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은... 초기풀옵과...
중간신형 하급옵션
(기어봉 bmw 말고 투두툭 하는.. 내 yf같은..)
두가지 잠시 몰아봤고...
아슬란은 엇그제 잠시 몰아봤는디....
제가느낀 k9과의 공통점은...
둘다 욕먹는다는거.
차이점은...
K9은 정말 변호해 주고 싶을정도로 좋다는점..
아슬란은.. 그냥 그렇다.. 정도.. 같네요.
더 무서운건... 그렌져나 k7풀체인지가 나와도
아슬란의 벽으로 인해 정도의 한계는 넘어서지 못할것
같다는점...?
(상급기인 아슬란으로인해 한계는 명확... 그렌져
끝물에 아슬란은 이제 시작이니.. 절대.. 그렌져가
아슬란 죽이고? 확 좋게 나올리도..)
많은분들 말씀처럼...
K9기본(일명 깡통)정도면...
중고 까이는거만 신경끄고 탄다면 가성비 최고 같네요.
저도 신형 제네보다는 k9한표.
중고값이나 남의의견 상관없이 아슬란이 좋아서
사련다!! 하는분들은 돈더주고 k9..혹은 중고
기본옵 k9추천..
넘사벽을
그냥 확실히 윗급차구나 바로 느낌. 중형과 준대형에서 느끼는 감성은 아주 크게 와 닿지 않았지만.
옵션 다 있고 가성비 좋죠.
고장나면 돈먹는 에어서스 없어서 더 좋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