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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은 현재 시행되는 유로 6c기준은 왠간한 프리미엄 메이커 아니면 만족 못하고
suv들은 하나도 통과한 메이커가 없음
당연히 기존 6b와 최근 시행된 6c는 난이도와 방법 자체가 틀리며
당연히 기존 6a나 6b 시절 기준으로 개발된 차들이 결론적으론 6c 기준 테스트를 통과하는차가 거의 없다는 이야기임.
6c기준을 할려면 차량가격이 많이 올라가고 디젤의 경쟁력이 점점 떨어질수 밖에 없게됨.
2위 : 폴크스바겐 그룹 (평균 배출량 146mg/km, 테스트 차량 총 44대)
3위 : 메르세데스 (평균 배출량 149mg/km, 테스트 차량 총 21대)
4위 : 오펠 (평균 배출량 236mg/km, 테스트 차량 총 11대)
5위 : 마쯔다 (평균 배출량 250mg/km, 테스트 차량 총 10대)
6위 : 재규어/랜드로버 (평균 배출량 255mg/km, 테스트 차량 총 6대)
7위 : 푸조/시트로엥 (평균 배출량 263mg/km, 테스트 차량 총 12대)
8위 : 볼보 (평균 배출량 364mg/km, 테스트 차량 총 7대)
9위 : 현대/기아 (평균 배출량 421mg/km, 테스트 차량 총 13대)
10위 : 포드 (평균 배출량 488mg/km, 테스트 차량 총 10대)
11위 : 피아트/알파로메오/지프 (평균 배출량 561mg/km, 테스트 차량 총 4대)
12위 : 르노/다치아 (평균 배출량 684mg/km, 테스트 차량 총 14대)
출처: http://humandrama.tistory.com/1682 [스케치북다이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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