니다.
그만큼 차도 안전성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깔끔한 라비타 보니 오랜많에 예전생각도 나고 좋네요^^
추천 꾸욱~~ 누르고 갑니다.
원래 좀 레어한 차종만 좋아하는것도 그렇고..
라비타 사서 꾸며보고싶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해봤네요
물론 추천 10점입니다 ㅋㅋ
스왑하시면 또 올려주세요~ ㅋㅋ
1.5는 좀 부족하고 1.6이나... 구할수있으면 1.8 +_+
꾸미기 힘든찬데 잘꾸미셨네요 ㅎㅎ
추천 ~!!
저 녀석에게 디젤엔진이 들어갔어야 하는데 말이죠...ㅎㅎ
라비타에게도 디젤엔진과 파노라마를~!!
꾸준히 후속이 출시 되었으면 했던 차량인데..
이 차량의 아쉬운점은 뒷자석이 성인이 타기에 시트가 좀 난감하단 점? 그것빼고는 참 괜찮단 인식이 강한 차량
디자인 또한 질리지 않으면서 스포티한 느낌.. 참 괜찮아요^^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10
실용성에서는 다 좋은데 연비가 아..
기분 참 좋습니다.^^ 라비타 타보면 진짜 최악은 아님니다.XD와 같은엔진이지만
파워에서 좀 답답한 면이있만..1.5기준..그래도 탈만은 함니다.
하지만 타보면 넓고 또 승용과는다르게 높아서 좋더군요...
창문도 큼직해서 답답함도 없구요.... 문짝도 크죠.(스타렉스도아니고 ㅋㅋ)
그리고 XD보다 기본옵션이 훨씬 탄탄하고.. 수납공간많고...
암튼 참 장점이 많은차인데... 세단만 선호하는 국내에선 빛을 못본
연비생각하신다면.. 소형차디젤...ㅎㅎ(뉴프라이드 클릭디젤등)
전 사자말자 깔끔함때문에 고민끝에 파이오니아 올인원달았는데, 음질이 영 아니더라구요.(순정보다도 못한 느낌이고.. 저번에 아는사람이 올인원은 아무리 칩셋이 좋아도 올인원 이상의 수준을 못낸다고 들었는데 딱 그렇더라구요.)
결국 레진작업 손수해서 순정오디오자리에 파이오니아 1단과 아이나비 k7묶어놨는데 괜찮네요~
(쓸때없는 소리만 ..ㅠ )
차 너무 이뻐요... 저도 1.8모델을 탄적이 있는데 .. 출력이 영 답답해서ㅎㅎ;;
10점 드리고 갑니다~
처음에 1.8모델을 살려고 한두달을 보냈는데... 매물이 거의 없더군요.... 그래서 1.5의 선택이었고... 정말 출력에 목마름 입니다.
요렇게 이뿐 라비타는 또 첨보네요 !!
차주분 정성도 많이 들어간것같구^^;;
멋진 라비타때문에 이번주는 일등못하겟어요 !ㅠㅠ
멋진애마와 오래함께하세요^^
전 10월까지 주민이였는데 집놔두고 성북구로 왔네요 ㅋ
아쉬워요ㅋ
ㅠ리비타를 클릭으로 알아봤군요 ㅋ
전 제쏘울이.. 마티즈로;;
낙서형식의 픽토그램을 많이 활용하시던 분인데... 이뻐서 제가 다운받아 컷팅해보았네요.
시중에는 판매가 아마 안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작품이에요
운전하기 편한차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클릭도 아주 좋은차 맞습니다... 정말 눈물날 만큼 아껴주었던 차량이지요.
정말이쁠꺼같음^^
저도 회색 내장제라 블랙으로 바꾸고 싶거든요..ㅋㅋ(칼로스)
온라인 및 동호회 활동을 열심히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번호가 13* 4?***인것같드라구요 ㅋㅋ맞나요?
차체강성보강도 하고 나름 할만한것 같더군요.
라비타 흔치않은찬데 잘 꾸미셨네요. 실용성도 좋고 ... 좋은차죠.
테라칸동호회 이준범입니다
뵌적은 없지만 잘 알고있습니다^^
고객들이 카렌스를 더 많이 찾게 되어 라비타 판매량이 부진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