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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1 GRDIG3쩜0 18.01.22 12:54 답글 신고
    저 세가지면 휠 바꿀 이유는 충분하죠.. 물론 전 순정입니다 ㅎㅎ
  • 레벨 소장 짝퉁VQ 18.01.22 12:54 답글 신고
    코너바리.안정감
  • 레벨 원수 equus2012 18.01.22 12:55 답글 신고
    나한텐 오직 뽀대!
  • 레벨 대령 2 오솔린에무쁘라스 18.01.22 12:57 답글 신고
    짜세!!
  • 레벨 중위 2 곧은생각옳은마음 18.01.22 12:59 답글 신고
    드리프트 할때 타이어가 안씹힌다 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우짜뇨 18.01.22 13:00 답글 신고
    뽀대 중요성을 저도...
  • 레벨 중사 2 낙은에2 18.01.22 13:00 답글 신고
    뽀대만을 위해서는 초기에 휠값도 만만하지 않지만 타이어도 계속 비싼 타이어를 사용해야 된다는 맹점으로 출혈이 만만치 않네요.
  • 레벨 중위 2 곧은생각옳은마음 18.01.22 13:02 답글 신고
    중국 타이어 요즘 싸고 갠춘더군요
  • 레벨 원사 3 우짜뇨 18.01.22 13:02 답글 신고
    인치가 낮으면 마치 양복에 슬리퍼 신은 느낌??ㅋㅋㅋㅋ
  • 레벨 소장 XF5STI 18.01.22 13:07 답글 신고
    편평비 줄어들면 안정감이 +_+
  • 레벨 중장 [피터팬] 18.01.22 13:08 답글 신고
    서스펜션이나 조향장치에 들어가는 부싱류 등의 탄성 등 설계가 타이어와도 맞춰지는데 설계범위를 넘어선 수준의 저편평비의 타이어를 장착하는 경우 조향정밀도를 높이지 못하고 오히려 불안정한 차량으로 만든다고하며 실제로 해외에서 순정 골프에 다양한 인치의 휠로 트랙 테스트를 한것을 보니 과한 인치업은 불안정한 주행과 함께 기록이 하향되는것을 보여주기도 하더라고요.
  • 레벨 대위 3 밥값 18.01.22 13:10 답글 신고
    오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니가타면폐차 18.01.22 14:01 답글 신고
    고속도로에서 파스나면 휠 직경으로 버텨야하는데 너무 작으면 동체로 바닥 비비지 않을까라고 10년전엔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냥 뽀대 끝
  • 레벨 대령 1 작지만위대하게 18.01.22 14:25 답글 신고
    대형브레이크를 장착하기 위해서가 주 이유라고 합니다. 그 이유 외에는 거진 뽀대로 장착하는것입니다.

    인치업만 한다고 차량의 안정성이 올라가진 않습니다. (안정성은 세팅의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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