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여기에산다 15.10.23 11:51 답글 신고
    전 말리부 타지만 쉐보레인줄 알고 샀다가 서비스센터 들어가는 순간 대우차샀구나 알게 되죠. 삼성다이렉트도 대우차에 말리부가 있더라구요. ㅎㅎ
    답글 3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7:52 답글 신고
    수입차도 마찬가지일거같습니다...
    이 나라 정책과 경영마인드가 문제인거같습니다...
  • 레벨 원사 1 녹차로주세요 15.10.24 07:54 답글 신고
    XX코리아 들어가는순간 현기보다 더 악랄한 분들로 변하는걸 보게될겁니다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7:57 신고
    @녹차로주세요 벤x코리아말씀이십니까?
  • 레벨 중령 2 인생이구라 15.10.24 08:54 답글 신고
    어짜피 한국인이 팔고 한국법으로 기준삼고 한국고객에 파는건 똑같습니다.
    뭘사던 자동차에 대한 제조사횡포는 미국처럼 소비자중심이 되기전 까지는 힘들죠..
  • 레벨 상사 1 마린시팅 15.10.24 16:12 답글 신고
    아우디 써비스 센터 한번 가보면 두번다시 들어가기 싫어질 것임요..
  • 레벨 대령 3호봉 바보네용 15.10.24 06:01 답글 신고
    힘내세요 소비자는 봉이아닙니다 건승하세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7:53 답글 신고
    감사해요!
  • 레벨 소위 1 쉐징가제트 15.10.24 06:31 답글 신고
    그러니까 현기차 샀어야죠.현기는 절대 그럴일 없는데 있다해도 바로 고쳐 주는데. 오ㅐ 믿음으로 사셔서.... 담엔 현기차 사세요. 그렇게 말해줘도 꼭 믿음으로 산다니까.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7:54 답글 신고
    구니깐요...
    현대차 2대타다가
    현기 대안으로 쉐보레루 환승했는데
    후회스럽네유....
  • 레벨 상병 머라시불싸노 15.10.24 07:56 답글 신고
    쉐보레는 독일차수준이에요. 벤츠도 쉐보레한테 안되요. 현기주제에..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7:58 신고
    @머라시불싸노 아..그런거였나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7:54 답글 신고
    ㅠ.ㅠ
    저런게 기업이라는게 더 화가납니다...
  • 레벨 대위 3 하늘에별이i 15.10.24 07:54 답글 신고
    제 생각엔 a/s발생시 악질은 현기보다는 쉐보레가 더 심한거 같습니다.
    단지 차가 많이 안팔려서 분쟁의 소지는 적지만, 한번 발생했다하면 치를 떨정도로 사건을 질질 끌고 가는 경향이 큰거 같네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7:55 답글 신고
    그러니깐요..
    정말 악질들인거같아요
    현대만큼 판매량이 늘면....
    기대되네요.
  • 레벨 소령 2 ㅇㅅㅂ 15.10.24 08:28 답글 신고
    대한민국 기업수준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8:58 답글 신고
    이게 대한민국입니다ㅠㅠ
  • 레벨 원사 3 와이키키 15.10.24 08:35 답글 신고
    범퍼 2회 교체해줬는데 또 교체를 요구하시는 건가요?

    솔직히 말씀 드릴께요. 전 자동차 업계에 몸담았던 사람이구요.

    제가 한 8개월 전에 겪었던 상황과 아주 비슷해서 댓글 남깁니다.
    저도 현재는 소비자고 웬만하면 약자, 소비자 편에 서서 말씀드리고 하겠는데.. 이거는 좀... 저도 이렇게 똑같이 당해봐서..

    그 블랙컨슈머분 성함 아직도 잊지 않고 기억합니다.

    당시 범퍼에 이상이 있었고 고객은 범퍼 교환권을 요구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불량으로 인한 범퍼 교환권이란것 자체가 없습니다.

    서비스센터장 재량으로 "우리 점에 방문하면 언제까지 범퍼 교환해주겠다" 이런 구두적인 것 말고는 범퍼교환권이란건 존재하지가 않아요. 차량 문제가 있으면 보통 매출취소, 매취라 합니다. 매취를 하고 다른 차로 교환을 해줘요.

    생각을 해보세요. 불량차를 내보내면 as비용 증가, 브랜드 품질 이미지 저하 문제로 불량차는 확인이 되는 즉시 차를 내보내지 않습니다.

    그런데 범퍼 교체를 하고 차를 내보냈다는건... 제가 보기엔 이 부분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수 당시 인수증에는 내외관 상태확인, 점검을 하라는 체크시트가 있고 이를 보고 인수 거부할수 있는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입니다.

