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7월 취업을 하며 차량이 필요한 영업직이기에 신차를 구매했습니다.
중고차는 문제가 생길것을 염려하여 신차를 샀습니다.
차를 계약하고 7월19일인가 20일에 인수를 받고 29일에 번호판을 달았습니다.
직업이 차가 필요한 직업이라 월렌트해놓은 차로 평일에 운행하고 실제 운행은 23,24,30일 딱 3일 동안 246km를 달렸습니다.
7월29일~8월7일 첫 휴가라 새차를 끌고 여행을 갈 채비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번호판 단 다음날인 30일 친척댁에 인사드리고 집으로 오는 중에 엔진경고등이 뜨면서 엔진온도가 빨간게이지로 올라가서 24시간출동서비스를 부르니 엔진배선과 펜배선문제 같다고 여기서 해결안되니 성수동에 사업소로 견인해야 한다했습니다.
우선 견인을 하여 사업소에 맡긴 후 영업딜러에게 교환요청하니 차량을 맡긴 사업소 공장장의 소견서가 필요하며 우선 서비스센터에 교환요청을 직접 신청해야한다 했습니다.
영업딜러의 말대로 서비스센터에 교환신청을 하고 8월 3일 수리가 끝났다는 사업소의 연락을 받고 가서 공장장을 만나뵈서 소견서 요청을 하니 그런거는 없다는 말과 우리 관할이 아니다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해라 라는 말을 반복하여 들었습니다.
때문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교환담당 부서와의 연락을 요청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센터는 구리에 있고 본사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없다는 말과 자신들도 유선번호를 모른다는 말만을 반복하며 담당업무가 아니라 답을 줄수 없다는 말만 들었습니다.
2시간 반을 통화로 싸운 끝에 본사에서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차장"직위를 가진 분이 자신이 최고 책임자라며 통화를 했습니다.
결론은 교환,환불,제가 휴가기간동안 입은 시간적 피해에 대해 어느것도 해줄수 없다는 것이며
제가 "책임은 그럼 소비자 아니 제가 모두 져야하는 거냐?"는 질문에 그거는 고객님이 판단하시는 것이라는 무책임한 대답만 반복하여 들었습니다.
정말 믿고 차를 구입하는 사람을 호구로 만드는데 언론제보를 하던 뭘하던 제대로 사과를 받아낼 방법 같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헌대만 그러는게 아니라 한국에서 파는 모든 메이커는 다 그래요
골프채도 고가차량 아니면 이슈도 안되고..
쉘렐루야 신도여~그냥 그렇게 타야지 믿임이 부족하세요.
절대 교환 환불 수리가 안되는차 여기또있네요
결국 헐값에 처분했네요 ㅠ.ㅠ........................................................
벤츠 오너처럼 봐가면서 부수셔야 해요
레파토리가 바뀌질 않네
예전에 대우차 사서 운전자빼고 다 바꿔본사람으로서 본문초반읽다가 옛날생각나서 끄적여봅니다
그냥 버리세요
저는 차 버렸습니다
내차보다 렌트카를 더 많이 탔는데 뭘 어떻게 하고말고해요
답없어요
여기서는 저기로가면 원하시는대로 해줄거다그러고
저기로 가면 우리는 안된다 그러고
존나 뺑뺑이 돌리고
고객센터는 니미 본사안에 있는대도 자기들은 고객센터 위치 모른다고하는것도 똑같네요
하도 빡이쳐서 홈페이지에 욕이란 욕은 다썼더니만 나중에 본사as들어갈때 지하로 따라오라더니 프린트 뽑고선 면전앞에서 존나 크게읽음
아직도 기억남 씨발넘들
결론은 대우는 쓰레기임 씨부럴 아 열뻗쳐
아무튼 대우차 때려죽여도 안삼 끝
가전제품도 쓰다가 하자생기면 바꿔주나요?? As해주는거아닌가요??
진심 궁금합니다..댓글달아주세요
차요? 11년 26만 여러명이 돌려탄 포터2요. 무슨 신차가 ㄷㄷ
그러니 그런 불량 팔아먹고도 책임자란 놈이 당당한 겁니다.
대처방법 굿 ㅡㅡ
새차인데 너무하네 ㅠㅠ
모니터회사요
마트도 아니고 좀. . .
불량 0%는 없음
하루동안 엔진 뜯어보고 동영상 촬영해서 본사에 문의했다. 빠른시일안에 답변 드리겠다 함.
커넥팅 로드 베어링쪽 소리같다. 다른곳은 문제없고 타는데 지장 없으니 몇일만 운행하시라고함.
당장 엔진이 재고가 없어 교환 힘드니 기다려달라고함.
10여일후 연락옴 . 고객님 미국에서 엔진 입고 되었습니다. 언제 오실수 있습니까.
7월13일 예약 ... 그러나 내 일정이꼬여 7월21로 연기후 엔진교체 받음. 벙아니고 진짜임.
증명하라면 하지요. 5년10만키로 A/S 약속을 중고차 오너라도 지켜주는 쉐보레에 감동 먹음....
지금현재 운행 42,000km 이나 완전 아다라시 assy임.
저같은 경우도 있네용..
고맙더라구요 분당 쉐보레가..ㅎㅎ
아구 고개숙이고 교환이나 환불 처리 모범을 보였다면 과연 저럴까요 ㅠㅠ
bmw는 뭐 엔진정지 불타고 그래도 안바꿔주는데요뭘,
넘버달고 취등록세 내면 그대 재산이기때문인거이기도 하지요.
"새차로바꿔줘" 이거 잘안되
그건 현대기아쌍용르노외재차 다똑같음
2~3번 연속으로 같은 증상이 발생하면 교환 가능한거죠. 그리고 렌트카를 빌려줬다면 자동차 업체측에서는 해줄거 다 해준겁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항상 강조하지만. 적어도 한국이란 나라 안에서 가장 스트레스 안받고 탈수 있는차는 현대찹니다. 수입차 이야기하는 분들은 진짜..렉서스 도요타 정도 제외하고는 현대보다 못합니다.
몇몇댓글에도 있듯이 수만가지의 부품이 조합된 완성차에서 한두가지 부품불량으로 차량자체를 교환요구하는것은 무리한 발상입니다. 일단 고쳐타보고 동일증상이 반복될시 교환 혹은 환불을 고려해봐야할 문제겠지요.
몇년 된 차들도 오버히트 한방이면 뻗어버리는 아주 큰 데미지 인데 새차라고 멀쩡할거라 생각하는지 ㄷㄷㄷ
그것도 차주의 부주의가 아닌 쉐보레 조립자들의 발조립 때문에 고장난건데
진짜 쉐보레 A/S 쓰레기 중에 상 쓰레기 입니다. 차 고장나서 3개월동안 부품없다고 연락도 안주다가
본사에 클레임 전화거니깐 바로 전화와서 고쳐준다고 하는 그런 회사가 쉐보레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