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아쌈공 16.03.02 21:02 답글 신고
    레토나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06 답글 신고
    레토나 끌리네요
    1년 반에 10만킬로 타야되는데 고장안날런지 궁금하네요
  • 레벨 대령 3호봉 FC360D 16.03.02 21:03 답글 신고
    물소..아 아닙니다..

    모하비가 좋아 보이네요...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07 답글 신고
    모하비가 젤 좋은데...
  • 레벨 중령 1 illest 16.03.02 21:04 답글 신고
    카이런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07 답글 신고
    카이런 괜찮나요?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6.03.02 22:11 신고
    @울타리없는집 네. 카이런 괜찮은 것 같아요. 오프로드 용으로 개조도 많이 하시네요. 사륜락(LD,TF) 튜닝 + 리프트 업이면 랭글러만은 못해도 어지간한 임도는 다 다니는 것 같습니다.
  • 레벨 상사 2 SYS88 16.03.02 21:06 답글 신고
    스알4륜 타고다닙니다..ㅋ
    임도나 왠만한 산같은길(?)은 잘 다닙니다ㅋ 건설쪽 일이라 자주 다닙니다ㅋ
    내잡잡소리는 출고 다음날부터 지금까지 쭉~있어서..이게 차가 틀어져서 나는건지 정상인건지 구분 안갑니다ㅋ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08 답글 신고
    문짝 살살 열고 닫을때 문고리쪽 걸리는 느낌 안나는지요?
    세계여행가야되서요
  • 레벨 상사 2 SYS88 16.03.02 21:16 신고
    @울타리없는집
    없는듯 한데요?....
    제가 둔한거 일수도....ㅜ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6.03.02 22:13 답글 신고
    네바퀴가 땅에 다 접지되는 임도정는 모노코크도 가능하죠. 가끔 바퀴 한, 두개씩 띄우면서 다녀야 하는 오프는 프레임 바디 조차도 찌그덕 거린답디다!ㅋ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2:54 신고
    @저승신하데스 안데스산맥처럼 요철이 계속되는 비포장도로정도는 괜찮겠네요?
  • 레벨 원사 3 안갈쳐줘 16.03.02 21:08 답글 신고
    가성비 액티언. 아니면 신차 가셔야죠.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13 답글 신고
    쌍용차 다른나라에서 정비가 가능할런지요?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6.03.02 21:09 답글 신고
    가격대별로 레토나/뉴코란도/갤로퍼/테라칸/렉스턴/카이런 정도가 되겠네요.

    좀더 올라가면 액티언스포츠까지. 이 위로 올라가면 기본 1500이 넘어갑니다.

    모하비야 중고가도 2천만원이 그냥 넘죠.

    개인적으론 레토나 이상으로 올라가려면 카이런이 제일 좋지 않을까 싶네요.
    더 윗급이라면 렉스턴이 중고로는 가장 가성비가 훌륭할테고. (최근 W제외)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15 답글 신고
    어제 고속도로타다가 문득 본 도로공사 렉스턴이 생각나네요
    렉스턴은 몇년씩이 좋나요?
  • 레벨 대위 2 메다방 16.03.02 22:22 신고
    @울타리없는집 렉스턴은 06년식부터08년식 렉스턴2 2700엔진중에서도 멀티링크방식 상시사륜추천합니다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6.03.02 22:14 답글 신고
    모하비 보다도 오프쪽으로는 렉스턴이 더 좋다는 평이 있어요.
  • 레벨 대령 3호봉 FC360D 16.03.02 21:12 답글 신고
    코란도스포츠가 있었네요..