    네.. 물론 사람이니까 발견을 못할수도 있죠. 매의 눈도 아니고 모든 흠집을 한번에 발견할수는 없습니다.
    저 역시도 백화점에서 옷 입어보고 마음에 들어 샀는데 집에 와서 다시보니 불량이라 교환, 환불을 요구한적이 있었습니다. 불량이 있으면 당연히 해줘야 하는게 맞는거구요.

    그런데 본문과 녹취록을 보면 범퍼 교체를 받고 출고장에서 인수받았는데 보통 출고장에서 인수받으면 해당 차량에 문제 있음 다른 차량으로 교환해줍니다.

    근데 그렇게 하지 않고서 출고장에서 불량 판정 받고 범퍼 교체후에 인수했던건 쉐보레와 글쓴이간 일련의 합의가 있었음을 암시하는 것 아닌가 싶네요.

    그런데도 범퍼교체를 요구하는건.. 음..

    참, 그리고 범퍼는 생산 공장에서 도색작업 하지 않습니다.
    전부 민자색깔로 출고되서 일반 도색전문 공업사에서 도색해서 납품됩니다.

    제가 보기엔 너무 글쓴이님 유리한쪽으로만 쓰신게 없지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만..

    범퍼는 소모품인데 무슨 말씀을 하셨길래 범퍼 교환에 이어 오일 교환권까지 준다했는지.. 보통 준다고 쉽게 안하거든요.

    다른 부분의 음성녹취록이 궁금하네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8:58 답글 신고
    범퍼 2회교체 아니구요.
    1회 교체입니다.
    차량 교환해달라고 이야기했으나 쉐보레측은 대차할차가없다.
    3주정도 기다려야한다라고 이야기를 했구요.
    그래서 범퍼 교체를 해주겠다라는 말을 듣고 출고증 사인하고 나온겁니다.
    그래서 출고 후 서비스센터에서 범퍼 교체를 진행했구요.
    대체 어디 업체에 있으셨는지 모르시겠지만요^^
    저도 어리지만 자동차업계에서 군대포함 6년동안 몸담고있습니다.
    본문 글 잘 읽어보시고 다시 댓글 달아주세요
    내용을 잘못 이해하신거같네요^^
    녹취기록은요 저게 처음부터 끝까지입니다.
    저분이랑은 전화 한통했습니다 그게 저 녹취기록에 담아져있는거구요.
    그리구요. 범퍼는 생산 공장에서 도색하지않는다구요?
    네 저도 그렇게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업체에 따지려고 했습니다.
    근데 서비스센터, 본사 고객센터에서는 외주에서 범퍼만 생산하고
    공장에서 도색한다고 들었습니다.
    쉐보레만 그렇게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크루즈는 공장자체에서 도색한다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글 다시 읽어보세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9:01 답글 신고
    그리고 이상이 있으면 10번이고 100번이고 교체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차 가격에 서비스가격까지 다 포함된거 아닌가요?
    서비스 안해줄꺼면 차 가격부터 내려야죠^^
  • 레벨 소위 2 다크하데스 15.10.24 09:20 신고
    @민감한차주 이번건 교환 문제가 아닌거 같아요 as 태도지.... 어제 제 글에서 죄송하다고 나왔으면 그냥 타실려고 한게 아니시군요... 씁쓸하네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9:29 신고
    @다크하데스 맞습니다. 교환문제가 아니구요 as태도가 기분이 나쁜거죠.
    제 돈주고 사서 문제가 있는데 제가 저런소리를 들어야되나 싶네요.
    그리고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그냥 타도되는 일이였습니다.
    그런데 대표 담당자란 사람이 저렇게 말하는데
    누가 기분좋게 차를 탈까요.. 아직 사과도 없는데 말이죠..
  • 레벨 원사 3 와이키키 15.10.24 22:23 신고
    @민감한차주 범퍼 1회 교환에 이상이 있으면 바꿔주는게 맞긴 한듯 합니다.

    잘못봤네요. 죄송합니다.
  • 레벨 병장 올뉴우투싼 15.10.24 17:13 답글 신고
    반대 누르려고 로그인했네.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쳐 하고 자빠지셨네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17:58 신고
    @올뉴우투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잉차니 15.10.24 09:18 답글 신고
    크루즈 오너로써 응원합니다 이런건 꼭 잡아주십시오!!! 건승 하세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9: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2 투블럭좀잘해봐 15.10.24 09:18 답글 신고
    사진으로 봐선 먼지... 일단 글을 안읽어 봤으니 글읽고 다시오겠음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9:29 답글 신고
    네!!
  • 레벨 상사 3 답이없다 15.10.24 09:20 답글 신고
    군산 공장에서. 도색해서 내보낸다구요? 범버를요?..이상하네요 ......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9:29 답글 신고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 레벨 상사 3 답이없다 15.10.24 09:42 신고
    @민감한차주 조심스럽게 댓글다네여 군산공장 정직인 지인이 그러네요 신차 도장만 할뿐 ...수리용 범버는 아마도 직영서비스센터 이외에는 공업사에 할겁니다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9:43 답글 신고
    범퍼가...
    군산에서 생산 도색 후 개인용달차로 서비스센터까지 내려왔습니다....ㅠㅠ
    서비스에서 이랬으면 가서 엎어버렸겠죠...
  • 레벨 대위 3 E100 15.10.24 14:47 답글 신고
    수리용 범퍼나 휀다등은 도장안돼서 오죠

