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행 모하비에 탑재된 SCR 등의 구조의 변화 없이 ECU의 업데이트 정도만으로 RDE에서 NOx 0.168g/km를 만족할수 있어서 기존 출시차량에서 0.12g/km을 만족시켜야 하는 2021년 1월 이전까지는 큰 개발비용 없이 판매할수 있기에 후속모델이 나오는게 아니라면 2020년 중반까지는 판매될 가능성이 높은..
하지만 0.12g/km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큰 비용이 들어가게 되고 이때는 모하비의 상품성이 많이 떨어지기에 그 전에 후속모델이 나오거나 단종되거나 할듯..
대형 SUV도 어느정도 틈새시장이 있는듯..
단종된다는 말은 처음들어보내요
하지만 0.12g/km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큰 비용이 들어가게 되고 이때는 모하비의 상품성이 많이 떨어지기에 그 전에 후속모델이 나오거나 단종되거나 할듯..
일반인들한테는 페이스리프트라고하면 아시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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