    렉스턴도 현재 gop에서 임무수행중이니

    쌍용은 믿을만합니다.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16 답글 신고
    짐 실기는 코란도 스포츠가 좋아보이네요
    오프로드 능력이 관건이네요
  • 레벨 대령 3호봉 FC360D 16.03.02 21:15 답글 신고
    예전 오도바이 잡지에서 청년 둘이 유럽여행을 계획해 계획서를 회사에 제출했더니 무상으로 스쿠터를 내어줬던 글을 보았던게 생각나네요. 좋은 여행기였지요..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18 답글 신고
    회사그만두면 내차타고 세계여행 계획중인데
    승용차는 남미쪽에서 타기가 힘들어서 지금 차종 정할려구요
  • 레벨 중위 1 샤이닝블루 16.03.02 21:15 답글 신고
    오지 탐험... 투싼 스포티지는 모노코크라서 오지같은 험한 길은 안되요.
    싼타페 쏘렌토도 모노코크 바디니 안되고...
    쌍용차나 모하비 보셔야할듯...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19 답글 신고
    코란도스포츠,렉스턴 차체가 어떤방식인지 알아봐야겠네요
  • 레벨 하사 3 서해사랑 16.03.02 21:21 답글 신고
    세계오지여행이라면 파트타임사륜(LD)이 유리할듯합니다.그랜드스타렉스 사륜 추천합니다. 실내도 넓어서 많은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차고도 엄청 높습니다.ㅋㅋ
    다른 파트타임 차량들은 진공허브 고장이 많으나 스타렉스는 전륜진공허브가 없습니다.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36 답글 신고
    댓글 감사드리구요
    차량을 떠나서 차체밸런스,오지탐험을 위한 4륜시스템을 위한다면
    그스4륜과 코란도 스포츠4륜
    어떤게 좋은선택이될까요?
  • 레벨 하사 3 서해사랑 16.03.02 22:35 신고
    @울타리없는집 오지 탐험이면 디프락이 있어야 합니다. 스타렉스는 순정으로 있어요. 파트타임은 제조사 차이 없구요. 쌍용은 전륜이 진공허브라서 고장날수도 있어요.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6.03.02 22:15 답글 신고
    스타렉스는 축거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바닦 다 까이면서 다닐 것 같인데요...ㅋ
  • 레벨 하사 3 서해사랑 16.03.02 22:39 신고
    @저승신하데스 사륜은 차고가 5cm 높게 나오고요. 어느정도 튜닝은 해야 하겠죠.
  • 레벨 일병 슈퍼쌍용맨 16.03.02 21:34 답글 신고
    무조건 프레임바디 가세요~~
    모노코그 바디는 그런 곳 가믄 못씁니다..
    쌔차 계획이시면 무조건 렉스턴 모하비
    중고차는 무쏘 테라칸 정도?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1:41 답글 신고
    프레임바디로 가야될것같네요
    코란도 스포츠는 어떤가요?(차체)
    신형 모하비는 요소수때문에 고민되네요
  • 레벨 대위 1 조신하게 16.03.02 21:36 답글 신고
    쌍용의 기대주 티볼리 포휠드라이브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2:58 답글 신고
    프레임바디인가요?
  • 레벨 소령 1 봅어른임 16.03.02 21:46 답글 신고
    편히 여행만 하실차 테라칸.. ㅎ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3:04 답글 신고
    테라칸도 한번 구경해봐야겠네요ㅎ
  • 레벨 소위 1 참피온 16.03.02 21:47 답글 신고
    qm5 추천합니다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3:05 답글 신고
    끌리는 차량입니다.
  • 레벨 상사 1 kooky™ 16.03.02 21:49 답글 신고
    다른것보다 엔진트러블 생기면 게임오버....브란자엔진 모델을 추천합니다.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3:04 답글 신고
    신차아니면 올정비하고 출발해야겠지요.
  • 레벨 중사 1 문씨당 16.03.02 21:51 답글 신고
    음... 저는 세계오지 여행 목적이면 무쏘스포츠가 어떨까 하네요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3:05 답글 신고
    많은 고민후에 결정해야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좃코파이 16.03.02 21:57 답글 신고
    그랜드스타렉스도있어요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3:05 답글 신고
    그스4륜도 생각은 했습니다.
  • 레벨 대위 2 메다방 16.03.02 22:19 답글 신고
    렉스턴도 렉스턴2 rx7급이상 멀티링크에 191마력 상시사륜 이거물건입니디 온로드 오프로드 끝내줍니다 온로드에서는 진짜 맵핑만하면 200까지는 쭉쭉올라갑니다
    오프로드에서는 파트타임못지않게 잘다녀요
    근데 신차는없고 중고만있어서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3:01 답글 신고
    http://www.encarmall.com/car/info/car_info_detail.do?i_sCarCd=EC18820836
    이거 맞나요?
  • 레벨 병장 울타리없는집 16.03.02 23:15 신고
    이거 크루즈 기능없으면 발목 끊어져서 힘들겠는데요 ㅋ
  • 레벨 원수 equus2012 16.03.03 02:45 답글 신고
    포터사륜더블켑 검정무광!
  • 레벨 준장 실버주블리 16.03.03 02:50 답글 신고
    어느정도 오지를 말씀하시는건지...
    국산 가성비 4륜에 차 어느정도 포기한다치고
    유지및정비 그리고 운행에잇어 어느정도 유연함까지
    투싼만한게잇나유~ 진짜 험 오지 가도 생각보다 안뒤틀린답니다
    물론 차체스트레스는꾸준히 쌓이겟지만...
    그정도까지는 안가신다면 더 할만하겟죠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