    도장하고 이동중에 기스나는데 누가 도장해서 센터에 보네나 바보도아니고
  • 레벨 원사 3 윤이아빰 15.10.24 09:23 답글 신고
    저도 크루즈 타고 있어서 남의 일 같지가 안네요......고소 도 생각해 보세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9:30 답글 신고
    고소...
    소비자원에서도 고소해서 법원으로 가자는데...
    일단 이번 분쟁위원회 결과 보고 진행하려합니다.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09:38 답글 신고
    차라리 차값이라도 내리면...
    그냥타겠네요ㅠ.ㅠ
  • 레벨 대장 작품하나 15.10.24 09:58 답글 신고
    C발유 넣는 씨부리보래~ 최고네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10:12 답글 신고
    씨부리네융
  • 레벨 대위 3 RS카마로 15.10.24 10:08 답글 신고
    인수증 싸인하면 끝이죠 .....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10:12 답글 신고
    안타까운 현실이죠..
  • 레벨 중장 녹셔리수렌져 15.10.24 10:55 답글 신고
    저도 글쓴이님과 생각이 비슷하네요

    저정도 도장이라?

    회사측에서 정상이다 감수해야한다면 차라리 중고차사는게나을듯합니다

    신차샀는데 도장 까져있으면 기분안좋죠 ㅠ

    현기나 쉐보레나 ㅠ

    저희집 차 중에도 12년 10월 12월 크루즈랑 크루즈 5 있는데

    현기보다 보증수리 진짜안해주려합니다...

    국내에서는 어느자동차회사거를 사도 고객대응은 ...

    소비자를 핫바리 취급하는거 같아요

    미국에서는 아마 잘해주겟죠...

    현기흉기쉐보레쉬붤룸 ㅠ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11:01 답글 신고
    이 나라가 문제죠....

