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위키로 오래된 글 늦게 봤지만 참 답답한 말이라 답글답니다. 아우디는 K5 앞에 있었고 버스가 올라타지 않고 측면을 밀어서 차가 돌아가며 옆으로 빠졌습니다. 그러니 골격이 남은거고 탑승자가 생존한겁니다. 아무리 현기차를 싫어하더라도 상식적인 걸 왜곡하는 건 옳지 않습니다.
K5는 제일 처음으로 충격한데다 버스가 올라타기까지 했습니다. 저상황에서 장갑차나 동급 대형차가 아니면 어떤차가 버틸 수 있습니까? 아우디는 K5가 어느정도 충격력을 흡수한 상태에서 2차 충돌했고 측면으로 밀렸습니다. 상황이 다른 K5랑 비교하며 우열을 가리는 게 말이 됩니까? 외제차가 국산차보다 튼튼한편인 건 맞지만 이런 불가항력적인 상황가지고도 억지로 연결시키는 건 억까일 뿐입니다.
올라탔는디 뭔 소용이리..
뒤에 박은게 버습니다 버스...
버스 안타보셨는지... 에효ㅡ,.ㅡ;;;
사망자 명복을 빈다.
버스기사 욕
이게 주된 내용이고 기아차이야기는 거의 없음.
K5는 제일 처음으로 충격한데다 버스가 올라타기까지 했습니다. 저상황에서 장갑차나 동급 대형차가 아니면 어떤차가 버틸 수 있습니까? 아우디는 K5가 어느정도 충격력을 흡수한 상태에서 2차 충돌했고 측면으로 밀렸습니다. 상황이 다른 K5랑 비교하며 우열을 가리는 게 말이 됩니까? 외제차가 국산차보다 튼튼한편인 건 맞지만 이런 불가항력적인 상황가지고도 억지로 연결시키는 건 억까일 뿐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