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미친놈들이 새차가 저모양이면 네비를 통체로 교환해 주던가 할 것이지!!!
08년에 sm5 임프 새차 샀을 때, 연료펌프 고주파 때문에 엄청 싸웠습니다.
좋게 좋게 말하면 들어주질 않아서 제차로 입구에 주차하고 "내차 건들면 제물손괴죄로 다 고소하겠다"고 으름장 놓으면서 싸웠던 적 있습니다.
결국 연료펌프를 2회 교체해서 해결한 적이 있습니다.
좋게 말하면 듣지를 않아요... 진상부리기 진짜 싫어 하는데, 그렇게 해야 바꿔줍니다.
현재 K7 350 노블 10년1월 초기 나왔을때 차 타고 다니는데요.. 저희 집은 GM대우, 기아, 현대차 다 타봤지만,
서비스는 현기가 제일 나았습니다.
AS 기간내에는 왠간한 문제는 거의 교체로 해결됩니다.
물론 차량 결함에 대하여 이야기 하면 타 브랜드 대비 어떻다라고 말할만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문제에 대한 처리는 크게 불만이 있었던 적이 없네요.
제 차에 네비또한 가격이 상당히 나가는 순정이지만, LCD 백화, 터치 가끔 미인식 되는것에 대하여
동영상 촬영후 보여주니 별 다른 이야기 없이 점검한번 하더니 증상이 않나와도 동영상이 증거고,
타고다니다가 증상나올때 바로 입고가 어려울수도 있다라고 하니 교체해 주더군요..
보통 저러면 하제엠텍측에서 새제품으로 교체했을 텐데 그래도 고쳐지지 않았다면 차량 시스템 + 하제엠텍에서 제조한 네비의 트립 컴퓨터가 충돌을 일으키는 거구요, 아이나비 등의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네비업체였으면 트립컴퓨터를 개선하던지 소프트웨어를 개선하던지 할텐데, 하제엠텍이란 회사 자체가 영세한 규모이기 때문에 기술력 부재로 인한 것인것 같습니다.
흠 하제엠텍 순정네비가 아니라 용품네비이지 싶은데요...
르삼 정품 순정네비는 조냉 비싼거 따로 있다능..
순정네비랑 용품네비 따로있는데 순정네비 부담되면 하던게 용품네비 하제엠텍..
순정네비는 사업소에서 수리
용품네비는 하제엠텍 협력업체서 수리
솔직히 하제엠텍같은 쓰레기 쓸바에 없이출고해서 BF매립하는게...
최하 트립에 들어가는 용품 개념 내비죠... 출고장 나오서 출고장에서 장착해주는 개념...
에어백, 누수등을 까도 네비는 제일 좋음!!
네비가 최고시라니 할말이 없네요..
최고는 아니지만
안내하는게 차원이 다름..
사제네비도 많이써봤지만 시인성, 전혀 고려안하고 화려함만이있을뿐
흉기가 MnSoft를 괜히 인수한게 아니지요..
흉기는 네비 회사를 자체적으로 보유하고있는 회사라 개발단계부터 매립이나 기타 회사하고는 차원이 다르긴함...
하지만 그걸로 끝이라는거...-_-
그래도 사는분들 어쩔수 없지만
나중에 후회 꼭 합니다
아니라고요??뭐 르삼 직원분들은 아니라고 말할수 있겠죠
고장나도 부품이 없어서 못 고쳐 정품시트가 없어서 교환도 못해서 사제로 교환하고
저거 디스플레이 딱 봐도 고장 잘 나게 생겼는데 그걸 이쁘다고 빨아주는 분들도 그렇구
택시들이 왜 르삼차를 안 뽑냐면 고장나면 2~3일 일을 못함
즉 돈벌이에 지장이 있음
심지어 부품이 없다고 함
자가용 모시는 분들은 뭐 누적 키로수 얼마 안 되니 이런 문제가 빨리 안 나오겠지만
택시 모시는 분들 삼성차 뽑고 다시는 안 뽑음
내가 후랑스 빠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뭐 잘 타고 다니시겠죠
08년에 sm5 임프 새차 샀을 때, 연료펌프 고주파 때문에 엄청 싸웠습니다.
