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의 경우는 화재의 원인을 공개하고 국과수와 연계하여 조사를하고
화재관련된 원인이 전자장비쪽 문제라는걸 알아낸후
사설 카센터에까지 bmw전자장비 정비 메뉴얼을 교육시키겠다고 하였다.
그리고 화재차량의 보상은
BMW 코리아에서 최근 차량 화재에 대한 대책을 발표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발생한 화재 사건의 경우는 국과수의 협조 하에 조사 중에 있고 나머지 화재 사건은 적극적으로 브랜드 차원에서 보상하였다는 것이다. 즉 지정 정비센터에서 수리받은 차량의 경우는 화재 원인이 미확인인 경우에도 연식을 불문하고 보상을 하였다는 것이다.
사회적 도의를 다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 할 수 있다. 쉽지 않은 결정이고 아무나 할 수 있는 대처 방법은 아니라는 것이다.
무려 2003년식 화재차량도 보상을 하였다고 합니다....이건진짜 어느나라에서도 받기힘든 소비자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위에 아우디의 경우는 정상적인 차량으로 판단되는되도 불구하고
원인공개나 앞으로 대응도 없고
고객과실이라고 통보하는 수순으로 끝낸다고하니
아우디 코리아는 우리나라에서 돈만 벌어갈뿐이고
소비자에대한 기본예절이나 관리는 전혀 할 생각이없는 악덕업체라고 생각합니다.
아우디 차량좋고 디자인 이쁩니다.차를 탓하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딜러사가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우리나라 국민을 무시하고 우리나라 직원들과 소통을 거부하고
기부나 사회환원과같은 기업의 의무를 다하지 않는다면 우리도
그들을 받아 들이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우디 2015년 기부총액 2억원 사회봉사 無 as센터증설 無 사회환원사업 無
센터 주차장에 1달 방치 후 원인불명이라고 거짓말했다가 걸렸죠.
kbs소비자리포트 방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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