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6.01.04 19:19 답글 신고
    성능에서 독일3사급 만들어 놓고 럭셔리하고 가격도 싸야 인정할까말까인데,

    is는 스포츠 세단 지향이라면서 신형을 내놓는데도 독일차보다는 성능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6.01.04 19:20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는 무거운것 자체로 소형 스포츠엔 안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승차감 위주의 대형 럭셔리에는 잘어울릴수도...
  • 레벨 상사 3 오아시스임 16.01.04 19:16 답글 신고
    어차피 뭘해도 미국유럽에서 좆망합니다.
    싼마이차 걱정 ㄴㄴ요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6.01.04 19:21 답글 신고
    걱정이 많이 됩니다.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16.01.04 19:18 답글 신고
    제 주위도 그렇고 G70 기다리는 사람 많네욥ㄷㄷㄷ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6.01.04 19:21 답글 신고
    진작에 좀 나왔어야 하는거 아닐가 생각.. (아슬란 만들 역량으로 G70을 앞당겼어야...)
  • 레벨 중장 봉탄고학주 16.01.04 19:22 답글 신고
    ㅇㅇ 따라갈려 하지말고 앞서갈려 해야죠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6.01.04 19:25 답글 신고
    맞습니다. 따라만 가서는 한계가 분명한 시장인 것 같아요.

    대충 얼버무려서 평범한 비싼차 만들면 아무도 안사고 싶을 것 같아요.

    독일3사 비싸서 그아래 브랜드 사는 사람들 마음을 헤아리면 답이 보일 듯.
  • 레벨 중령 1 DualClutch 16.01.04 19:30 답글 신고
    3시리즈나 독일 엔트리들이 소비자 타게팅을 잘 했고, 그에 맞는 차를 만들어 성공했듯이 제네시스도 컴팩트 스포츠 세단에 뛰어드려면 완전히 다른 방식의 접근이 필요하겠죠. 제네시스는 현대자동차의 상위 브랜드로 상대적으로 높은 연령대의 주 구매층을 가지고 있는데, 기존의 그런 이미지를 버리고 20~30대 프리미엄 자동차를 원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것이 중요할듯.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6.01.04 19:31 답글 신고
    맞는 말씀입니다. 2~30대 프리미엄을 공략해야 먹힐 듯.
  • 레벨 소위 1 kaesar 16.01.04 19:33 답글 신고
    제네시스보단 a6아반트나 cls슈팅브레이크, bmw그란투리스모가 땡겨요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6.01.04 19:41 답글 신고
    그런 소비자를 위한게 G70일 겁니다.
  • 레벨 원사 1 하안동하얀제네시스 16.01.04 19:34 답글 신고
    스포츠성면에서도 G80만 해도 동급의 렉서스나 인피정도는 가뿐히 제치죠.

    지금 현대의 기술력이라면 G70때 되서는 무난히 독3사정도는 넘어설것이라는게 중론입니다.

    문제는 좋다는걸 사람들이 알아야 팔리는건데 타사는 오랜기간의 언플덕에 가치를 상대적으로 높게보는반면 현대는 그런데 약해서인지 저가정책으로 진입하는수밖에 없는게 현실이죠.
  • 레벨 대령 3 새해엔털좀안나게해줘 16.01.04 19:35 답글 신고
    어디 중론인가요?
  • 레벨 원사 1 하안동하얀제네시스 16.01.04 19:37 신고
    @새해엔털좀안나게해줘 보배에서나 쉐슬람들이 왜곡해대서 그렇지 키보드 접어두시고 바깥에 좀 나다녀보시면 바로아십니다.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6.01.04 19:37 답글 신고
    어느면에서 독3사보다 특출나야 브랜드 자체가 먹힐거라 생각합니다. (어설픈 고급감같은 것으로는 안되는 시장)

    그러면서도 bmw 가 m3로 광고하고, m pack으로 장사하듯이 실수요계층 니즈를 챙겨야...
  • 레벨 중령 2 길반보더 16.01.10 09:4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타사 언플 언급에서 이미 신뢰성 제로 현대차가 국내 언론사에 영향력이 없다구요? 언풀로 타사에 밀리게? ㅋㅋㅋㅋ 바깥에서 현기독 신도들만 만나니 독일 3사 넘어섰다가 중론 이겠죠
  • 레벨 소위 3 오빠왔다 16.01.04 19:57 답글 신고
    구제네 하체가 LS460 셋팅과 너무 비슷해서 놀랬던기억이.. 왜 일본차 하체를 따라한건지 만들다 그렇게된건지 암튼 유사해서 의문...
  • 레벨 원수 XLR8 16.01.04 20:11 답글 신고
    인위적으로 만든 럭셔리 메이커 중 가장 성공했다는 렉서스가 디젤로도, 유럽에서도 유명세는 없죠.. 인피니티도 마찬가지..

    북미와 중국 등 개방적인 시장과 규모가 따라주는 시장의 석권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 또한 그래왔구요.. 유럽은 빵 하나를 사도 어지간하면 20년 이상 브랜드 안바꿀 정도로 보수적입니다..

    제 생각에는 어지간한 혁신으로는 단박성공은 택도 없고 전기차 전문 럭셔리 브랜드라던지, 뭔가 독보적이고 큰 분야에서 미개척된 차들로 특화된.브랜드가 성공률이 높다고 봅니다
  • 레벨 중위 3 봉탄고전학생 16.01.04 20:35 답글 신고
    디젤 자체가 없었다고 봐야죠 최근에 엔진사다가 급조해서 낸다지만...(한국일본차의 점유율한계)

    한국 수입차 시장은 유럽산이 다 잡고 있는데

    역설적으로 유럽 독일 본진에서 가장 잘 하고있는 메이커도 현기이기도하구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