좋게 좋게 말하면 들어주질 않아서 제차로 입구에 주차하고 "내차 건들면 제물손괴죄로 다 고소하겠다"고 으름장 놓으면서 싸웠던 적 있습니다.
결국 연료펌프를 2회 교체해서 해결한 적이 있습니다.
좋게 말하면 듣지를 않아요... 진상부리기 진짜 싫어 하는데, 그렇게 해야 바꿔줍니다.
SM6가 아니라 SM4 가 적당합니다
토션빔, dct, 기어봉, 내장재 잡소리, 헤드레스트, 도장까짐, 네비, 디딸
여기서 주워들은 것만해도... ;;;
현기 싫어 갔다가 시껍한 분 많을 듯하네요.
신차는 1년지나 삽시다
이러면싹다나가린데...
실망이네ㅠㅠ
현기든 벤츠던 빠스던...문제가 있으면 고쳐주는게 당연하죠...안고쳐주면 욕먹는거죠..
부산 모터쇼가서~말리부도봤다~뒷자리 폴딩하는 레버 플라스틱~부러져서 트렁크에 나뒹굴고있고~모터쇼출품차량도 하자는 있음~~
잘타고있습니다ㅎㅎ
아니면 네비자체를바꿔보세요
저도 sm7 v7네비 사용하는데
에러잘납니다
순정이 아니라 죄다 하청준거라
네비 따로 어뷰 따로 다 따로 as받아야함
이게 무슨 순정입니까
르삼놈들도 희안합니다
이딴식으로 운영하는거 보면
서비스는 현기가 제일 나았습니다.
AS 기간내에는 왠간한 문제는 거의 교체로 해결됩니다.
물론 차량 결함에 대하여 이야기 하면 타 브랜드 대비 어떻다라고 말할만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문제에 대한 처리는 크게 불만이 있었던 적이 없네요.
제 차에 네비또한 가격이 상당히 나가는 순정이지만, LCD 백화, 터치 가끔 미인식 되는것에 대하여
동영상 촬영후 보여주니 별 다른 이야기 없이 점검한번 하더니 증상이 않나와도 동영상이 증거고,
타고다니다가 증상나올때 바로 입고가 어려울수도 있다라고 하니 교체해 주더군요..
여튼... 문제가 있는 제품은 교체가 즉시 되더라구요..
제네시스 타는데 AS는 현대차
못 따라옵니다
저도 이번 4월말에 모닝 출고했고 한달 반만에 똑같은 현상 벌어졌습니다.
매립 네비 먹통 + 터치 불가 + 핸들에서 조절하는 볼륨 / MODE 조정 버튼도 먹통..
알고보니까 매립네비 메인보드가 나갔더라구요. 조수석 앞 쪽 뜯어내고 통째로 갈아엎어야합니다..
남자는 안그러는데..
그보다 더한 쓰래기들이..르노 지엠 쌍용 이다....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3사 타보니 그나마 현기가 편함...
바쁜 직장인들 시간도 없는데
타사 정비소... 드가기 전 나오기 전 대기시간이 허덜덜합니다.
교환을 해도 벌써 했고...
합법적으로 동일 증상 3회이상이면 차량교환도 가능한데.. ㅡㅡ
반정품이라고나 해야할까요.
대부분의 분들은 잘 모르는 르삼만의 독특한 네비 종류가 있어요.
첫번째는 그냥 순정 네비. 예전에는 아이나비 제일 하급 버전이었다가 T 맵으로 바뀌었죠.
두번째가 저 글에 나오는 '순정형' 네비. 차 만들때 다는게 아니라 차 출고 후 검수 단계에서 하제엠텍이라는
네비회사에서 제조한 네비를 가져와서 다 조립된 차를 뜯고 네비를 매립하는겁니다.
벤츠도 비슷한 시스템이죠. 커맨드 네비가 차 조립할 때부터 들어가는 순정네비고, 한국와서 검수과정에서 지니네비
매립하는 차종도 있죠. 지니네비 시작할때 화면이 벤츠마크인거 빼고는 그냥 일반 샵에서 매립한 지니네비랑 똑같습니다.
10만원대 가격도 다운이나 먹통이 없는대요 ㄷㄷ
차 팔 생각이 없나보네
참고로 거기 컴플레인 걸면 고소하는 회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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