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같은 현상으로 지인이 서비스센터에서 교체를 받았다고 했습니다.
직원도 "어.이차도 이러내요?"라고 하더랍니다.
저희차도 확인해 본 결과(07년 3월 출고) 사진처럼 3센치 정도의 균열이 있더군요
혹시나 하여 TG오너 3분에게도 물어본결과
비슷하거나 더 심한분도 계신더군요
소비자 보호원에도 비슷한 내용이 있더군요
정말 이런 우연이 있을수 있을까요?
재료나 구조적인 문제가 아니지 싶습니다.
여러분의 TG도 같은 문제 있으시분 계신가요?
안그래도 흔한자동차
아무리 바빠도 그렇지 고객을 저렇기 무시하는건 경우가 아니지
대기업들의 횡포... 아 맘같아서는 아주그냥....(참자 경고 4번이다..ㅡㅡ;;)
아무쪼록 힘내시고요~~ 제가 이글 복사해서 여러 곳에다가 뿌려드리겠습니다...
그것밖에 도움드리지 못하네여.... 꼭 보상을 받으시고 사과를 받으시길.... 화이팅,,,,
그러니 평생 없이 사시는겁니다.. 대대손손.... 신세만 한탄하시지마시고 노력해서 1억넘는차 사실수있게 열심히 일하세여... 돈많은사람들 비꼬지마시고요...
그리고 혼다/// 님 ^^그런 하나하나 아껴서 돈모으고 해서 저렇게 성공하신분들이있는겁니다^^
현상입니다. 리콜이 실시하여함에도 불구하고 무상교체만 해주더군요 저역시도 무상교체 받았습니다. 하루정도작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