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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반에 10만킬로 타야되는데 고장안날런지 궁금하네요
모하비가 좋아 보이네요...
임도나 왠만한 산같은길(?)은 잘 다닙니다ㅋ 건설쪽 일이라 자주 다닙니다ㅋ
내잡잡소리는 출고 다음날부터 지금까지 쭉~있어서..이게 차가 틀어져서 나는건지 정상인건지 구분 안갑니다ㅋ
세계여행가야되서요
없는듯 한데요?....
제가 둔한거 일수도....ㅜ
좀더 올라가면 액티언스포츠까지. 이 위로 올라가면 기본 1500이 넘어갑니다.
모하비야 중고가도 2천만원이 그냥 넘죠.
개인적으론 레토나 이상으로 올라가려면 카이런이 제일 좋지 않을까 싶네요.
더 윗급이라면 렉스턴이 중고로는 가장 가성비가 훌륭할테고. (최근 W제외)
렉스턴은 몇년씩이 좋나요?
렉스턴도 현재 gop에서 임무수행중이니
쌍용은 믿을만합니다.
오프로드 능력이 관건이네요
승용차는 남미쪽에서 타기가 힘들어서 지금 차종 정할려구요
싼타페 쏘렌토도 모노코크 바디니 안되고...
쌍용차나 모하비 보셔야할듯...
차고도 엄청 높습니다.ㅋㅋ
다른 파트타임 차량들은 진공허브 고장이 많으나 스타렉스는 전륜진공허브가 없습니다.
차량을 떠나서 차체밸런스,오지탐험을 위한 4륜시스템을 위한다면
그스4륜과 코란도 스포츠4륜
어떤게 좋은선택이될까요?
모노코그 바디는 그런 곳 가믄 못씁니다..
쌔차 계획이시면 무조건 렉스턴 모하비
중고차는 무쏘 테라칸 정도?
코란도 스포츠는 어떤가요?(차체)
신형 모하비는 요소수때문에 고민되네요
오프로드에서는 파트타임못지않게 잘다녀요
근데 신차는없고 중고만있어서
이거 맞나요?
국산 가성비 4륜에 차 어느정도 포기한다치고
유지및정비 그리고 운행에잇어 어느정도 유연함까지
투싼만한게잇나유~ 진짜 험 오지 가도 생각보다 안뒤틀린답니다
물론 차체스트레스는꾸준히 쌓이겟지만...
그정도까지는 안가신다면 더 할만하겟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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