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가 보쉬까지 건드려줬어야했는데 보쉬가 리콜을 못하게 한 내용은 쏙 빼버린게 아쉽네요.
사실 급발진 추정사고 중 상당히 급발진의 가능성이 높은 사고들의 경우에도 모두 급발진이 인정되지 않는 이유가 보쉬, 델파이, 덴소, 컨티넨탈과 같은 회사들 때문이죠.
이들 회사에서 ECU 및 연료공급시스템 등을 받아서 엔진을 제조하는 회사들은 눈치를 볼수밖에 없는게 현실입니다.
SBS가 보쉬까지 건드려줬어야했는데 보쉬가 리콜을 못하게 한 내용은 쏙 빼버린게 아쉽네요.
사실 급발진 추정사고 중 상당히 급발진의 가능성이 높은 사고들의 경우에도 모두 급발진이 인정되지 않는 이유가 보쉬, 델파이, 덴소, 컨티넨탈과 같은 회사들 때문이죠.
이들 회사에서 ECU 및 연료공급시스템 등을 받아서 엔진을 제조하는 회사들은 눈치를 볼수밖에 없는게 현실입니다.
사실 급발진 추정사고 중 상당히 급발진의 가능성이 높은 사고들의 경우에도 모두 급발진이 인정되지 않는 이유가 보쉬, 델파이, 덴소, 컨티넨탈과 같은 회사들 때문이죠.
이들 회사에서 ECU 및 연료공급시스템 등을 받아서 엔진을 제조하는 회사들은 눈치를 볼수밖에 없는게 현실입니다.
올라올듯 ㅋ
올라올듯 ㅋ
사실 급발진 추정사고 중 상당히 급발진의 가능성이 높은 사고들의 경우에도 모두 급발진이 인정되지 않는 이유가 보쉬, 델파이, 덴소, 컨티넨탈과 같은 회사들 때문이죠.
이들 회사에서 ECU 및 연료공급시스템 등을 받아서 엔진을 제조하는 회사들은 눈치를 볼수밖에 없는게 현실입니다.
인정하면 돈줄이 맊히거든요
국과수는 오래전부터 진실을 밝히기 보다 권력자들과 부유층의 편에서서 그들의 치부를 감춰주는 일을 하고있죠.
품질도 게쓰레기고 기업윤리도 게 쓰레기 임.
이런 족같은 기업제품을 구매해주니 애네는 국민들을 개,돼지로 봄.
물꼬를 트지 못하는겁니다. 인정과 동시에 우후죽순으로 쏟아지는 소송을 감당하지 못하는걸 너무 잘알기 때문입니다.
법 개정 시급 합니다
역겹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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