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사와 힘든싸움을하고있는사람입니다.
이젠 아고라에 올려놓은 녹취영상도 다 지워버리네요^^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read?bbsId=K157&articleId=228585
1탄 링크!
녹취영상입니다...자꾸 지우니까 링크걸게요ㅠㅠ
네...신차 출고한지 2달가까이되어갑니다..
아직도 사과한마디없습니다.
이게 원래 이렇게 커질일이 아니였고
진심으로 사과하고 원래 주기로했던 오일쿠폰받고 끝내려했으나
G사담당자가 저딴식으로 이야기하는걸 듣고
저 말고 다른사람들이 저와같이 피해를 받지말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글을 롤리는것이니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이 또 언제 블라인드될지모르겠습니다.
추천한번씩부탁드립니다!!!!
네 요즘 소견서받으러 다닙니다.
소비자원에서 쉐보레측에서는 정상이라 우기니
소견서를 좀 받아달라더군요.
왼쪽은 뒷범퍼 오른쪽은 앞범퍼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안나오는데 새차하고 빛받으면 더 잘보입니다.
이런거를 팔고 그냥타라는게 말이되나요? 새차를요?
제발 저 말고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금방 소비자원에서 전화왔습니다.
이 소견서를 보고도
이 사진을 보고도 G사에서는 정상이라고
절대 합의할수없으며
처음부터 차를 구매하지말지 왜샀냐?라고 말했다하더군요.(소비자원 담당자에게 그대로 들었습니다.)
법적으로하면 대응하겠다. 저건 불량이 아니고 정상이다.
라고 G사에서 말했다고합니다.^^^^^^
아주 웃음나네요
차를 한번도 보지도 못한 사람들이....
그리고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는 공장에서 도장전 샌딩할때 문제가있었던거같다라고
조심스래 이야기했는데....
자기들은 정상이랍니다...
휴 속터지네요ㅠㅠㅠㅠ
뭐 범퍼는 어차피 소모품인데요
엔진이나 미션 이상있으면 몰라도
어우 피곤하시겠네요
제가 그냥 한번써본거구요.
저도 자동차 기술쪽 근무하고있어서요...
다른 소견서 몇장 받았는데 개인정보떄문에 못올려서 제 이름으로 적은걸 대신해서 올린겁니다.ㅠㅠ
제 소견서는 제출을못하죠...ㅎㅎ
근데 교체해주기로해서 출고했어요..
그러고나서 교체했는데도 불량입니다.ㅠㅠㅠㅠ
특히 범퍼등은 고속도로서 조금만 달려도 돌빵 등으로 손상되는 경우도 허다하고 상대적으로 자주 교체하는 부위다 보니 크게 신경쓰지 않고 타시는 분들도 많지 않나 싶습니다.
저 녹취영상 보셨나요?
그걸보시면 이런말안나옵니다ㅠㅠ
이후 범퍼 교환을 요구하시면서 회사측은 범퍼 교체가 아니고 재도색만 해주기로 한거다 범퍼 교체해야할 차량을 자기들이 어떻게 출고시키냐 글쓴님은 그게 아니다... 결국은 원하시던대로 새 범퍼로 교체 받으셨는데 그 범퍼에 또 문제가 있다고 하셔서 싸우시게된거 아닌가요?
그냥타도 되었습니다.
그렇게 맘 비웠어요
주기로한 오일쿠폰한장받고 끝내려고했습니다.
사과도요
근데 그런게 전혀없었기때문에 화가나서 싸움이 시작된겁니다.
힘내세여
법적대응하라하네요..
곧철수한다는 소문이 돌던데
얼른 많이팔고 서비스안해주고 튈모냥입니다...
돌이 튀어서 그렇다 그냥 타라 하더군여..냠냠...
전 마음 편하게 포기 했음
너무 멀리와버렸네요...
전 그냥탈라했습니다만.....
통화내용 들어보셨나요?
인정하고.사과하고 주기로한.오일쿠폰받고 끝내려했습니다..
하지만 인정도 안하자나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