    정말 골치아픕니다ㅠㅠ
  • 레벨 대령 1 절대추녀왕조현 15.10.24 11:31 답글 신고
    현기는 은근슬쩍

    쉐벌레는 그냥막무가네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13:14 답글 신고
    무슨말을해도..
    쌩까는 스킬을 가지고 있죠...
  • 레벨 상사 3 김씨 15.10.24 15:07 답글 신고
    어휴 보는 데도 열받네.. 그냥 그렇게 타라니...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15:53 답글 신고
    ㅠ.ㅠ
    화나염...
  • 레벨 중령 2 삼식이전복 15.10.24 15:25 답글 신고
    군산 경우에는 범퍼를 자체 생산하는지 아니면 외주로 주는지 모르겠네요 사실 외주 업체 에서 범퍼를 자동차에 납품 받는거면 이렇게 까지 대응은 안할거 같은데.... 보통 부품 불량이면 부품 만든 업체가 정비공장 가서 교체 해주거나 새로운 제품 전달 하기도 하고 하거든요 도장라인에 줄이 보이는 부분은 먼지나 이물등 도장후 결함이 발견되 재도장 할때 도막을층을 샌딩 작업 하는데 한쪽을 너무 힘주고 샌딩한다거나해서 도장면 자체가 평평하게 샌딩되지 않고 편차가 생기면서 재도장 되면 저런줄무늬 같은현상이 나옵니다..
    중고차도 아니고 신차인데.... 답답하고 짜증나시겠네요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15:54 답글 신고
    네 너무 화납니다..
    그거에 화나는거보다
    대응에 화가나네요ㅠㅠ
  • 레벨 상사 2 세멘 15.10.24 16:41 답글 신고
    정말 우리나라 국민성이 여실히 드러나네요.. 현기차, 쉐보레, 르삼, 쌍용 구분지을 것 없이 그냥 우리나라 완성차 판매업체들 마인드 자체가 글러먹었단 생각을 이런글 볼때마다 느끼네요.. 현기차가 가루가 되도록 까이는건 점유율 문제 뿐이고, 결론은 다 똑같은 회사입니다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17:58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마인드가 썩었죠...
  • 레벨 소위 2 불량아빠 15.10.24 16:53 답글 신고
    대우시절부터 서비스는 아주~~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4 17:58 답글 신고
    지금도 대우같아용....
  • 레벨 대위 3 정의의블박용사 15.10.24 18:12 답글 신고
    뽑기 운이 안 좋았네요 ㅠㅠ
    저도 담주 월요일에 출고하러 가는데 제발 제발 이런일이 없기를...
    근데 쉐보레는 아닙니다.. ^^;;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5 17:47 답글 신고
    확인잘하셔요!
  • 레벨 상사 1 차카게살그로도와주소 15.10.24 19:53 답글 신고
    어휴..난 원래 쉐보레 안좋아했지만서도..
    점점 휸다이랑 기아 닮아가는게 더 싫어지네..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5 17:47 답글 신고
    그러게요ㅠㅠ
  • 레벨 병장 학바리 15.10.24 23:11 답글 신고
    저 양반 술 했나.....너 마음 대로 하라네..ㅋㅋㅋ 심하닼ㅋㅋ 정말 차 사기 시러지네....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5 17:47 답글 신고
    ㅠㅠㅠㅠ화납니다...ㅠㅠㅠㅠ
  • 레벨 병장 착한사람임다 15.10.25 13:09 답글 신고
    ㅋㅋㅋ 차를 소중하게 생각하는건 알겠는데 접합부 페인트 까진 걸로 정말 피곤하게 사는거 같네요. 제가 볼때 그냥 오지랍같습니다.
    솔직히 그거 까진거 차 타는데 아무 지장없어요 그냥 타시면 됩니다. 정 만족 못하면 덴트하시면 되구요 5만원이면 깨끗하게 될거 같은데 시간이 많은건지 성격이 디테일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이런걸로 클레임 걸면 그업계사람은 그냥 당신보면 한심하다고 생각받에 안할거 같네요.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마음접고 편안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5 17:49 답글 신고
    죄송한데 혹시 난독증있으세요?
    기분나쁘게 듣지마시고 정말궁금해서요...
    제가 저딴 범퍼땜에 이 난리치는줄아세요?
    녹취는 들어보셨는지요...
    뭐 말 길게안할게요ㅋ
    서로피곤하니깐요
    좋은주말보내셔요^^
  • 레벨 병장 이종보배 15.10.26 09:29 답글 신고
    범퍼는 군산공장 안에서 생산중이구요..
    사진상의로는 잘 안보이지만 불량같네요..
    미안합니다 ㅠ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6 18:26 답글 신고
    본사에서 직접생산하는거죠?
  • 레벨 상병 LF20털봉이 15.10.26 20:00 답글 신고
    난 현기만 7대인대 이늠들 ㅋㅋ vip안주내요 ㅋㅋㅋ
  • 레벨 원사 3 보배땅콩 15.10.28 10:12 답글 신고
    통화하는 사람이 대우자동차 시절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네요 GM은 글로벌 전략적 기업임을 미국본사는 자처하고 있는데
    이런 사고방식을 둔직원은 치명적이네요 아마도 정년퇴임이 코앞이거나 퇴임후 쉐보레 바로정비 센터 오픈해도 먹고 산다는
    입장인가봅니다.....통화하신분이 자사메이커를 두고 벤츠나 BMW를 타라는둥....이거는 완전 GM직원으로서는 직위해임이 되도 할말이 없는 부분입니다. 어찌 검사를 진행하는 사람이 저런 도색불량이 출고가 되는지도 의문이고...쌍8년도 사고방식을 아직도 고수하는 사람들은 사고방식을 시대에 따라가야합니다....이 사실을 GM본사측에
    영문자막으로 보내보시죠
  • 레벨 중사 3 민감한차주 15.10.28 17:09 답글 신고
    네. 영문자막으로 유투브까지 공개예정이구요..
    다음달정도에 작업들어가려고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3 Gskill 15.10.30 11:33 답글 신고
    제가봐도 이건 통화내용의 태도 문제네요 솔직히 저쪽에서도 한번교체해줫는데 고객이 이러면 좀 갑갑하겟지만 먼저해야댈말은 사과인거같습니다. 새로 교체했어도 그 새거가 또 불량일수도있는문제고 먼저 고객님 죄송하다고부터하고 또이렇게 되서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원하신다면 다시한번 갈아보겠습니다 라고 하던가 라면 님의 태도도 달라지겟죠~ 나중에 중고차로팔대 삭감액까지도 책임진다고햇으니 만약 저쪽에서 사과를 햇다면 범퍼교체는 햇으니 전체도색을 다시한다던가 이런방법도잇는데 저태도라면 저같아도 빡처서 ... 할튼 힘내십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